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 신상] 3월 둘째 주 출시 제품들

  • 기사입력 2021.03.12 15:50
  • 최종수정 2021.03.19 08:59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날씨가 좋아지면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는 물론 기미와 잡티, 주근깨의 원인이 된다.

최근에는 선크림이 피부 관리를 위한 데일리 뷰티 제품으로 많이 사용돼 크림, 쿠션 등 다양한 형태가 나오고 있으며,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포뮬라로 출시되는 추세다. 

또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는 피부 문제인 각질, 피지 등의 케어를 돕는 필링 제품과 함께 비건 스킨케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출시됐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보습에 중점을 둔 선크림.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또한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 기술을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 피부과·하이포 알러제닉·민감 피부 일차 자극·안자극 대체·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선케어 4종’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뜨거운 햇빛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선 케어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차 제품으로 아이들도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프리메라, ‘바하 버블 필링 클렌저’  
데일리 클렌징으로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클렌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아하(AHA), 바하(BHA) 성분을 포함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고, 어성초와 박하 추출물의 피지 조절 효능으로 모공 케어를 돕는다. 약산성 pH 5.0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아크네스 ‘퍼펙트 솔루션 바디워시’ 
몸 피부의 트러블, 과잉 각질, 피부 건조 등 각종 바디 피부의 고민 해결을 위해 출시된 여드름성 피부완화 기능성 제품. 과잉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4가지 각질케어(PHA X AHA, BHA X LHA) 성분 함유로 두꺼워진 각질층 및 바디피부의 과잉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또 판테놀 성분 함유로 수분감과 보습감은 유지해준다.

 

허스텔러 ‘원더 베지’ 라인 
자연에서 키워낸 생명력 가득한 ‘슈퍼푸드’의 그린 에너지를 오롯이 담아내 즐거운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비건 스킨케어 라인. 약산성, 무자극, 저자극 제품이다. 전 제품 모두 세계 보건 기구가 극찬한 ‘최고의 채소’이자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케일’을 주 원료로 함유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에 도움을 주고, 촉촉하고 맑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쏘내추럴 ‘쏘 비건 노니 딥 마스크’ 
노니의 영양이 피부 결 사이로 깊이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수분을 전해주는 비건 시트 마스크. 노니 열매를 얇게 썰어 붙인 듯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제공하고, 탄력있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또 제주산 레몬추출물과 5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칙칙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유이라 ‘베타글루칸 페이셜 라인’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를 담은 순식물성 라인. 동물 실험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지양하고, 환경과 동물에 해를 입히지 않는 지속 가능성을 위한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제품. 모든 제품은 국내 비건 인증센터의 비건 인증을 받았다. 

 

디폰테 ‘로터샙 히알베리어 마스크’ 
수분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로터샙™ 1,500ppm과 다양한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장벽 마스크팩. 겨우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해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며, 보습과 주름관리를 돕는다. 마스크 시트는 환경을 생각해 생분해가 가능한 대나무 유래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제작됐다.  

 

듀이트리 ‘수분 충전 콜라겐 라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프로폴리스 추출물, 세라마이드 등 피부의 영양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함유돼 피부의 수분을 보호하고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스킨케어 라인.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케어베어’ 
클린 잇 제로 라인에 곰 캐릭터 ‘케어베어’ 디자인을 입힌 콜라보 제품. 클렌징밤 오리지널, 크렌징 밤 오리지널 대용랑, 폼클렌저, 포어 클래리파잉 폼클렌저 4종으로 구성됐으며, 굿즈로 파우치, 미니 파우치, 거울, 스티커도 출시됐다. 

 

앤아더스토리즈, ‘데자뷔 무드’ 라인
현대 여성들에게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라인.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도록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하며, 와일드 라즈베리와 아라비안 재스민 향을 정교하게 조합했다. 보디 워시부터 보디 로션, 보디 미스트, 핸드 로션, 핸드 솝, 그리고 오 드 뚜왈렛까지 총 6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샤워메이트 ‘밀키 버블 배쓰 밤’
폭신폭신하고 풍성한 거품과 다양한 향으로 즐거운 목욕을 도와주는 거품입욕제.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로 부드럽고 순한 세정을 도와주며, 우유 성분 함유로 세정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이 외에도 올리브오일, 카놀라오일 등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돕는다.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퓨리티지 ‘하이제닉 62소프트핸드크림’
천연 오일과 에몰리언트의 작용으로 손에 보습력을 제공하면서 청결과 위생 관리까지 가능한 제품. 62% 천연 유래 에탄올을 함유해 위생, 청결을 돕고  천연 시어버터와 카카오버터, 에센셜 오일 등이 보습을 제공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봄날 궁중의 화사한 분위기와 부케를 받은 왕후의 행복한 기분을 담아낸 제품.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후’의 베스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인 ‘공진향:미 에센셜 프라이머 베이스’와 신제품 ‘공진향:미 리퀴드 블러셔’로 구성됐다.

 

3CE ‘벨벳 핏 파운데이션’ 
고운 입자의 마이크로 파우더가 피부에 녹아들 듯 밀착돼 부드러운 사용감과 강력한 지속력을 제공하는 제품. 일곱가지 컬러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마스크 묻어남도 적다. 

 

슈어베이스 ‘올 클린 쿠션’ 
2,800여개의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이를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 대체해 사용자 만족도 97%를 기록한 ‘올 클린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아낸 쿠션 파운데이션. ‘피부 자극 테스트’와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더샘 ‘플로우 립 글로우 틴트’ 
깨끗하고 맑은 물결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투명한 물속을 들여다보듯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제품. 입술에 수분을 채워주고 매끈한 광택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틸라 ‘광화문 레드’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K-RED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국인의 열정과 역동성이 담겨 있는 ‘광화문’에서 영감을 받은 레드 컬러 제품. 모든 피부톤에 최적화된 우아한 레디쉬 오렌지 컬러로 퍼스널 컬러에 구애받지 않고 본연의 입술 컬러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워터 핏 포뮬라가 유리알같이 맑고 선명한 포인트 립을 연출해준다. 

 

스톤브릭 ‘쉐이프 슬림 아이 트리오’ 
브로우, 눈 꼬리, 속눈썹 컬링의 이상적인 각을 살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브로우 펜슬, 아이 라이너, 마스카라 3종으로 구성된 라인. 모두 초 슬림 타입으로 정교하고 디테일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에르메스 ‘H24 오드뚜왈렛’  
15년 만에 출시된 남성라인 향수. 일반적인 남성 우드향과는 다른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향기를 제공한다. 조향사 크리스틴 나이젤이 에르메스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인 베로니크 니샤니앙의 패션쇼를 보면서 직물의 텍스처에 영감을 얻어 도시의 자연을 표현했다. 

 

데싱디바 ‘글로우업’ 컬렉션 
봄의 화사함을 손 끝에 연출할 수 있는 2021년 봄 시즌 제품. 핑크부터 코랄, 민트, 라벤더까지 다양한 파스텔 컬러를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로 살려낸 것이 특징이며, 네일팁 형태의 매직프레스와 초밀착 아트 스트립인 글로스까지 두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