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100% 비건 화장품 ‘베지워터’ 라인 출시

  • 기사입력 2019.08.01 09:26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사진=이니스프리)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비건 화장품인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을 1일 공식 론칭했다. 

이니스프리가 선보인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은 제주산 당근, 밀싹, 방울양배추, 콜라비, 아스파라거스 등으로 만든 채소수 포뮬러로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주고,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윤기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동물성 원료, 부산물을 일체 배제했으며, EVE(프랑스 비건 인증 마크) 비건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레시피 제품이다.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라인’은 미스트와 앰풀 두 가지로 구성됐다.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미스트’는 제주 채소(당근, 방울 양배추, 밀싹, 콜라비, 치커리)의 유효 성분을 담아 잘게 쪼갠 미세 입자 형태의 안개 분사 미스트로 피부결을 정돈하고 안색을 정화해준다. 가볍고 고운 입자가 수분을 촘촘히 쌓아주고, 메이크업 위에 사용해도 뭉침이 없어 수시로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 미스트 용기는 CO2 배출을 줄여주는 바이오 페트를 사용해 자연 환경도 고려했다.

‘슈퍼푸드 베지워터 토닝 앰플’은 제주 채소(당근, 방울 양배추, 밀싹, 콜라비, 아스파라거스) 유효 성분을 담아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피부에 광채 보습막을 씌워 윤기를 더해준다. 영양감 있게 발리지만 무겁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리퀴드 타입으로 여름철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