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하는 ‘엘지럭키페스타’ 행사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원래 레드위크(Red Week)로 불렸던 이 행사는 올해 LG그룹 77주년을 맞아 엘지럭키페스타로 명칭을 변경했다. LG의 역사가 시작된 상호인 ‘럭키’ 즉 행운이란 의미를 담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뷰티 브랜드 중에선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을 최대 70% 할인하며,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 등 ‘CNP’ 베스트 제품은 1+1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휘,
최근 국내 화장품 업계에 인체내 미생물과 이들의 유전정보를 활용한 ‘마이크로바이옴’이 큰 화두로 떠올랐다.질병연구와 치료제 개발에도 활용되고 있는 마이크로바이옴이 이젠 피부 관리를 위한 기능성 화장품 연구와 개발에도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이에 최근 한국콜마는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노화를 억제하는 마이크로바이옴(인체 내 미생물군)을 전 세계 최초 발견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한국콜마 측은 “이번에 발견한 피부노화 억제 마이크로바이옴을 활용한 제품의 출시시기를 특정하긴 어렵다”며 “고객사 수요가 많을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관련
뷰티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목을 겨냥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명절 선물을 위한 특별 구성, 포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가 하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쿠폰 지급,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LG생활건강은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특별 구성했다. 브랜드와 종류, 가격대도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더후 공진향 궁중
LG생활건강이 29년 만의 LG트윈스 한국시리즈 정상 등극을 기념해 ‘LG윈윈페스티벌’을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은 뷰티, 생활용품 온라인 직영몰을 중심으로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소비자가에서 71% 할인된 ‘29%’ 가격에 판매하는 등 파격적인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먼저 화장품 14개 브랜드 직영몰에서 빌리프 ‘더 트루 크림 아쿠아밤 30㎖ 기획 세트’, 오휘 ‘얼티밋 핏 톤업 진 쿠션’,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을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숨37° ‘마이크로액티브 토닝워터 기획 세트’도 소비자가
LG생활건강이 9일부터 15일까지 7일 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시작했다.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공식·직영몰에서 열린 이번 레드위크 행사에는 LG생활건강의 뷰티, 생활용품, 음료 브랜드 대다수가 함께 참가해서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뷰티 제품 가운데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숨37°, 오휘, 빌리프, 비욘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특별 증정품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새로운 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 고객사와 협력해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첫 제품으로 ‘조가네 갑오징어 볶음’을 출시했다.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는 신제품 ‘한끼오트 사과’를 선보였고, 동원홈푸드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을 론칭하고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필보이드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 숨37°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에이지투웨니스는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 커버 팩트 HE’를 새롭게 출시했다. 뷰티 브랜드 숨37°은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 메이크업 에디션 ‘림 아크라 에디션’을 선보였고, 트루릴리젼은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플리스 구스다운’을 내놓았다.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알퐁소는 포근한 소재를 활용한 상하복 시리즈를 출시했다. 오뚜기는 돌솥 알밥을 간편식으로 만든 ‘오즈키친 철판알밥’을 선보였고,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2021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 롯데제과는 50년 전통의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정수기 ‘큐밍 더퓨어 알파 시리즈’를 출시한다.큐밍 더퓨어 알파 정수기 시리즈는 저수조형 정수기로 일반형과 고급형 총 2종이다.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 통 전체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하여 다량의 물 사용에도 물때와 부식, 세균 번식을 예방한다.특히 고급형인 ‘큐밍 더퓨어 알파 UV’은 ‘UV LED 안심 케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서울바이오시스가 개발한 세계 최고 수준의 UV 케어 모듈인 ‘바이오레즈(violeds)’를 냉수 코
봄을 맞이해 다양한 기초와 색조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기초 제품의 대부분은 피부 보습 효과를 바탕으로 주름·탄력·잡티 등의 문제를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들이다. 색조 제품에서는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의 론칭으로 나만의 색조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됐으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클린 뷰티에 맞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매년 4월 지구의 날에 진행하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봄이 다가오면서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스, 색조 제품들이 출시됐다. 이와 함께 큰 일교차로 발생하는 여러 가지 피부 고민들을 케어해주는 다양한 기조제품들도 계속 나오고 있다. 마몽드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 피부 사이사이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자연스러운 광을 부여하고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첫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크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톤업된 화사한 피부를 최대 12시간 유지한다는 지속력에 대한
만물이 겨울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 즈음에는 기온 차가 심해진다. 심한 기온 차는 피부에 영향을 끼친다. 화장품업계는 이 시기에 건조하고 푸석해질 수 있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들을 대거 선보였다. 영양 성분을 고농축으로 함유하고 있는 에센스, 세럼, 앰플 등의 제품들이 주로 출시됐으며,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한 진정 제품, 각질 케어 제품 등도 나왔다. 이니스프리, ‘NEW 그린티 씨드 세럼’ 프리-프로-포스트 바이오틱스 성분을 밸런스 있게 배합한 특별한 원료인 ‘그린티 바이옴’과 푸른콩에서 유래한
봄이 다가오면서 메이크업 출시 비중이 높아졌다. 이번 주에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들이 출시된 가운데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만큼 묻어남이 적은 기능을 강조하고 있다. 아이오페, 5세대 ‘에어쿠션’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제품.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줘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으며. 마스크에 묻어남도 적다.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됐으며, 색상은 6가지 호수가 있다. 연작, ‘밤 파운데이션’쉽게 묻어나지 않고 가볍게 밀착되는 밤 타입의 쿠션 파운데이션. 다크
최근 유통업계의 콜라보는 매우 활발한데요, 뷰티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뷰티업계는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인기 인플루언서, 귀여운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1월 셋째 주에는 콜라보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라인,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핸드케어 제품,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재사용이 가능한 화장솜 등이 출시됐습니다. 레어카인드X재유 ‘오버스머지 립 틴트’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의 신규 컬러 6종을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토너와 에센스를 합쳐 ‘에세너’라는 신개념 제품이 출시됐다. 또 한때 인기를 끌었던 뷰티 구독서비스가 다시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아이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제품. 저자극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Y존 자극 테스트(인체외시험), 안 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을 완료. 약산성 내용물로 Y존의 피부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연말이 점점 다가오자 화려한 홀리데이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들이 쏟아지고 있다. 기초제품부터 색조제품까지 각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예쁜 패지지에 담아 선보였다. 설화수 ‘2020 홀리데이 컬렉션’ 헤라 ‘20년 홀리데이 컬렉션 구딸 파리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숨37 ‘2020 워터-풀 베스트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설화수 ‘실란 콤팩트&컬러팩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비욘드 ‘홀리데이 앳 홀 에디션’ 아토팜 ‘한정판 MLE 크림’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날씨가 추워지면서 수분이 부족해지고 거칠어지는 피부를 위한 기초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수분 공급, 영양 공급, 장벽 강화, 피부 진정, 탄력 케어 등을 돕는 제품들이 주를 이룬다. 이 외에도 겨울에도 물광 피부를 도울 수 있는 베이스 제품과 함께 최근 유행인 레트로 감성을 연출해주는 색조 제품들도 출시됐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뉴얼 리얼베링 ‘익스트림 크림’ 리뉴얼 일리윤 ‘세라마이드 무향 핸드크림’ 스킨유 ‘바디로션 2종’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비타민 앰플’
매주 카드뉴스로 만나는 화장품 신제품. 이번 주에는 특별 에디션 제품들이 출시가 눈에 띈다. 최근 뷰티업계는 패션, 문화, 예술 등의 분야와 협업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있다.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드문 에디션’ 메디힐X무신사 ‘마스크 포맨 3종’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리얼베리어 ‘시카릴리프 모이스처 패드’ 미샤 ‘시카딘 블레미쉬 세럼’ 듀이트리 ‘순수 진정 스네일 라인’ 엠플앤 ‘펩타이드샷 앰플 투엑스’ 브이티 코스메틱 ‘버블 스파클링 부스터
무더운 여름이 계속되면서 피부 건강에 좋은 원료들을 함유한 제품들이 나오고 있다. 신원료로 주목받는 성분, 의약품에 사용되는 성분, 구하기 힘든 원료, 몸에 좋다고 널리 알려진 성분 등을 화장품에 담아냈다. 또한 반려견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반려견 전용 화장품도 출시되고 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로맨틱 에메랄드 에디션’ 닥터올가 ‘태초 라인’ 이노블랑 ‘구아이아줄렌 라인’ 유랑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이니스프리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 지쿱 ‘케어셀라 CK마스크 팩’ 케라시스 ‘동의홍삼’ 바이오이
최근 뷰티 디바이스 시장이 커지는 가운데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기기들이 인기다. 아모레퍼시픽은 피부에 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였다. 얼굴과 목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지, 모공케어, 각질, 미백 등 여름철 대표 피부고민을 케어하는 제품들이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다. 팩, 클렌징, 패드, 심지어 바르는 기름종이 로션도 나오면서 제품군이 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자 쿨링, 진정, 수분 제품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더위로 인해 날 수 있는 불쾌한 냄새를 향기롭게 바꿔 줄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체취관리를 넘어 생활공간의 냄새는 물론 살균까지 도와주는 룸 미스트, 옷장이나 서랍장 등 밀폐된 공간의 냄새를 향기롭게 하는 샤쉐, 여름을 산뜻하고 상쾌하게 만들어 줄 향수 등이 나왔다. 프라도어 ‘ASMR’ 에타페 ‘샤쉐 시리즈’ 올세인츠 ‘젠더리스 향수 3종’ 메디테라피 ‘힐링 쿨바디’ 닥터지 ‘수딩 바디 미스트’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라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