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장]벨포트, 유니크한 색과 향 담은 뷰티 복합 문화공간 ‘이태원점’ 개점

이태원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에 ‘리틀 럭셔리’ 콘셉트 매장 오픈

  • 기사입력 2015.09.21 16:45
  • 최종수정 2015.09.22 17:23

[우먼타임스 엄정여 기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지난 18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55길에 ‘리틀 럭셔리(A Little Luxury)@이태원’을 콘셉트로 하는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의 복합 문화 공간 ‘이태원점’을 공식 개점했다.

벨포트 이태원점은 감각적인 색과 향, 퀄리티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된 뷰티 체험 공간(1F)과 디저트 카페(2F)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공간으로써 경리단길 이후 이태원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 잡고 있는 지하철 6호선 한강진역 인근 이태원로 55길 중간지점에 위치한다.

이태원 55길은 리움미술관과 블루스퀘어 등 문화공간과 패션파이브,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등의 콘셉트 스토어가 밀집한 지역으로 이국적인 감성과 유니크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트렌드 세터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이태원점의 1층은 글로벌 시장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스파 퀄리티 스킨케어, 메이크업 브랜드, 니치 향수, 프리미엄 홈 프래그런스 제품이 입점, 풍부한 색과 향으로 가득 찬 공간으로 구성됐다.

유럽의 노천카페를 모티브로 꾸며진 오픈테라스와 커피바는 벨포트 이태원점 매장의 색과 향 브랜드를 즐김과 동시에, 가을의 감성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고객의 오감을 만족하는 공간이 될 예정이다.

2층은 고객들에게 일상의 휴식과 위안을 주는 유니크한 매력을 뽐내는 공간으로, 커피향과 달콤한 향으로 가득 찬 카페, 마카롱, 베이커리 코너 등으로 구성됐다.

복합 문화공간을 표방하는 벨포트 이태원점의 개점에 맞춰 빛, 색과 향으로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소개된다.

먼저 헝가리 부다페스트 발효 온천수의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테라피, ‘오모로비짜(Omorovicza)’가 있다.

오모로비짜 만의 발효 온천수를 베이스로, 골드, 다이아몬드, 헝가리안 무어 머드를 비롯한 진귀한 원료를 담은 컬렉션을 선보이며, 갓 스파한 듯한 피부로 오모로비짜 만의 진정한 프리미엄 힐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모로코 베르베르족 여인들이 직접 채취한 최상급 100%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모든 제품에 함유해 만드는 ‘카히나(Kahina)’ 역시 이태원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벨포트 이태원점을 더욱 컬러풀하게 만들어 줄 색조 브랜드는 매 번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풀한 제품과 놀라운 콜라보레이션으로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다.

맥(MAC)의 입점으로 벨포트 이태원점은 더욱 트렌디한 공간으로 거듭날 전망이다. 다양한 페이스 제품과 맥을 대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 및 립스틱 등 인기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탄탄한 마니아층을 지닌 니치 향수 브랜드도 다수 입점돼 고급스럽고 개성 넘치는 향과 분위기를 연출한다.

대표적인 니치 퍼퓸 브랜드인 ‘딥티크(Diptyque)’는 자연과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섬세하고 매혹적인 향을 선보이며, 딥티크만의 독특한 향으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롬브로 단 로, 필로시코스, 도 손 등의 향수와 베이 캔들과 같은 딥티크의 베스트 제품이 입점 되며, 베스트 셀러의 향이 듬뿍 담긴 바디 제품과 딥티크의 노하우가 담긴 ‘아트 오브 보디 케어’ 제품 역시 소개된다.

이밖에 200년 전통의 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앳킨슨(ATKINSONS)’, 세계적인 천재 조향사가 만든 럭셔리 향수 브랜드 ‘메종 프란시스 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 등이 소개된다.

이 외에도 10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헤어 솔루션 ‘에쌍시엘(Essentiel)’을 비롯해 고급 오일과 허브를 사용한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이국적이면서 매력적인 향을 선사하는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정통성을 지닌 프리미엄 스킨 앤 바디케어 브랜드 등도 합류했다.

벨포트 관계자는 “이태원점은 글로벌 리딩 브랜드의 정체성, 다양한 니치 브랜드의 개성과 벨포트 만의 혁신적인 뷰티 철학이 한 공간에 잘 어우러져 뷰티에 대한 만족감 외에 새로운 콘텐츠,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태원 동쪽 55길의 고급스러우며 감각적인 거리 분위기와 조화를 이뤄 이태원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나만을 위한 작은 사치(A Little Luxury)와 여유를 한껏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선물 같은 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 러브즈뷰티 DB]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