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현대렌탈케어, ‘큐밍 더퓨어 알파 시리즈’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09.15 13:34
  • 최종수정 2021.09.15 14:32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정수기 ‘큐밍 더퓨어 알파 시리즈’를 출시한다.

큐밍 더퓨어 알파 정수기 시리즈는 저수조형 정수기로 일반형과 고급형 총 2종이다. 4중 필터 시스템과 저수조 통 전체에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하여 다량의 물 사용에도 물때와 부식, 세균 번식을 예방한다.

현대렌탈케어가 새로운 정수기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현대렌탈]
현대렌탈케어가 새로운 정수기 시리즈를 출시한다. [사진=현대렌탈]

특히 고급형인 ‘큐밍 더퓨어 알파 UV’은 ‘UV LED 안심 케어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서울바이오시스가 개발한 세계 최고 수준의 UV 케어 모듈인 ‘바이오레즈(violeds)’를 냉수 코크(출수구)와 저수조에 각각 탑재한다. 자동으로 1시간에 10분씩 ‘UV-LED’ 빛을 저수조와 냉수 코크에 쐬어 유해 세균을 제거해준다.

신제품은 슬림형 디자인을 적용해 가로폭이 28㎝ 수준에 불과해 중‧소형 음식점 및 사무 공간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설치 환경과 소비자 기호에 따라 두 가지 용량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크리스탈제이드가 가을메뉴를 선보인다. [사진=크리스탈제이드]
크리스탈제이드가 가을메뉴를 선보인다. [사진=크리스탈제이드]

○…매일유업 계열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콘셉트는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 재료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담백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하여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더했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서해안 꽃게 탕면’과 19년 출시 후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꽃게장 볶음밥’은 게장의 풍미를 배로 살렸다.

GS25가 팝잇진주캔디를 선보인다. [사진=GS리테일]
GS25가 팝잇진주캔디를 선보인다.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메가 히트 장난감 ‘팝잇’을 소재로 기획한 차별화 상품 ‘팝잇진주캔디’를 이달 16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팝잇진주캔디’는 무지개 색상의 ‘팝잇’ 1개와 형형색색의 캔디 등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팝잇’은 실리콘 재질로 만든 뽁뽁이 장난감이다. 손가락으로 튀어나온 반구를 누르면 ‘뽁’ 소리를 내며 안쪽으로 들어간다. 단순하고 반복적인 장난감으로 보이지만 묘한 재미와 중독성을 앞세워 초등학생들로부터 독보적인 지지를 끌어내고 있다.

최근엔 편의점 주 고객층인 MZ세대로 까지 ‘팝잇’ 열풍이 확대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를 눈여겨 본 GS25의 ‘갓생기획(2030 직원으로 구성된 신상품 기획팀)’이 ‘팝잇’을 활용한 차별화 상품 기획을 제안했고 다양한 상품 후보를 검토하는 과정을 거쳐 ‘팝잇진주캔디’를 정식 출시 상품으로 최종 결정했다.

아티제가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아티제]
아티제가 이색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아티제]

○…카페 브랜드 아티제(artisee)가 양조장 한강주조와 협업을 통해 막걸리 맛 마카롱 컬렉션 ‘빈드리즈 넘버 일레븐(Vin de riz No.11)’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름에 사용된 ‘Vin de riz’는 불어로 ‘탁주’를 의미한다. ‘no.11’은 나루 생막걸리 도수를 뜻해 이름만으로 제품의 정체성을 알 수 있도록 했다.

프랑스 대표 디저트 마카롱에 나루 생막걸리와 가장 잘 어울리는 마리아쥬로 선정된 다섯 가지 맛을 담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막걸리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끼게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빈드리즈 넘버 일레븐은 아티제 동부이촌점, 서초역점 타워팰리스점, 코엑스점, 제주메종글래드점에서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대표 제품 2종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더마랩의 40년 민감 피부 연구 성과를 담은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해당 라인은 한국인 피부에 맞춰 개발한 세라마이드 보습 성분을 담았고, 영유아도 쓸 수 있도록 까다로운 피부 안전성 테스트는 물론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 무향 전용 설비 등 엄격한 공정까지 거쳤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는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과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에는 피부 장벽 강화 특허 효능 성분인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 함유량을 기존보다 2배로 늘렸다. 더불어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능을 선사하는 피토 세라마이드™를 함유했으며,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소자 추출물 함량도 기존보다 100배 늘렸다. 

제품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3일 만에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 효과 91.4%,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검증했고,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여부를 확인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자극감 완화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안전성 테스트 7가지를 모두 완료했다. 

이 외에도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등 8가지 우려 성분을 배제했다.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 [사진=LG생활건강]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바디와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하나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워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남성 피부의 피지, 각질, 땀 냄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케어하고 항균 효과로 깔끔하게 세정해준다. 

이 제품에는 마카추출물, GABA 및 싸이토시스® 등의 성분 함유로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제공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향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멘톨 성분 함유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폴햄 ‘뽀글이 플리스 라인’ [사진=폴햄]
폴햄 ‘뽀글이 플리스 라인’ [사진=폴햄]

○…캐주얼 브랜드 폴햄은 최신 트렌드인 아웃도어 라이프와 캠핑, 차박 등의 라이프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뽀글이 플리스 라인’을 출시했다.

기존 플리스 라인을 강화함과 동시에 새로운 라인을 출시했으며,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새롭게 출시 된 ‘덤블 플리스’와 ‘플러피 플리스’는 기본 집업 스타일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후드, 베스트, 재킷 스타일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제품들로 구성됐고, 남녀 공용 제품으로 출시됐다. 

덤블 플리스는 양털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쉘파와 몸에 닿는 안쪽은 보온성이 뛰어난 폴라폴리스 이중 소재로 제작돼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일상뿐 아니라 겨울 캠핑과 야외활동에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또 주머니 안감은 기모 원단에 항균 가공을 더했다. 

플러피 플리스는 보송하고 가벼운 플러피 소재로 장시간 착용에 편안함과 따뜻함을 제공해 준다. 또 일교차가 큰 간절기나 실내 생활 속 가볍게 걸치기 좋고. 한겨울에는 헤비 아우터 속 이너로도 착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노티카 ‘2021 가을‧겨울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노티카 ‘2021 가을‧겨울 컬렉션’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노티카는 ‘2021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다. 

노티카의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90년대 무드를 재해석한 스트릿 감성의 ‘시티 보이’를 콘셉트로 웨어러블한 오버사이즈 아웃핏이 특징이다. 

컬러웨이나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레트로 아이템부터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링에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리버시블 후리스나 다운 점퍼 아이템 등을 가을‧겨울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대표 제품인 빈티지 바람막이 점퍼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점퍼 하나만으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몰 돛 엠블럼의 기본 스웻 셋업부터 컬러 블록을 포인트로 하는 후디 스웻 셔츠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 아이템 등으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