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뷰티업계, 설 대목 겨냥 다양한 선물세트 선봬

LG생활건강, 브랜드와 종류·가격대까지 다양한 상품 내놔
신세계인터내셔날, 럭셔리 브랜드 위주 특별 서비스도 제공
애경산업, 가성비‧가치소비‧성분차별 등 주제별 선물세트 구성
동인비‧네이처리퍼블릭, 할인과 특별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 

  • 기사입력 2024.02.03 09:00
  • 최종수정 2024.02.03 09:34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뷰티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목을 겨냥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명절 선물을 위한 특별 구성, 포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가 하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쿠폰 지급,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LG생활건강이 선보인 설 선물세트.
LG생활건강이 선보인 설 선물세트.

LG생활건강은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특별 구성했다. 브랜드와 종류, 가격대도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으로 구성했으며 폼 클렌져 40ml, 비첩 자생 에센스 8ml가 추가로 구성됐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였다. 에디션은 대자연의 기운으로 힘차고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웅장하고 역동적인 대지의 힘을 패키지에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포스트 카드도 함께 동봉했다. 

이와 함께 로시크숨마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 에멀전, 크림, 클렌징폼이 내장되고, 발효 미백 라인의 뤼미에르 앰플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3종 스페셜 세트’를 준비했다. 기획세트에는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20ml)’이 추가로 내장됐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대표 욕실 에센스의 대용량 한정판 ‘뉴메로 10 에센스 신년 에디션’을 선보였다. 더불어 클렌징 폼인 크리미 클렌징 폼 모이스트가 함께 구성됐다.

이 외에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4종 스페셜 세트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기획 세트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 △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 등이 마련됐다. 

더불어 생활용품 분야에서 LG의 초거대 AI 멀티모달 AI ‘엑사원 아틀리에’가 청룡의 성공과 행운의 좋은 기운을 담아 AI 디자인을 구현해 차별적인 감성을 제공하는 설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AI 디자인이 적용된 세트로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선물세트 △피지오겔 선물세트 △닥터그루트 선물세트 등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한정판 선물세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한정판 선물세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패키지와 구성을 차별화한 럭셔리 브랜드의 한정판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스위스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청룡의 기운을 담은 설 명절 프리미엄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급스러운 블루 보자기와 코사지 리본으로 장식된 포장이 제공되며 명절을 맞아 행복, 감사, 건강 등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5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된다. 

럭셔리 헤어케어 브랜드 오리베는 중국계 호주 아티스트 크리스춘의 작품 ‘청룡과 작약’을 담은 한정판 매그니피센트 볼륨 세트를 선보였다. 과감한 색채와 패턴을 사용해 신년을 향한 설렘, 은혜, 번영을 담았으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했다. 

이탈리아 피렌체 800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설 기획세트 2종과 구매 제품별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18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산타마리아노벨라 매장에서 설 기획세트를 구매 시 플로렌틴 헤리티지 기프팅 서비스와 파우치와 향수, 바디 샘플 구성의 토탈 프래그런스 키트를 제공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를 비롯해 SSG닷컴 등 온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수분케어 세트 구매 시 산타마리아노벨라 로고가 장식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애경산업 설 선물세트.
애경산업 설 선물세트.

애경산업은 소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2024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최근 높아진 물가를 반영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를 갖춘 선물세트부터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춰 환경을 생각한 선물세트,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가성비와 환경까지 생각한 △리미티드 셀렉션 9호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일체형 선물세트다. 상·하단 케이스를 서랍형(슬리브형)으로 일체화하고 케이스에 손잡이를 적용해 이동 시 편의를 위해 제공했던 쇼핑백을 없애 불필요한 쓰레기 배출량을 줄였다. 

또 구성품인 샴푸, 바디워시 등에 사용된 뚜껑을 원터치로 사용 가능한 캡 형태로 적용해 플라스틱의 재활용성을 높이고 동시에 플라스틱 사용량도 절감했다. 이에 더해 리미티드 셀렉션 9호에 사용된 샴푸 용기를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PET로 변경하며 재활용 등급을 개선시켰다.

리미티드 셀렉션 9호는 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샴푸와 비누 등을 담았다. 케라시스 퍼퓸 셀렉션 33호는 진한 퍼퓸 향을 담은 샴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됐다.

‘실속 선물세트’는 케라시스, 2080, 샤워메이트 등 애경산업 대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으로 실속있게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다.

설렘 13호는 케라시스의 퍼퓸 샴푸와 린스, 2080의 치약과 칫솔, 샤워메이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했다. 설렘 34호는 종합 라인의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샴푸, 바디워시 등 기본 구성에 더 해 개인위생을 중시하는 분들을 위해 랩신의 핸드워시 등을 추가 구성했다. 설렘 34호는 풍성한 구성과 함께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은 지류 포장재를 적용해 환경까지 생각했다.

제품의 성분을 꼼꼼히 따지는 분들을 위해 산양유, 프로폴리스 등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자연의 밀크 컬렉션 31호는 소비자들이 성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콘셉트로 기획된 선물세트다. 유분이 풍부한 네덜란드 산양유 성분을 함유해 보습력과 진정 효과를 높인 바디워시, 비누 등으로 구성됐다.

로얄 프로폴리스 셀렉션 D1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스위스 고산지대의 허브 추출물을 함유한 ‘케라시스 프로폴리스 샴푸, 트리트먼트’와 프로폴리스 및 유칼립투스 추출물을 함유한 ‘2080 프로폴리투스 치약’ 등으로 구성됐다. 

우먼타임스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은 설을 앞두고 한정판 기획세트 ‘2024 초공진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2종을 선보였다. 청룡의 해를 맞아 용의 여의주를 형상화한 패키지 디자인과 더욱 풍성해진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도 동봉했다. 

기획세트는 △6중 주름 개선으로 피부 밀도를 강화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영안 3종 세트’와 △강력한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탄력 리프팅 라인 ‘소생 3종 세트’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은 설 리미티드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2월 말까지 초공진 기획세트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온·오프라인 멤버십 회원에게는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 시 초공진 3단 멀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의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오는 6일까지 최대 60% 할인하는 설맞이 대축제를 진행한다. 

동인비 △선세럼과 선크림 △에센셜 케어세트 △클렌징 2종 미니세트는 6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진 2종 기획세트 △윤 2종 진생가든 기획세트 △하이드라 바운스 2종 진행가든 기획세트 △자생 원액캡슐 앰플 레드 에디션 △1899 시그니처 오일 레드 에디션 △진 에센스 △자생크림은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할인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 별 선물세트 증정과 다양한 쿠폰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윤 5종 미니세트, 10만원 이상은 진 5종 미니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장바구니 1만원 할인 쿠폰, 알림 받기 고객에 1000원 할인 쿠폰, 첫 구매 고객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포토‧동영상 리뷰 작성 시 최대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설을 맞아 신년 피부 관리 결심 아이템은 물론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불어 홍콩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왕복항공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네이처리퍼블릭 공식몰에서 이벤트 제품을 포함해 4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경품 혜택은 △인기 여행지인 홍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그레이터베이항공 왕복 항공권(2명) △간편하게 뽑아 쓰는 1일 1팩 가성비 팩인 인텐스 멀티 콜라겐 뮤신 데일리 마스크팩(30명) △고보습 핸드 케어를 위한 코코넛 버터 인텐시브 핸드크림 대용량 100ml(50명)가 준비됐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네이처리퍼블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포인트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