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봄꽃 축제 시즌을 맞아 유통업계가 관련 프로모션에 나섰다. 봄 느낌을 가득 담은 신제품을 출시하는가 하면 소중한 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체험 콘텐츠, 숙박 상품 등을 선보였다.1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벚꽃을 담은 MD 상품을 출시했다. 민화를 소재로 가구를 제작하는 ‘퍼민’과 협업, 봄의 상징인 벚꽃을 우리나라 민화로 재해석하여 민화가 갖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희망, 축복의 의미를 담았다.먼저 ‘블라썸 우드 폴딩 트레이’는 천연 오동나무와 호두나무에 린넨 소재를 결합해 장인이 하나하나 수작업으
NS홈쇼핑이 '호라산밀'을 넣어 만든 건강 간식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을 TV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NS홈쇼핑은 오는 6일 오전 6시 40분 T커머스 채널 NS샵플러스에서 '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이는 튀르키예산 호라산밀과 국내산 현미·흑보리·귀리·메밀 등 5가지 통곡물로 만든 건강 간식이다.특히 △무설탕 △무보존료 △무착색료로 식품첨가물 없이 100% 통곡물로만 튀기지 않고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호라산밀 오곡현미칩'은 5가지 곡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간식 이상의 가치를 지닌 영양
SSG닷컴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해의 건강식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하고 키워드별 대표 건강식을 한 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푸드 쓱세일’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SSG닷컴이 선정한 2024년 건강식 키워드는 △C(Cleansing, 해독주스) △L(Low Sugar&Calorie, 저당/저열량) △A(Alternative Meat, 대안육) △S(Super Food, 슈퍼푸드) △H(High-Protein, 고단백)이다. 이는 '맞붙다'라는 의미로, 건강관리는 결국 '자기 자신과 끊임없이 맞붙으며 얻어 나가는 것'이라는 의미를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정전기 방지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 아성다이소는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습기, 바디케어용품,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 총 1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먼저 가습기로는 건조한 공기를 촉촉하게 만들어 정전기를 방지할 수 있다. ‘나무무늬 가습기’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몸통에 뚜껑부분을 나무 질감으로 디자인해 인테리어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가습 기능 외에 백색과 전구색 2가지 컬러의 LED 기능이 있어 무드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라운드형, 우유병 모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콩’이 국내 식품업계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건강과 행복을 함께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 영향이다. 쉽게 말하면 건강한 음식을 맛있게 먹자는 취지인데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런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콩은 기본적으로 좋은 식재료다. 약 35~40%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골밀도를 유지하고 높여주는 효능이 있어 골다공증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 또 △식이섬유 △비타민 △무기질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슈퍼푸드(Super Food)로도 잘 알려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날씨가 좋아지면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는 물론 기미와 잡티, 주근깨의 원인이 된다.최근에는 선크림이 피부 관리를 위한 데일리 뷰티 제품으로 많이 사용돼 크림, 쿠션 등 다양한 형태가 나오고 있으며,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포뮬라로 출시되는 추세다. 또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는 피부 문제인 각질, 피지 등의 케어를 돕는 필링 제품과 함께 비건 스킨케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출시됐다. 일리윤, ‘저자극
최근 유통업계의 콜라보는 매우 활발한데요, 뷰티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뷰티업계는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인기 인플루언서, 귀여운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1월 셋째 주에는 콜라보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라인,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핸드케어 제품,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재사용이 가능한 화장솜 등이 출시됐습니다. 레어카인드X재유 ‘오버스머지 립 틴트’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의 신규 컬러 6종을
홈케어 시장이 커지면서 뷰티 디바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주에도 탄력, 광채, 모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있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출시됐다. 또한 여름 필수 뷰티 아이템인 제모 제품과 함께 뜨거운 태양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제품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다온크로스 ‘포바조 제모 크림’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리미티드’ 후 ‘천기단 화현 앰플 3종’ 유랑 ‘시카 수딩 앰플’ 메디힐 ‘티트리 카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 1조 5,704억 원과 영업이익 1,205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7.4%, 영업이익은 42.3%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3분기에는 혁신적인 신제품 출시와 디지털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매출이 성장하고, 채널 재정비 및 마케팅 비용 효율화를 통해 수익성이 대폭 개선됐다”고 설명했다. 주요 경영 성과로는 밀레니얼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초유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팜스킨이 미국에서 최고 권위로 인정받는 제품안전성인증기관 UL(Underwriters Laboratories)로부터 UL 인증을 획득하고, 미국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고 16일 밝혔다.인증을 받은 팜스킨 제품은 ‘슈퍼푸드 샐러드 마스크팩’, ‘프레쉬푸드 헤어마스크’로, 초유와 블루베리, 브로콜리, 당근 등 슈퍼푸드의 풍부한 영양을 담은 팜스킨의 대표 자연친화 제품이다.팜스킨이 받은 UL 인증은 제품의 안전 및 성능시험 등을 통과해야 받을 수 있는 인증으로 절차가 까다로워 미국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초유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팜스킨의 대표 제품 ‘슈퍼푸드 샐러드 마스크팩’이 세계 최고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2019 IDEA 디자인상’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IDEA디자인상’은 미국 산업디자인협회(IDSA, Industrial Design Society of America)가 주관하며 독일의 ‘IF 디자인상’, ‘레드닷(Reddot)상’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1980년대부터 시작된 북미 최고의 디자인상으로 디자인 혁신과 사용자 혜택, 사회적 책임 등 다양한 심사기준을 종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최근 전 세계는 ‘환경’ 이슈에 주목하고 있다. 이례적인 기후변화와 더불어 환경오염 등의 문제로 지구는 몸살을 앓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문제가 대두되면서 기업들은 단순히 ‘친환경’에만 초점을 맞췄으나, 이제는 경제적 신뢰, 환경적 건전, 사회적 책임을 바탕으로 하는 ‘지속가능’을 바라보고 있다. 지속가능한 발전은 미래 세대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는 능력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현재 세대의 필요를 충족하는 발전을 의미한다. 자연과 조화를 이루어 생태계와 환경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인류가 지속적으로 발전할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비건 화장품인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을 1일 공식 론칭했다. 이니스프리가 선보인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은 제주산 당근, 밀싹, 방울양배추, 콜라비, 아스파라거스 등으로 만든 채소수 포뮬러로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동물성 원료, 부산물을 일체 배제했으며, EVE(프랑스 비건 인증 마크)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레시피 제품이다.‘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은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최근 친환경,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에도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화장품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니스프리도 비건 시장에 뛰어들었다. 이니스프리의 ‘슈퍼푸드 비건라인’을 출시한 것.슈퍼푸드 비건라인은 ‘베지워터 토닝 앰플’과 ‘베지워터 토닝 미스트’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제주산 당근, 밀싹 방울 양배추, 콜라비, 아스파라거스 등 다섯 가지 제주 채소를 농축한 채소수 포뮬라가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 주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
[러브즈뷰티 박지연 기자] 이니스프리가 '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를 시즌 한정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블루베리 리밸런싱 프레시 시즈널 마스크'는 제철에 수확해 영양과 항산화력이 가득한 슈퍼푸드 블루베리 성분을 함유한 워시오프 마스크 팩이다. 블루베리의 수분과 비타민이 피부 생기를 충전해주어 건조하고 푸석한 겨울 피부를 가꿔준다. 또한 약산성 pH로 유수분 밸런스까지 관리해준다고 업체측은 전했다.인공색소와 인공향 첨가 없이 진짜 블루베리를 담은 내추럴 팩으로 색상과 텍스처, 향에서도 블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최근 잇츠한불이 기술 연구 개발에 힘쓰며 특허를 잇달아 취득하고 있다. 잇츠한불은 ‘피부 생체 유사막 구현 특허’와 ‘과채류 발효물 제조방법 및 과채류 발효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특허’를 취득했다.잇츠한불이 취득한 ‘세포외기질-실록산 중합체를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 및 제조 방법’은 요즘 각광받고 있는 생체 모사 기술이다. 화장품에 함유되어 사용 시 피부 위에서 피부 구조와 유사한 아주 얇은 가상의 생체 보호막을 구현한다. 손상 받았거나 혹은 손상 받기 전 피부를 외부 환경으로부터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미세먼지와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두피와 머릿결을 케어해 줄 수 있는 헤어케어 제품들이 출시됐다. 해양 심층수를 사용해 두피의 밸런스를 잡아주거나 자연 유래 계면 활성제로 유해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샴푸,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에센스 제품 등 다양하다. ◆아윤채,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 해양 심층수의 청정에너지를 담아 두피를 맑고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스칼프 퓨어니스’ 라인을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제품. 풍부하고 균형 있는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 심층수를 담아 두피의 유수분 밸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매서웠던 추위가 누그러지고 영하에만 머물렀던 기온이 영상을 왔다 갔다 해 환절기가 다가왔음을 피부로 느낀다. 환절기에는 기온차가 심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이에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비오템에서 출시된 비오템 시카밤과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스킨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잘 잡아준다는 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마스카라와 픽서의 장점이 결합된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가루날림이 없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N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먹는 꽃봉오리’라 불리는 서양의 불로초 ‘아티초크’ 성분을 담은 기초 스킨케어 라인인 ‘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을 선보였다.‘아티초크 레이어링 라인’은 ‘아티초크’ 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충전하고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수분케어 라인이다. ‘아티초크’는 겹겹이 꽉 찬 수분과 항산화력을 가진 슈퍼푸드로 풍부한 수분과 항산화 에너지를 머금고 있어 수분을 촘촘히 쌓고 속당김 없는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아티초크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잘게 쪼개는 ‘초핑(
올 상반기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화장품은 어떤 제품일까.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가 ‘2017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를 열고 소비자 리뷰와 평점을 근거로 각 부문 1위에 선정된 베스트 신제품을 공개했다.스킨케어·클렌징·선 케어 부문 집계 결과 에뛰드하우스·마몽드·이니스프리·AHC·라로슈포제·마녀공장·미샤 제품이 소비자가 꼽은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됐다. 특히 이 중 아모레퍼시픽의 색조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 제품이 총 3가지 부문(스킨토너·크림·클렌징 폼)에서 1위를 차지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