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SG닷컴, 올해 건강식 키워드는 'CLASH'...'푸드 쓱세일' 행사 실시

15% 쓱세일 상품 할인 쿠폰 1종을 매일 선착순 증정

  • 기사입력 2024.02.19 09:26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SSG닷컴이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해의 건강식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하고 키워드별 대표 건강식을 한 데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푸드 쓱세일’ 행사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SSG닷컴)
(SSG닷컴)

SSG닷컴이 선정한 2024년 건강식 키워드는 △C(Cleansing, 해독주스) △L(Low Sugar&Calorie, 저당/저열량) △A(Alternative Meat, 대안육) △S(Super Food, 슈퍼푸드) △H(High-Protein, 고단백)이다. 이는 '맞붙다'라는 의미로, 건강관리는 결국 '자기 자신과 끊임없이 맞붙으며 얻어 나가는 것'이라는 의미를 내포한다.

행사를 통해 SSG닷컴은 19일부터 22일까지 건강식 키워드별로 엄선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톡스 음료인 ‘피코크’ ABC 클렌즈 주스 △설탕 대용으로 활용 가능한 ‘마이노멀’ 알룰로스 가루 제로칼로리 △우유·버터·계란을 사용하지 않는 채식 빵 ‘더브레드블루’ 비건 베이커리 △‘셀렉스’ 고단백질 음료를 비롯해 슈퍼푸드의 대명사인 브라질넛 △필리넛·구운아몬드·구운캐슈넛 등으로 구성된 견과류 세트다.

이어서 행사 기간 매일 두 차례 타임딜 행사도 진행한다. ‘다향훈제오리’, ‘다농이네’ 세척사과, ‘분다버그’ 자연발효 탄산음료 등 식음료를 비롯해 ‘뉴오리진’ 여성 질 건강 유산균 및 식물성 키즈 오메가3 젤리, ‘인테로’ 알티지 오메가3 밸런스 등 건강 식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혜택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SSG닷컴은 15% 쓱세일 상품 할인 쿠폰 1종을 매일 선착순 증정하며, 주문 조건 충족 시 별도 적용되는 2종의 장바구니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설 명절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한 해를 시작하며 지속 가능한 건강 식습관을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물가에 건강식도 부담 없이 믿고 살 수 있도록 관련 행사를 늘리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