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완벽한 피부톤을 연출하는 ‘파우더&팩트’

‘에스쁘아·라네즈·맥’ 신제품 출시

  • 기사입력 2016.09.16 11:04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크림 타입의 컴팩트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에센스컴팩트 SPF50+ PA+++’를 출시했다.

‘프로 테일러 에센스 컴팩트’는 60% 이상의 촉촉한 보습 성분을 가득 담은 ‘멜팅 드롭 에센스™’가 터치하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고 히알루론산, 콜라겐, 미네랄워터가 함유되어 속부터 탄탄한 테일러드(tailored) 스킨을 연출해준다.

또한 빛을 반사하여 덧바를수록 화사하고 투명한 커버력을 부여하는 ‘광채 코팅 피그먼트(pigment)’와 고함량 커버 파우더가 360도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쁘아는 컴팩트 외에도 프로 아티스트들의 솔루션을 담아 개인의 피부에 맞춰 골라 쓸 수 있는 3가지 타입의 만능 파우더 ‘페이스 프라임토핑 파우더’를 함께 선보였다. 

‘페이스 프라임토핑 파우더’는 피부 타입에 따라 파우더 타입과 사용량을 조절하여 페이스 부분 별로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혁신 파우더이다.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나 밤 타입 파운데이션 어디에나 파우더를 톡톡 뿌려서 믹스해 사용이 가능하며,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고 휴대성이 용이 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 프라임토핑 파우더’는 노세범, 톤업, 스트롭 3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비비쿠션_안티에이징’을 선보였다.

‘비비쿠션_안티에이징’은 두드릴수록 탄력 있게 밀착되어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고, 미세 요철과 잔주름을 효과적으로 메워 더욱 매끈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비비쿠션이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라인의 독자적인 성분인 다이내믹 콜라겐_EX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탄력을 케어하고 매끈하고 탱탱한 피부로 연출해 준다. 또한 빛을 크게 굴절 시켜 윤기가 우수한 옵티컬 오일이 피부 안쪽에서 우러나는 듯한 고급스러운 윤광을 오랫동안 유지해 준다.

은은한 로즈골드 빛 디자인의 ‘비비쿠션_안티에이징’은 뉴트럴과 쿨 두 가지 톤으로 총 8 색상이 출시됐다.

▲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에서 맥 스튜디오 픽스 라인에 ‘스튜디오 픽스 퍼펙팅 파우더’와 ‘스튜디오 픽스 퍼펙팅 스틱’을 추가 출시했다.

‘스튜디오 픽스 퍼펙팅 파우더’와 ‘스튜디오 픽스 퍼펙팅 스틱’은 출시 전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사용했던 제품으로,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았다.

두 제품 모두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 아티스트의 손길을 거친 듯 매끈하고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스튜디오 픽스 퍼펙팅 파우더’는 벨벳 같은 마무리감으로 피부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메이크업 지속력과 고정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입자가 고와 뭉침 현상이 적고, 마치 블러 효과를 준 듯 피부가 매끈해 보이도록 연출해 준다. 

‘스튜디오 픽스 퍼펙팅 스틱’은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컨실러 혹은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높은 커버력으로 다크서클과 잡티 등을 가려 결점 없는 피부로 연출해주며, 섞어 사용하기 쉬워 밝은 셰이드와 어두운 셰이드를 이용해 하이라이팅과 컨투어링 메이크업까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