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EW ITEM] 1월 셋째 주 뷰티 신상

  • 기사입력 2021.01.25 16:44

최근 유통업계의 콜라보는 매우 활발한데요, 뷰티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뷰티업계는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인기 인플루언서, 귀여운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1월 셋째 주에는 콜라보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라인,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핸드케어 제품,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재사용이 가능한 화장솜 등이 출시됐습니다. 
 

레어카인드X재유 ‘오버스머지 립 틴트’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의 신규 컬러 6종을 새롭게 개발했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스머지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그러데이션 컬러의 립을 표현해 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맥 ‘2021 카카오프렌즈 컬렉션’
맥의 인기 제품인 립스틱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콜라보 제품. 맥 립스틱은 맥 브랜드 전체 아이템 중에서 선물 아이템으로 가장 널리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에서는 더욱 특별한 맥 립스틱을 선물할 수 있도록 소프트 핑크 컬러 케이스로 출시됐으며, 레드, 핑크, 코랄, MLBB 등 6가지 컬러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세타필 ‘카카오프렌드 콜라보 에디션’
세타필이 카카오프렌즈와 만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는 #밀당보습 의 핵심이자 세타필만의 독보적인 피부 과학인 ‘모이스춰 락 테크놀로지’를 카카오프렌즈를 통해 풀어냈으며, 민감 피부의 고민을 해결하는 콘 LAB의 이야기로 펼쳐져 세타필만의 기술력을 소비자들에게 친밀감 있게 전달한다. 
콜라보는 베스트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가 담긴 ‘세안 헤어밴드’, ’손거울’, ‘파우치’등의 콜라보 굿즈를 선보였다. 콜라보 제품들은 25일부터 카카오 채널과 이베이 채널에서만 판매된다.

 

숨37° ‘시크릿에센스-인-쿠션’ 
피부에 탄력감있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해주는 동시에 맑고 탄탄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 또한 12시간동안 보습 지속력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오랫동안 촉촉한 윤기 유지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산소 텐션을 케어하는 시크릿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싸이토-펌™’을 에센스와 동일한 함량으로 담아내 투명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촉촉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펩타이드와 발효 히알루론산 등 보습 및 탄력 성분을 더했다. 

 

루나 ‘롱래스팅 에어리 스틱 파운데이션’
스테디셀러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의 커버 노하우를 담아 매끈한 피부 표현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까지 갖춘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 바르는 순간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는 ‘필름 포머’ 성분을 함유해 들뜸 없이 장시간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실리카 파우더의 유분을 흡수하는 하이브리드 파우더 공법을 적용해 보송한 마무리와 동시에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맥스클리닉 ‘FGF-7 콜라겐 앰플’ 
늘어난 피부나 주름을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 전문적인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 섬유아세포 성장인자(FGF)와 바이탈 퍼밍 콤플렉스로 탄력 및 영양 집중 케어를 돕는다. 원료의 온전한 효능을 담아 캡슐화하는 ‘액티브 멜팅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완성된 비타민나무 열매 캡슐이 유효 성분을 온전히 피부에 전달한다. 또한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비워진 수분 틈새에 차곡차곡 쌓여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고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닥터지 ‘더모이스처 배리어D’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 및 피부 건강력을 키울 수 있도록 바르는 프로 비타민D 성분을 담은 더마 보습 솔루션. 프로 비타민D 콤플렉스(7-데하이드로콜레스테롤)를 함유해 피부 건강을 위한 에너지를 균형 있게 채워 튼튼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장벽 기능을 담당하는 핵심 성분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을 피부 장벽과 근접한 3:1:1 성분 배합으로 구성했으며, 체내 보습 성분을 생성해주는 ‘필라그린’ 성분을 더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준다. 또 실제 피부와 유사한 지질인 ‘인라멜라 구조’를 적용해 유효 성분들의 깊은 흡수는 물론, 높은 보습 유지력을 자랑한다. 

 

디폰데 ‘히아밸런스 라인’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풋사과추출물 ‘애플페논’과 깊은 수분 전달력을 지닌 ‘올리고 히알루론산’,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덱스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수분·생기 케어 라인. 디폰데만의 특별한 수분 조합으로 생기, 수분, 진정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볼 수 있으며, 토너, 앰플, 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AHC ‘프레스티지 로지 24K 골드 라인’ 
럭셔리 케어의 핵심 성분인 '24K 골드'와 AHC만의 독자 성분 '금실 로즈'를 더해 영양, 보습, 탄력, 주름을 한 번에 케어해주는 라인. 
순도 높은 99.9%의 24K 골드를 사용했으며, AHC만의 독자 성분인 금실 로즈를 더했다. 금실 로즈는 보습, 광채, 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영국 로얄 장미를 100시간 저온 숙성시킨 장미수와 금실 콜라겐을 결합해 피부 속 광채와 리프팅에 강력한 부스팅 효과를 제공한다. 또 피부 속부터 채워주는 금빛 수분 보충 성분과 8가지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금실 8중 히알루론산’, 다이아몬드, 루비, 사파이어 3가지 쥬얼리로 만든 ‘쥬얼리 3종 콤플렉스’가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퍼스트 에센스, 로션,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참존 ‘디에이지 레티놀 프로’ 
기존에 특허받은 레티놀 캡슐 성분을 한 번 더 캡슐화해 보다 안정화된 2중 캡슐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28가지 임상을 진행했으며 주름 및 피부 개선을 돕는다. 

 

헉슬리 ‘컨디셔닝 마스크 원 모먼트’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을 즉각적으로 끌어올려주는 부스팅 마스크 팩.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선인장 세라마이드와 선인장 꽃 수, 선인장 시드 오일 등 강력한 진정 및 보습 성분을 통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고 풍부한 보습감을 오래 유지해준다. 미세 가공화 공법으로 피부에 유효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주며, 특수 셀가공을 거쳐 수분 보유력, 밀착력을 향상시킨 비건 인증의 소프트셀 시트로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아크네스 ‘폼 클렌저 2종 대용량’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데일리 모이스처 폼 클렌저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퍼펙트 솔루션 폼 클렌저’를 200ml 대용량으로 출시.
‘아크네스 더마 릴리프 모이스처 폼 클렌저’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케어해주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폼클렌저’는 살리실산 1.8%가 함유돼 각질과 피지,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내고, 병풀추출물과 티트리잎 오일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키는 등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아베다 ‘뉴트리플레니쉬™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3가지 슈퍼푸드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제공하는 제품. 모이스처라이저 텍스처로 모발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72시간 동안 수분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실리콘 프리에 99%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동물 실험을 배제한 비거니즘 제품이다.  

 

세화피앤씨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가볍고 산뜻한 저분자 단백질 영양성분을 사용한 프리미엄 손상모 케어 제품. 모레모 만의 3단계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을 적용해 과유분으로 인한 모발 처짐 없이 가벼우면서 부드러운 머릿결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 제품이며, 약산성 포뮬러 처방에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와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까지 완료했다. 

 

베이지크 ‘핸드 라인 3종’
자연유래 성분을 주 원료로 하는 100% 비건 핸드 케어 라인으로 핸드 워시 2종과 핸드크림 1종이 출시됐다.
핸드 워시는 청량한 라벤더 오일에 섬세하게 그라인딩된 월넛쉘 자연 유래 스크럽제가 함유돼 거친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리파이닝 핸드 워시’와 식물성 솝(soap)바크 추출물과 히알루론 산이 함유돼 잦은 세정에도 촉촉함 유지를 돕는 ‘리프레싱 핸드 워시’로 2종으로 구성됐다.
‘클래식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시어버터와 그린 커피빈 오일이 함유돼 탄력 있고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준다.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손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보태니컬 시트러스 향이 함유돼 기분 좋은 향까지 느낄 수 있다. 

 

탬버린즈 ‘더 쉘 퍼퓸핸드’ 
향수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핸드크림.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됨과 동시에 은은하고 매력적인 향기를 머금는다. 핵심 성분인 병풀 캘러스는 기존의 병풀 성분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발전시켜 탄생하게 된 특별한 성분으로 손등 위 주름 사이사이를 메꾸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을 포함해 VEIN, FEY9, HER, BLESSED, FLOW, POSY, FEAR까지 총 8가지 향으로 구성됐으며, 용량은 15ml 미니 사이즈와 40ml 사이즈 2가지로 출시된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구성의 미니 2종, 미니 8종 세트도 함께 출시된다.

 

힌스 ‘글로우 업 네일 컬러’ 11종 
어떤 피부에나 편안히 어울리도록 고안된 4가지의 누드 톤 컬러부터, 다채로우면서도 맑게 표현되는 7가지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 네일 폴리시 제품. 시럽 제형으로 얇고 투명하게 발려 맑고 쉬어한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폴라초이스 ‘제로웨이스트 재사용 원형 화장솜’ 
피부와 지구환경을 생각해 빨아서 재사용할 수 있게 만든 친환경 화장솜이다. 대나무 70%, 면 30%의 순한 소재로 튼튼한 마감처리를 통해 제작해 여러 번 세탁을 거쳐 사용 가능하며,
재사용 할수록 흡수력도 높아진다. 미세 플라스틱이나 폴리에스테르 같은 화학성분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사용가능하다. 

 

조 말론 런던 ‘카 디퓨저’ 
조 말론 런던이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차량용 방향제. 슬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돼 자동차 내부 송풍구에 안정적으로 부착되며, 히터나 에어컨 가동 시 차 안 가득 더욱 풍성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케이스에 해당하는 ‘카 디퓨저 하우스’와 하우스에 끼워 사용하는 ‘카 디퓨저 리필’로 구성됐으며 각각 개별 구매가 가능하다. 
‘카 디퓨저 리필’은 조 말론 런던의 세 가지 시그니처 향인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우드 세이지앤 씨 솔트’ 3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