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S/S 베이스 메이크업 ‘커버, 지속력’높여라!

S/S 베이스메이크업 ‘커버, 지속력’ UP!

  • 기사입력 2015.04.09 17:12
  • 최종수정 2015.04.09 18:02

▲ 에스쁘아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34 PA++’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얇고 가벼우면서 빈틈없는 커버력을 자랑하는 롱 웨어링 리퀴드 파운데이션,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34 PA++’을 출시했다.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스키니 픽스 텍스처™’를 적용해 얇고 가벼운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요즘같이 기온이 높아지는 날씨나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커버력을 자랑한다.

스키니 픽스 텍스처™는 피부 굴곡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카퍼 트리펩타이드 성분과 함께 얇게 피팅 되는 수퍼 스키니 필름이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누드 스킨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제형이다.

또한 카모마일 꽃수, 코랄 미네랄워터가 피부를 산뜻하고 건강하게 가꿔주고, 피부에 고르게 발리는 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수퍼 파인 파우더가 불필요한 유분을 잡아준다.

총 5가지 호수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3만 5000원대.

또한 에스쁘아는 이와 함께 더욱 쉽고 빠른 메이크업을 돕는 ‘스키니 픽스 블렌더’를 함께 출시했다.

‘스키니 픽스 블렌더’는 얼굴 윤곽을 고려해 고안된 어플리케이터 제품으로 ‘누드 핏 리퀴드 파운데이션’과 함께 사용 시 최상의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가격은 1만 원대.
 



▲ 미샤 ‘클로징 커버 컨실러’

미샤는 자연스럽게 잡티를 가려주는 ‘클로징 커버 컨실러’ 2종을 출시했다.

‘미샤 클로징 커버 리퀴드 컨실러’는 점성이 높은 액체 제형으로 밀착력이 뛰어나며 커버력이 뛰어난 엘라스토머겔 성분이 다크서클, 팔자주름 등 넓은 부위의 모공과 잡티를 가려준다. 커버력이 부족한 비비크림 혹은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하면 적합하다.

‘미샤 클로징 커버 펜슬 컨실러’는 점, 기미 등 작은 잡티를 꼼꼼하게 가릴 수 있는 얇은 연필 모양 제품으로 사용 즉시 피부 위에 코팅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지워짐 없이 커버력을 유지한다.

가격은 미샤 클로징 커버 리퀴드 컨실러 용량은 20ml, 6800원대, 미샤 클로징 커버 펜슬 컨실러 용량은 0.5g, 5800원대.
 


▲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 SPF50+ PA+++’를 출시했다.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는 정제수를 대체한 미네랄 탄산수 100%를 함유해 사용 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며, BB와 CC, 그리고 파운데이션의 장점만을 담아 오랫동안 수분이 가득하고 매끈하게 커버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도포 시 퍼지는 리얼 수분 에센스가 눈과 피부로 두 번 느껴지면서 보다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켜주며, 바르자마자 피부온도를 -2도로 낮춰주는 쿨링효과로 피부 진정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워터코팅 탱탱퍼프’는 비씨데이션 샘물 팩트의 에센스가 퍼프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 에센스 성분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퍼프에 에센스가 거의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오랜 시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물티슈 등으로도 가볍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수분 보습 성분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되고 피부에 얇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빛나는 수분광을 연출할 수 있다.
 



▲ 네이처리퍼블릭 ‘퓨어 베이스 메이크업’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얇고 투명하게 빛나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미니 사이즈의 ‘퓨어 베이스 메이크업’ 8종을 출시했다.

‘퓨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스위스 알프스에서 유기 농법으로 재배한 식물과 청정 워터로 이루어진 넥타 퓨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매끄럽게 발리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로즈마리와 유칼립투스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함을 전해준다.

피부톤 정돈 및 다음 단계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베이스 2종과 커버력 정도에 따라 컬러크림, 비비크림, 파운데이션 6종으로 구성됐으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각 15ml로 가격은 5500원대.
 


▲ 바닐라코 ‘커버 10’

바닐라코가 자석 같은 피부 밀착감과 지속력으로 완벽한 베이스 커버를 실현하는 ‘커버 10’라인 3종을 출시했다.

‘커버 10’라인은 전 제품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인증받았으며 바닐라코만의 ‘커버 10 퍼포먼스 시스템’이 피부 진정 및 톤 개선, 보습 등의 스킨케어 기능은 물론 커버력, 지속력, 밀착력 등 10가지 기능이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해 완벽한 베이스 커버를 완성한다.

가격은 커버 10 퍼펙트 파운데이션 SPF30 PA++ 30ml에 3만 원대, 비비 SPF50+ PA+++ 30ml에 2만 5000원대, 컨실러 SPF 30 PA++ 7ml에 1만 4000원대.
 



▲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 4

애경(대표 고광현)의 홈쇼핑전용 기능성 메이크업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에센스 커버팩트’ 시즌 4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4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건조한 봄 환절기 및 여름철에 맞춰 보습력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에센스 포켓기술’을 통해 파운데이션 안에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간편하게 완성해준다.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피부 속 수분량 증가, 커버 지속력, 안티에이징 등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으며, 메이크업시 자연스러운 물광피부와 입체적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우먼타임스 최은혜 기자]

[사진출처 = 에스쁘아, 미샤, 토니모리, 네이처리퍼블릭, 바닐라코, 애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