컴투스가 캐주얼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새로운 미니게임 ‘폴짝폴짝’을 업데이트 하고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신규 미니게임으로 선보이는 ‘폴짝폴짝’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를 콘셉트로 차용했다. 터치를 이용해 섬의 하단부로 점프해 내려가는 방식으로, 깎이는 벼랑과 각종 장애물을 피하며 스피드와 스릴을 즐길 수 있다.이와 함께 제주도의 여러 상징을 모티프로 한 △조랑이 △하르 △도돈이 △봉글이 등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청귤’과 ‘미네랄워터’ 등 ‘폴짝폴짝’에서 점수 상향 효과를 내는 전용 푸드
[우먼타임스 김소윤 기자] 화장품업계와 호텔업계가 뷰캉스(뷰티+바캉스)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최근 호텔에서 바캉스를 즐기는 ‘호캉스’족이 늘고 있는데다 일상에서 지친 직장인들이 도심 속 힐링을 위해 호텔을 찾기 시작하자 이들을 겨냥해 피부 관리까지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은 설화수‧에비앙와 함께 진행하는 럭셔리 스파 두 곳을 소개했다.강북에 위치한 롯데호텔서울 메인 타워 7층에는 ‘설화수 스파’가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한방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를 이용한 스파
[러브즈뷰티 이동림 기자] 오리온이 이른 바 ‘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넘사벽)’인 생수 시장에 도전한다. 업계에 따르면 오리온 생수 브랜드 ‘미네랄워터’는 오는 10월 첫 선을 보인다. 생수는 샘물로 만드는데 반해 이번 제품은 제주용암수로 만들어져 미네랄워터로 불린다. ◇ 오리온 미네랄워터, 오는 10월 첫 선오리온 미네랄워터는 해수의 염분을 걸러내 제거한 뒤 이 과정에서 빠져나간 미네랄을 다시 보충하는 방법으로 제조하기 때문에 공정 과정이 많다. 이에 업계에서는 일반 생수보다 가격이 비싸게 책정될 전망이다.잘 알려진 대로 오리
계절이 바뀌면 여성들의 메이크업 스타일과 함께 사용하던 제품들도 바꾸게 된다. 여름에는 땀이나 유분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지워지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는 매트한 타입의 제품을 사용했다면, 가을에는 건조한 피부를 커버하고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촉촉한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나 쿠션 등을 사용하게 된다. 이에 화장품업계는 무결점 피부 연출은 물론, 피부에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타입의 제품을 내놓았다. 밤 타입, 리퀴드 타입, 쿠션 등으로 제형도 가지각색이다. ▲ 촉촉한 ‘밤 타입 파운데이션’
▲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크림 타입의 컴팩트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에센스컴팩트 SPF50+ PA+++’를 출시했다.‘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는 60% 이상의 촉촉한 보습 성분을 가득 담은 ‘멜팅 드롭 에센스™’가 터치하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히알루론산, 콜라겐, 미네랄워터가 함유되어 속부터 탄탄한 테일러드(tailored) 스킨을 연출해준다.또한 빛을 반사하여 덧바를수록 화사하고 투명한 커버력을 부여하는 ‘광채 코팅 피그먼트(pigment)’와 고함량 커버 파우더가 360도 광채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5길에 ‘리틀 럭셔리(A Little Luxury)@이태원’을 콘셉트로 하는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의 복합 문화 공간 ‘이태원점’을 공식 개점했다.벨포트 이태원점은 감각적인 색과 향, 퀄리티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뷰티 체험 공간(1F)과 디저트 카페(2F)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경리단길 이후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 인근 이태원로 55길 중간지점에 위치한다.이태원 55길은 리움미술관과 블루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꽃 피는 봄이 오면 여성들의 마음에도 바람이 분다. 형형색색의 꽃들이 활짝 피어나 거리를 환하게 물들이듯, 여성들의 메이크업도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화사하게 변한다. 봄, 여름 시즌이 되면 다양하고 예쁜 색상의 색조 화장품이 대거 출시되며 여성들의 마음을 훔쳐 지갑을 열게끔 만드는데, 2015년 상반기 여심을 사로잡은 색조 화장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색조로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들을 모아봤다.눈에 확 띄는 핫핑크 컬러가 대세 글로벌 색조 브랜드로 유명한 ‘맥(MAC)’에서는 색조 제품 중
다가오는 여름 시즌, 늘어나는 펌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매혹적인 비치 웨이브 룩을 제안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대표 펌제인 ‘루미네이터’와 ‘아쿠아-인 에센셜’로 완성하는 리드미컬한 ‘2015 썸머 비치 웨이브(Summer Beach Wave)’를 소개한다. # 크리스탈 비치 웨이브(Crystal Beach Wave) 햇빛에 반짝이는 부드러운 광채. 크리스탈 비치 웨이브는 건강모를 찾기 힘든 요즘 고
▲ 에스쁘아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34 PA++’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얇고 가벼우면서 빈틈없는 커버력을 자랑하는 롱 웨어링 리퀴드 파운데이션,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34 PA++’을 출시했다.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스키니 픽스 텍스처™’를 적용해 얇고 가벼운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요즘같이 기온이 높아지는 날씨나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커버력을 자랑한다.스키니 픽스 텍스처™는 피부 굴곡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카퍼 트리펩타이드 성분과 함께 얇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신상품 ‘에어쿠션® XP 인텐스 커버’와 ‘매트 피니쉬’를 출시하고 기존의 제품 라인도 업그레이드하며 쿠션 라인을 강화했다.2008년 3월 최초로 선보인 쿠션 화장품이자 스탬프 타입의 신개념 선블록 제품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여성들의 화장 문화를 바꾸며 큰 인기를 끌었다.아이오페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쿠션® XP SPF 50+/PA+++ 인텐스 커버’는 입자의 크기가 다른 2가지 종류의 커버 파우더가 황금비율로 함유돼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제공해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준다
“에어쿠션은 화장문화를 바꾼 혁신템” 대한민국 여성들의 화장 습관을 단숨에 바꿔버린 ‘아이오페 에어쿠션®’. 에어쿠션®은 여성의 니즈를 파악한 혁신적인 기능으로 베스트 아이템이 되었다. 이제 세계에서도 주목하며 좀 더 새로운 혁신을 준비 중인 아이오페 에어쿠션® 구현정 BM을 만나보았다. 1.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은?자신을 아름답게 꾸미고 더 아름다워지려고 하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발견해 가장 최적의 뷰티 솔루션을 찾는 일.2. 현재 아이오페 에어쿠션®의 성과는?2008년 3
가 창간 3주년을 맞아 ‘쿠션 화장품 시장 분석’ 기획 기사를 진행한다. 한국 여성들의 화장 습관을 바꾸고, 세계가 주목하는 아이템으로 자리한 쿠션 화장품의 현재와 앞으로의 방향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이번 편에서는 시판, 드럭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쿠션 화장품에 대해 분석해 보았다. 화장품 멀티숍·드럭스토어, 접근성 용이합리적 가격대, 다양한 브랜드 비교 가능몇 년 전까지만 해도 눈에 잘 띄지 않았던 드럭스토어. 그러나 언제부턴가 동네 슈퍼마켓처럼 어디를 가도 흔하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정의당 김제남 의원이 중
▲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마몽드가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커버 파우더 쿠션’을 출시했다.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기존 쿠션 파운데이션의 단점이었던 머리카락이 달라붙는 끈적임, 부족한 커버력, 속건조, 다크닝 현상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다.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가 빛을 난반사하는 원리를 담아 다크닝 없이 마치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쿠션 하나만으로도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면서, 초박막 필름 형성제가 얇고 가볍게 피부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
요즘 외식업계에 빨간 열풍이 불고 있다. 새콤달콤한 맛과 함께 열량도 낮아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비타민 C가 풍부해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딸기’가 바로 그 주인공. 외식업계는 한창 제철인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신선한 제철딸기를 활용한 ‘생딸기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지난해 출시한 ‘생딸기 설빙’과 ‘프리미엄 생딸기 빙수’, ‘생딸기 찹쌀떡’ 등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 제품이 전체 판매율의 40%를 차지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며 겨울 비수기에 대한 걱정을 불식시켰다.이에 설빙은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지난 1월, ‘단일 품목 누적 판매 2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발표했다.아이오페 에어쿠션은 2008년 3월 출시 이후 6년 동안 매년 매출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지난 2013년 9월 단일 품목으로 누적 판매 1000만개를 달성하고 지난해 2000억 원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우며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는 대한민국 전체 인구 중 20세 이상 성인 여성 인구수인 2016만에 가까운 수치로, 대한민국 여성들이 한 번씩은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접했다고 분석했다(통계청, 2014년 20
여성들의 명절선물로 화장품 만큼 실속있고 좋은 제품은 없을 것이다. 20대부터 중년까지, 올해는 모두가 더욱 아름다워지길 소망하는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품의 설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 라네즈라네즈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에너지 있는 피부로 가꿔줄 기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에너지 넘치는 젊은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건조, 칙칙함 등의 초기 노화 징후를 경험하는 젊
최근 각자 체질에 맞게 물을 마시거나, 맛 취향에 따라 물을 골라 마시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요즘은 미네랄워터부터 알칼리수, 수소수, 해양심층수 등 다양한 물을 시중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14년 10월까지 국내 생수시장 규모는 4948억 원으로 작년 동기간(4660억원)보다 10%가량 늘어 유통업계 전반에서는 2014년 말까지 생수시장 규모가 6000억 원을 돌파할 것이라고 예측했다.이에 함께, 수입생수(탄산수 포함) 시장도 커지고 있다. 관세청 조사 결과 올해 10월까지 생수 수입액은 3028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기상청에 의하면 오는 8월 초까지 장마는 계속될 예정이다. 이맘때가 되면 번들거리는 피부와 넓어진 모공, 지워지는 메이크업 등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이 생기게 된다. 여기에 헤어스타일마저 부스스하거나 축 쳐져 스타일은 총체적 난국이 되고 만다.CNP차앤박화장품 피부 연구소 박준우 수석연구원은 “장마철은 대기 중 습도가 평소보다 2~3배 높아 먼지와 오염물질이 피부에 잘 달라붙고 고온의 날씨는 피지 분비량을 증가시키는데, 이 둘이 섞여 피부에 남을 경우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또한 오염된 비를 직접 맞게
무덥고 습한 날에도 오랫동안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지켜줄 팩트가 출시됐다.최근 여름날처럼 더워진 날씨 때문에 화장이 번들거리거나 금방 지워져, 여성들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과 함께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표현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제품들에 눈을 돌리고 있다.이에 가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 스웻프루프 기능을 함유해 메이크업이 땀과 피지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익스테이 마블 팩트 SPF 50+/PA+++]를 선보였다.베리떼 [익스테이 마블 팩트]는 프라이머의 지속력,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커버력, 파우더의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는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속 천연 보습 인자를 깨워 스스로 수분을 만들게 하는 [워터뱅크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워터뱅크 라인은, 작고 빠른 물인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워터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속 천연 보습 인자를 활성화시키고, 스스로 수분을 만들게 해주는 혁신적 [수분 보습 라인]이다. 뿐만 아니라, 보습 [Biogene] 기술을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은 물론, 수분 비타민이 풍부한 퀴노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건조와 손상을 예방하고 수분을 머금은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