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EW ITEM] 1월 둘째 주 뷰티 신상

  • 기사입력 2021.01.19 16:34

겨울철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토너와 에센스를 합쳐 ‘에세너’라는 신개념 제품이 출시됐다. 또 한때 인기를 끌었던 뷰티 구독서비스가 다시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일리윤 ‘프로바이오틱스 스킨 배리어 약산성 여성청결제’
아이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순한 제품. 저자극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Y존 자극 테스트(인체외시험), 안 자극 대체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등을 완료. 약산성 내용물로 Y존의 피부 수소이온농도(pH) 균형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게 돕고, 12가지 특정 성분을 배제했다.  

 

숨37° ‘센테니카 아이크림’
프랑스 소테른 지방에서 자라 100년 간의 숙성으로 고귀한 가치를 품고 있는 명품 와인과, 이탈리아 모데나 지방에서 100년 동안 발효와 숙성을 거쳐 에너지가 살아 숨쉬는 황금 빛 발효 초의 고귀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눈가에 탄력과 촉촉함을 제공한다. 섬세한 눈가 케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트리플 기능의 아이 마사저가 함께 구성됐다.

 

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어 콘투어크림’
레티날을 함유한 기존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처방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더한 리뉴얼 제품. 리뉴얼을 통해 탄력 강화 메커인즘이 업그레이드 됐으며,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잘개 쪼개는 기술이 적용됐다. 이 외에도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과 미백 기능성 성분 함유로 피부 탄력과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예화담 ‘환생고 크림 듀오 세트’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환생고 보윤 크림’과 풍부한 보습으로 광채를 부여하는 ‘환생고 화윤 크림’이 함께 구성된 세트.
보윤 크림은 녹용, 백송로 등 진귀한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영양 안티에이징 크림이며, 화윤 크림은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사극과 금은화 성분이 광채나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어퓨 ‘마데카소사이드 앰플 2X’
피부 진정을 돕는 앰플.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 단 두 개 성분이 전성분으로, 예민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기존 1세대 제품에 비해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10배 강화됐다. 
피부 임상 연구센터에서 진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진행했으며, 1회 사용 직후 외부 자극(열)에 의한 피부 진정 인체적용시험, 피부 자극 테스트, 민감성 패널 테스트 등도 완료했다. 

 

시오리스 ‘인리치드 바이 네이처 크림’ 
유기농 시어버터&바오밥나무씨오일을 함유한 고보습 크림. 세라마이드 합성을 유도하는 피토스핑고신과 세라마이트엔피를 배합해 피부 장벽 케어는 물론 피부 본연의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유기농 녹차수 등이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고, 독자 개발 오가닉 포뮬러 내추럴-라이트™ 성분이 피부톤을 밝고 화사하게 케어한다. 약산성 포뮬라로 유럽 5개국 통합 유기농 인증 기관으로부터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리더스코스메틱 ‘카밍 바이오틱스’ 3종
스킨 마이크로바이옴(미생물: Microbe + 생태계 Biome) 과학을 적용해 포스트바이오틱스의 배합으로 탄생시킨 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이 먹이를 먹고 만들어내는 대사산물로 채내 흡수율이 높아 적은 양으로도 큰 효과를 선사한다는 장점이 있으며, 피부에 유익한 유익균들을 증식시켜 외부 유해균의 침투를 막아 피부 밸런스 유지시켜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으며, 3중 장벽 케어를 통해 피부 자생력을 강화에 도움을 준다. 

 

시오리스 ‘마이 퍼스트 에세너’
에센스에 토너를 합쳐 만든 신개념 스킨케어. 유기농 녹차잎을 화학용매제 없이 바로 증류 추출해 유효성분을 최대로 끌어올리고, 쑥잎추출물을 배합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 차세대 보습인자 폴리글루타믹애씨드 성분이 촉촉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줘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여주는 부스팅 기능을 한다. 코스모스 유기농 인증을 완료했으며,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했다. 특히 제품 한 병당 천 원씩 ‘생명의 숲’에 후원금으로 기부된다. 

 

네케르 ‘모이스터치’ 라인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라인. 입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속당김을 케어해 촉촉하고 광채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포슐라 ‘히아뮨 하이드레이팅 라인’
피부 진정과 탄력에 효과적인 3가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판테놀, 베타글루칸을 조합한 ‘히아뮨바이옴™’을 함유해 촉촉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주는 수분케어 라인. 피부 진정, 수분 공급,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줘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미박스 ‘뷰티 구독서비스’
매월 고객에게 최적의 메이크업 룩과 스킨케어 팁을 쉽게 연출하도록 기획 구성해 제안하는 뷰티 구독 서비스. 기존 서비스는 국내외 뷰티 브랜드 샘플 위주 구성이었다면 이번에는 미미박스 6개 브랜드(아임미미, 포니이펙트, 누니, 아이듀케어, 카자, 옫지), 1,000여 가지 이상 본품들로 채워진다. 특히 재론칭 기념으로 미용 도구, 스킨케어 제품 등이 히든아이템으로 추가 구성됐다. 

 

스톤브릭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쿠션 파운데이션과 톤업 베이스로 이루어진 라인.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와 미백,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고민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텐세컨즈 ‘하이 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3종‘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메이크업 라인. 백합꽃추출물, 캐비어 콜라겐, 마린 엘라스틴 성분이 피부 보습 및 영양, 탄력에 도움을 준다. 파운데이션 2종, 프라이머 베이스 1종으로 구성됐다.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마이크로바이옴’
‘두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헤어 케어 라인.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호주산 프로폴리스에 두피에 유익한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더한 처방으로 근본적인 두피의 힘을 개선에 도움을 줘 뿌리 볼륨을 18시간 동안 지속시켜준다. 인체적용실험을 통한 두피의 유분량 감소, 수분량 개선, 즉각적인 모발 볼륨감 개선은 물론, 뿌리 볼륨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 

 

페퍼솔트 ‘핸드 세럼’
펫 프랜드리 화장품을 표방하는 브랜드. 손을 촉촉하고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제품, 시어버터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판테롤 함유, 식물성 펩타이드 담배 잎줄기 세포 추출물, 로즈마리 잎 추출물 등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준다. 7가지 자극 염려 성분을 배제했으며, 전성분 EWG 그린등급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