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롯데제과 나뚜루,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 외

  • 기사입력 2021.12.06 13:21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새로운 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CJ프레시웨이는 외식 고객사와 협력해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첫 제품으로 ‘조가네 갑오징어 볶음’을 출시했다.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는 신제품 ‘한끼오트 사과’를 선보였고, 동원홈푸드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을 론칭하고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필보이드는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뷰티 브랜드 숨37°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고, 올버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운동화를 한정으로 선보였다. 레드페이스는 겉감과 안감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다운 재킷을 내놓았다.

롯데제과는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는 새로운 개념의 타르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글라세 타르트 케이크’는 타르트 쉘 안에 아이스크림 베이스를 담은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형태다. 직경 7~8Cm 크기의 미니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타르트에는 카카오버터를 사용해 진한 버터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케이크는 ‘그린티’와 ‘초콜릿헤이즐넛’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그린티’는 녹차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녹차 시럽을 코팅하고 카카오닙스로 토핑한 제품이다. ‘초콜릿헤이즐넛’은 초콜릿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초콜릿 시럽으로 코팅하고 통헤이즐넛을 올렸다.

cj프레시웨이가 갑오징어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갑오징어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cj프레시웨이]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외식 고객사와 협력해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레스토랑 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RMR은 외식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한 대체식품을 말한다.

CJ프레시웨이가 선보이는 첫 RMR은 ‘조가네 갑오징어 볶음’이다. ‘조가네 갑오징어’는 18년 전통의 갑오징어 전문 음식점으로, 매콤한 갑오징어 볶음 메뉴가 입소문을 타 현재 전국 2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조가네 갑오징어 볶음’은 갑오징어 180g, 국산 고춧가루와 꿀로 만든 전용 볶음 소스, 쌀떡, 새송이, 청경채 등으로 구성됐다.

핵심 식자재인 갑오징어는 CJ프레시웨이의 수산 전문 MD가 인도네시아 연안에서 어획해 선별한 갑오징어를 공급한 것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상품은 조가네 갑오징어 및 CJ프레시웨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헬로네이처에서 구매 가능하고, 헬로네이처에서 구매 시 새벽 배송으로 익일 받아볼 수 있다.

풀무원다논 요거트 제품이 출시됐다. (사진=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은 요거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풀무원다논]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의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가 신제품 ‘한끼오트 사과’를 출시했다.

한끼오트 사과는 세계적인 요거트 기업 프랑스 다논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요거트에 씹는 식감이 살아있는 통귀리,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가 들어있어 고소한 맛과 상큼한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한끼오트’는 풀무원다논이 선보이고 있는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의 라인업 중 하나로 포만감은 높은 귀리와 함께 과일이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한끼오트에는 ‘엘카제이(L.casei)’ 프로바이오틱스 및 한국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D도 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을 함유해 칼슘의 체내 흡수를 돕는 등 바쁜 생활 속에서 놓치기 쉬운 영양까지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동원홈푸드가 새로운 레스토랑을 런칭했다. (사진=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새로운 레스토랑을 론칭했다. [사진=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이국적이고 소박한 이탈리아 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포르투세븐)’을 론칭하고,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1호점을 오픈했다.

‘포르투7’은 이탈리아어로 항구를 뜻하는 ‘포르투(Porto)’와 저녁 7시를 뜻하는 ‘7’을 합한 브랜드명으로, 따뜻한 저녁 식사를 제공하는 작은 항구 마을의 식당을 의미한다.

‘포르투7’은 동원홈푸드가 지난해 론칭한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에 이은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포르투7’은 ‘이탈리아 작은 항구 마을의 식당’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포르투7’의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산 감태를 사용해 바다 향이 가득한 ‘명란&감태크림 리조또’ 등이다. 또 이탈리아산 밀가루로 만든 쫄깃한 피자 도우에 신선한 루꼴라와 고급햄을 푸짐하게 담은 ‘비스마르크 피자’와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와 매콤한 새우로 구성된 그릴 플레이트 ‘스테이크&슈림프’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 직접 만든 ‘하우스 티라미수’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필보이드가 선보인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사진=아모레퍼시픽]
필보이드가 선보인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필보이드는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리 작업을 기반으로 빛의 생명력을 전달하는 글로리홀의 유리 공예 작품에 필보이드의 풍부한 향과 일렁이는 불꽃을 담아냈다. 농밀한 과일의 향과 깊은 여운을 남기는 발사믹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유리 공예 캔들은 글로리홀의 박혜인 작가가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이다. 향초를 모두 사용한 뒤에도 유리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숨37°의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숨37°의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숨37°의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립 밤’ 및 ‘핸드 크림’ 패키지에 따뜻한 연말의 풍겸을 담았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과 독보적인 발효 과학의 만남으로 완성한 싸이토-펌™을 함유했다. 이 성분은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도록 돕는다.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림밥’도 세트로 선보였다. 유기농 허브 발효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자극 받은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전하고, 모이스트 캡쳐 포물러로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타임 에너지 핸드 크림’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발려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며,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출시됐다. 

올버즈의 ‘프로스트 컬렉션’ [사진=올버즈]
올버즈의 ‘프로스트 컬렉션’ [사진=올버즈]

○…친환경 브랜드 올버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프로스트 컬렉션’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프로스트 컬렉션’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올버즈의 ‘러너’와 ‘대셔’ 라인 제품에 푸른빛을 띤 얼음과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입혀 새로움을 더한 제품이다. 여기에 따뜻한 ZQ 메리노 울 소재를 입혀 포근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울 러너 프로스트 블루’ ‘울 대셔 미즐 프로스트 네이비’ ‘울 러너 업 미즐 프로스트 화이트’ 3가지로 구성됐다.

겉감과 안감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보아 다운 재킷’ [사진= 레드페이스]
겉감과 안감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보아 다운 재킷’ [사진=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겉감과 안감 구분 없이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보아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능성 소재인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따뜻함은 물론 오랫동안 착용해도 답답하지 않고 쾌적하다. 

하이테크 제직 기술의 심리스 공법을 적용해 봉제선을 없애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최신 기술력으로 빈틈없이 칼바람을 막아준다. 동시에 독특하고 견고한 표면 조직으로 우수한 흡습 및 속건 기능이 장점인 이엑스 서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통기성 모두를 한층 강화했다.

재킷에는 보온성과 쾌적한 착용감 같은 기능뿐만 아니라, 제품 모든 생산 과정에서 동물 복지 기준을 준수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했다. 

재킷은 양면 모두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상품으로 다양한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뒤집는 즉시 색상과 소재가 바뀌어 간편한 방식으로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데다 양면 모두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주머니가 있어 실용성이 높다. 남성 전용 상품으로, 색상은 베이지와 차콜 두 가지로 구성됐다.

‘리버시블 보아 후디 다운 재킷’은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다. 이 상품 역시 뛰어난 보온성과 투습성의 이엑스 튜브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 속 체온 유지는 물론, 오랫동안 입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엑스 써멀 드라이 소재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 및 말려주며, 무게 대비 높은 보온성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했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두 가지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리버시블 형태에 후드와 일체형인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한 게 특징이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베이지, 블랙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