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 'BSR 봉사단'이 어린이들의 체력 발달과 건강 증진을 위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bhc그룹의 BSR 봉사단 8기는 지난 13일 서대문문화체육회관 내 키즈헬스케어센터 ‘아이랑’을 찾아 지역 어린이들의 체력 측정과 체육 활동을 돕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BSR 봉사단 단원은 센터에 방문한 아이들이 인바디와 민첩성, 균형감, 근력, 유연성, 근지구력, 심폐지구력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센터 내에 마련된 자유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다치지 않고 안전하게 체육 활동을 즐길 수
코카-콜라사의 이온 함유 수분보충음료 토레타!가 생기발랄한 매력의 브랜드 모델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19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다양한 일상 속에서 윈터가 토레타!로 이온과 수분을 보충하는 모습을 담아낸 만큼 비하인드 컷에서 요가와 요리, 기타 연주 등을 즐기는 윈터의 사랑스러운 면모를 엿볼 수 있다.또 윈터는 에스파에서 귀여운 ‘멍뭉미’를 자랑하는 멤버답게 공원 산책과 요가 장면을 함께 촬영한 강아지의 머리를 쓰다듬거나 쉬는 시간에도 장난을 치며 찰떡 케미를 선사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특히 다음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 자회사 브랜드 제니퍼룸이 1~2인 가구를 위한 휴대용 미니 가전 ‘핸디스톰 미니 손선풍기’와 ‘미니 멀티쿠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먼저 ‘핸디스톰 미니 손선풍기’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의 휴대용 선풍기로, 접이식 손잡이를 펼치면 테이블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공기를 부드럽게 분산시키는 7엽 날개와 3단계 풍량 조절 기능으로 풍성하고 쾌적한 바람을 선사한다.또 조용하고 강력한 바람을 만드는 BLDC모터를 탑재, 4200RPM 회전력으로 순식간에 멀리 까지 닿는 바람을 일으킨다. 2000mA
오비맥주 버드와이저(Budweiser)가 국내 대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과 함께 한정판 패키지 및 굿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앞서 디스이즈네버댓은 2010년 론칭한 대한민국 캐주얼 의류 브랜드로다. 다양한 장르의 브랜드와 과감한 협업으로 컬렉션마다 순식간에 품절되는 ‘네버댓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버드와이저와 디스이즈네버댓의 만남은 꿈을 향한 도전을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철학을 바탕으로 성사됐다. 두 브랜드는 이번 협업을 위해 새로운 응원의 슬로건 ‘디스 이스 유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생활과 밀접한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평가 지표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브랜드 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결과를 발표하며 올해 26년째를 맞을 정도로 공신력 있는 지표로 평가된다.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K-BPI 총점 655.7점을 획득하며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1위를 차지했다.선정 이유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색조화장품 ‘트윙클팝(TWINKLE POP)’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트윙클팝(TWINKLE POP)’은 클리오의 글리터(Glitter)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라인에서는 ‘발레코어’ 콘셉트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발레코어’란 발레리나의 옷이나 화장 등을 데일리하게 풀어낸 스타일로, 우아하고 러블리한 느낌에 핑크빛의 컬러감을 특징으로 한다.우선 아이메이크업용으로 팔레트와 아이스틱 등을 준비했다. ‘레이어링 무드 팔레트’는 이번 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상품군으로, 눈가를 알록달록하게 꾸미
SK매직이 전북 부안을 시작으로 결식우려아동 지원에 적극 나선다.SK매직은 지난 18일 전북 부안군청에서 결식우려아동 행복도시락 지원을 위한 ‘행복두끼 프로젝트’ 전달식을 갖고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에 기부금 720만원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전달식은 한동일 부안군 관광복지국장, 임은미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 실장, 박천호 백산녹두꽃 문화복지센터 대표를 비롯해 SK매직 김승혁 영업실장, 김서경 서부6총국장, 이선주 정읍지국장 등 본사 및 서부6총국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기금은 부안지역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식품냉동냉장업 ‘스마트 해썹(Smart HACCP)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스마트 해썹은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해 식품안전정보를 디지털화하고, 운영 모니터링을 자동화하는 등 해썹 관련 데이터 수집·관리·분석을 총망라한 디지털 기반 종합 관리 시스템을 갖춘 시설에 부여되는 인증이다.이번 스마트 해썹 인증을 획득한 시설은 아워홈 동서울물류센터다. 아워홈이 운영하는 전국 14개 물류센터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는 핵심 거점으로서, 자체 개발한 품질관리 시스템과
이디야커피가 지난 18일 서울 논현동 이디야커피 본사에서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2016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9번째 진행된 ‘이디야 캠퍼스 희망기금’은 가맹점주의 자녀 교육비 부담을 덜고자 매년 대학교에 입학하는 점주의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디야커피의 대표적인 가맹점 상생 정책 중 하나다.이디야커피는 총 81명의 가맹점주 자녀들에게 각 200만원씩 총 1억6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해 학자금에 대한 부담을 나눴다. 이번 기금 전달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737명에게 14억7400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헬스케어(Health Care Product)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힌다. 코웨이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8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올해 수상작은 ‘비렉스(BERE
서울우유협동조합이 ESG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우유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지난 15일 서울시 용산구 그랜드하얏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으며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 최경천 상임이사, 위서현 영업상무, 강철영 전국고객센터협의회장, 각 지역 고객센터 대표 등 다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서울우유협동조합 협약 대상은 우유고객센터 1040개소와 가공품고객센터 134개소다. 협약식의 주요 안건은 계약의 공정성, 법위반 예방 및 준수, 상생협력 등이며 동반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는
롯데웰푸드가 다음 달 1일부터 일부 초콜릿 제품 가격을 올린다고 18일 밝혔다. 코코아를 원료로 한 초콜릿류 건빙과 17종이 대상이며, 평균 인상률은 12.0%다. 건과 주요 제품으로는 △가나마일드 34g을 권장소비자가 기존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초코 빼빼로 54g을 1700원에서 1800원으로 △크런키 34g을 1200원에서 1400원으로 △ABC초코187g을 6000원에서 6600원으로 △빈츠 102g을 2800원에서 3000원으로 △칸쵸 54g을 1200원에서 1300원으로 △명가찰떡파이 6입을 4000원에서 4200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짜장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하림은 중국 ‘쓰부’ 레시피를 토대로 얼얼하게 매운 사천의 맛을 구현한 ‘더미식 사천자장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앞서 하림은 지난 2022년 ‘더미식 유니자장면’으로 짜장면 시장에 뛰어들면서 출시 약 1년 반 만에 전체 짜장면류(봉지/지함면) 시장에서 매출 규모 순위 톱 5 반열에 오른 바 있다. 이러한 가파른 성장세에 힘입어 ‘더미식 사천자장면’으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짜장면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전략이다.더미식 사천자장면은 기존 더미식 유니자장면의 성공 노하우가 반
경동나비엔이 경기도가 주관하는 ‘2024 맑은 숨터 조성 사업’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이를 위해 경동나비엔은 지난 17일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에서 유관 기관 및 참여기업들과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사업 주관인 경기도를 비롯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맑은 공기 조성을 위해 동참하는 관련 기업 3개사 관계자가 동참했다.맑은 숨터 조성 사업은 경기도 내 어린이와 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다중 이용시설 100여 곳에 실내 공기질 개선과 함께 공간을 리모델링해주는 공익사업으로 2016년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프레시파머는 ‘살모넬라균 제거를 위한 친환경 난각 코팅’ 기술을 가진 농업회사법인 한솔루트원과 지난 15일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프레시파머는 기능성 계란 관련 특허를 5종 출원하고 천연발효액과 계란 관련 특허를 취득한 대한민국 상위 0.1% 프리미엄 유정란 생산·유통 업체다. 프레시파머 계란은 30~60대 싱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과 은퇴 후에도 건강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는 이들과 아이들 두뇌발달과 성장에 관심 높은 학부모, 20대(MZ) 젊은층들의 의식 있는 식문화 정착 등으로 백화점을 찾는 고
오뚜기가 '진비빔면'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진비빔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는 최근 비빔면 용기면의 주요 취식층인 2034 젊은층과 캠핑, 여행 등 다양한 TPO(시간·장소·상황)에서 조리나 뒤처리가 편리한 용기면을 선호하는 소비층을 겨냥한 것이다.진비빔면 용기면은 봉지면과 마찬가지로 푸짐한 양과 취향에 맞게 냉비빔면 또는 온비빔면 두 가지 방식으로 조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냉비빔면은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후 물을 버린 다음 냉수로 헹궈 액체스프와 비비면 완성되며, 온비빔면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공영라방이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24 제주식품대전’ 박람회 현장에서 ‘제주잇수다’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공영라방은 오는 19일 ‘2024 제주식품대전 박람회’를 찾아 △제주흑돼지족발(오전 11시) △하효맘 제주 감귤과즐&칩(오후 1시) △탐라원 과일 착즙 주스(오후 3시) △몬트락 제주돼지(오후 5시) △제주직송 카라향(오후 7시)을 하루 동안 연속 생방송한다.이번 공영라방 ‘제주잇수다’ 현장 생방송은 제주의 다양한 먹거리를 알리고 판로를 지원하고자 마련
CJ온스타일은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이 누적 주문금액 1600억원을 돌파하며 행사 이래 상반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상반기 '컴온스타일'이 흥행한 배경에는 고객 니즈에 맞는 트렌디한 상품을 발 빠르게 소싱해 예년보다 신상품 수가 대폭 확대된 데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고물가·고금리 여파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에서도 행사 기간 신상품 중심의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을 확대 편성하고 신상품 체감 혜택을 확대한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실제로 지난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진행한 ‘컴온스타일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올해의 골든픽 해차를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매년 봄 차나무의 새싹을 채엽해 한정 수량만을 생산하는 해차는 채엽 직후 보관기간 없이 가공해 신선함은 물론 봄철에만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오설록은 이번 달부터 돌송이 차밭을 비롯한 제주 각지의 오설록 차밭에서 해차 수확을 시작하고,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 탄생 100년을 기념한 일로향과 우전, 세작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오설록은 2020년부터 해차 제품에 ‘황
코카-콜라사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데뷔와 동시에 슈퍼루키로 떠오른 보이그룹 ‘라이즈(RIIZE)’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라이즈는 멤버들의 다양한 감성을 표현한 독자적인 음악 장르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을 선보이며 데뷔 앨범 판매량 100만장 이상을 기록한 실력파 아이돌이다. 데뷔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부터 ‘Talk Saxy(토크 색시)’, ‘Love 119(러브 원원나인)’ 이후 지난 3일 공개한 싱글 ‘Siren(사이렌)’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