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설 선물]기능은 업그레이드, 가격은 합리적인 화장품 세트

합리적인 설 선물 공개!

  • 기사입력 2015.02.13 16:42
  • 최종수정 2015.02.13 16:45

여성들의 명절선물로 화장품 만큼 실속있고 좋은 제품은 없을 것이다. 20대부터 중년까지, 올해는 모두가 더욱 아름다워지길 소망하는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품의 설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 라네즈

라네즈는 풍부한 수분감으로 에너지 있는 피부로 가꿔줄 기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에너지 넘치는 젊은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퍼펙트 리뉴 2종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는 피부 건조, 칙칙함 등의 초기 노화 징후를 경험하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7만 2000원대.

여성들이 꿈꾸는 촉촉한 피부를 선물하고 싶다면 라네즈의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기획세트’를 추천한다.

미세한 입자의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워터가 피부 깊숙이 빠르게 침투해 촉촉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3만 7000원대.



▲ 마몽드

마몽드는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설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강력한 항산화력을 가진 5가지의 레드 플라워가 피부의 탄력을 높여 미세 주름 및 모공 주름까지 케어해 피부 노화를 늦춰주는 ‘에이지 컨트롤 2종 세트’ 및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세트’, 식물의 보습 원리를 담아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엑스트라 모이스쳐 2종’이 있다.

가격은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2종 세트 4만 6000원대,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세트 3만 7000원대, 엑스트라 모이스처 2종 세트 3만 2000원대.
 

 
▲ 한율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피부로 고민하는 젊은 여성, 어머니까지 사용 가능한 설 선물을 선보인다.

발효인삼이 피부에 탄탄한 탄력감을 부여해주는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 피부 속 깊은 보습을 선사하는 ‘한율 진액 기획세트 2종’, 깊은 주름을 완화하여 매끈하고 팽팽한 피부로 가꿔주는 ‘한율 백화고 필러크림 한정 기획’까지 총 3가지로 구성돼있다.

가격은 한율 극진 기획세트 2종 13만 5000원대, 진액 기획세트 2종 7만 3000원대, 백화고 필러크림 한정기획 8만 원대.



▲ 수려한

일명 ‘박해진 에센스’로 주목 받은 수려한 진생에센스가 설을 맞아 미니어처와 연 립파레트를 내장한 특별세트를 선보인다.

수려한 진생에센스는 지리산 청정지역 자연삼에서 얻어낸 진세노사이드 33가지 성분을 함유해 농축된 영양감과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가격은 10만 5000원대.

▲ 이자녹스

이자녹스 오리지널 리커버리 라인은 보습과 영양을 한꺼번에 케어하는 이자녹스의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특히 핵심성분인 Juvinity™ 와 식물 줄기세포 배양 추출물 성분이 함유돼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 리커버리 크림’은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사용감으로 오래도록 사랑받는 대표 제품이다.

설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킨, 에멀전, 크림을 한꺼번에 사용해볼 수 있는 풍성한 기획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5만 8000원대.

▲ 동인비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는  6년근 홍삼 성분으로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게 가꿔주는 동인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기초 제품인 동인비초 2종 기획부터 동인비초 오일, 동인비영 쿠션 비비, 동인비진 에센스,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 동인비초 아이크림 등 총 6개의 금액대별 다양한 기획을 선보이며, 특히 설 기획인 만큼 패키지에는 전통 자개무늬를 넣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품격을 더했다.

대표적인 ‘동인비초 오일 기획’은 동인비초 오일 30ml 정품에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된 품격있는 세트로 가격은 15만 원대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동인비영 쿠션 비비 기획’은 동인비영 쿠션 비비 정품과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 50ml 대용량 샘플이 함께 구성돼 있다. 5만 원대.


▲ 참존

최근 자신의 삶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신(新) 중년여성들인 어반그래니(Urban Granny)가 새로운 소비주체로 급부상하고 있다.

최근 한 홈쇼핑 업체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50대 이상 여성이 홈쇼핑에서 구매한 품목의 60%가 패션·뷰티·잡화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참존화장품은 이러한 어반그래니들을 위한 설 선물 뷰티 아이템인 ‘참인셀 데이&나이트 에센스’를 추천한다.

외모에 대한 관여도가 높은 어반그래니들에게 20대처럼 건강하고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는 언제나 초미의 관심사.

‘참인셀 데이&나이트 에센스’는 피부 빛의 원리 및 낮과 밤의 순환방식을 결합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 엔프라니

경기 불황으로 지갑이 얇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엔프라니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프리미어셀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프리미어셀’ 라인은 피부 결과 결 사이를 쫀쫀하게 만들어 볼륨있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엔프라니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번 기획세트에는 프리미어셀 스킨 소프너, 프리미어셀 에멀젼 본품과 추가 증정품도 구성돼 있다. 가격은 9만 9000원대. [우먼타임스 최은혜 기자]

[사진출처 = 라네즈, 마몽드, 한율, 수려한, 이자녹스, 동인비, 참존, 엔프라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