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를 통해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를 특별한 혜택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신제품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는 빗 타입 콤브 브러쉬를 적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바짝 리프팅 해주어 숨겨진 내 속눈썹 길이까지 찾아주는 롱래쉬 효과가 특징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가볍게 롱래쉬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고, 시간이 지나도 처짐 없이 유지할 수 있다.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물과 땀에도 끄떡없는 지속력이 특징이다.색상은 또렷한
토니모리가 가을을 맞이해 인기 색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무드에 맞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토니모리의 색조 제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을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31일까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토니 스트리트’에서 진행된다.이번 프로모션에서 특가로 판매되는 제품은 오랜 시간 균일한 수분광 커버가 가능한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과 베스트셀러 ‘더쇼킹 카라’ 등이다. 한 개를 구매하면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명한 아이라인을
쿠팡이 오는 17일까지 약 일주일간 ‘슬로우에이징(Slow-Aging)’ 뷰티 테마관을 개설, 다양한 뷰티 제품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슬로우에이징’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래도록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들고자 하는 MZ세대의 새로운 뷰티 트렌드다. 쿠팡은 최근 슬로우에이징 제품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은 이번 테마관을 통해 최근 20대부터 선제적인 관리로 피부로 노화의 속도를 늦추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키려는 MZ세대들에게 슬로우에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따듯해진 봄 날씨에 야외 활동이 늘어나자 유통가는 본격적인 세일 행사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3사는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갔으며, 신세계그룹은 전 계열사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외에 쿠팡은 럭셔리 뷰티 제품을 할인하고, 아성다이소는 LF 계열사인 트라이씨클과 협업해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뷰티 브랜드 더샘은 컨실러 라인 제품을 할인한다.○…롯데백화점은 ‘GREEN ESCAPES’라는 테마로 4월 봄 세일을 오는 17일까지 전개한다. 이번 세일에는 ‘복잡하고 시끄러운 일상에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유통업계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뷰티 브랜드 에뒤드는 성분 분석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한 선크림을 출시했고, 러쉬코리아는 부활절 기념 에디션을 선보였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성분이 가득 담긴 새로운 버전의 커버 팩트를 내놓았고, 헤어 브랜드 케라스타즈는 두피 기초 강화 세럼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뭉침 없이 깔끔한 속눈썹 컬링을 위한 마스카라를 선보였고, 롬앤은 피부 밀착력을 높인 쿠션 파운데이션을 내놓았다.스타벅스 코리아는
봄을 맞이해 다양한 기초와 색조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기초 제품의 대부분은 피부 보습 효과를 바탕으로 주름·탄력·잡티 등의 문제를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들이다. 색조 제품에서는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의 론칭으로 나만의 색조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됐으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클린 뷰티에 맞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매년 4월 지구의 날에 진행하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봄이 다가오면서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스, 색조 제품들이 출시됐다. 이와 함께 큰 일교차로 발생하는 여러 가지 피부 고민들을 케어해주는 다양한 기조제품들도 계속 나오고 있다. 마몽드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 피부 사이사이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자연스러운 광을 부여하고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으로 가꿔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첫 단계에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크림 성분을 담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톤업된 화사한 피부를 최대 12시간 유지한다는 지속력에 대한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날씨가 좋아지면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는 물론 기미와 잡티, 주근깨의 원인이 된다.최근에는 선크림이 피부 관리를 위한 데일리 뷰티 제품으로 많이 사용돼 크림, 쿠션 등 다양한 형태가 나오고 있으며,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포뮬라로 출시되는 추세다. 또 환절기에 많이 발생하는 피부 문제인 각질, 피지 등의 케어를 돕는 필링 제품과 함께 비건 스킨케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출시됐다. 일리윤, ‘저자극
한겨울 추위가 풀리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뷰티업계는 봄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색조 제품을 비롯해 겨우내 거칠고 예민했던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맑은 안색과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스킨케어 제품들의 출시가 주를 이뤘다. 또 최근 뷰티 업계의 화두인 플라스틱 문제 개선을 위해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도 출시되는 추세다. 설화수 ‘진설 메이크업’ 라인 메이크업은 진설 스킨케어 라인의 Red Treasure™ 인퓨전 성분 함유로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유지해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마스크 착용에 따른 발진,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을 화장품으로 개선할 수 있는 것처럼 광고하던 업체들이 적발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허위‧과대 광고로 ‘화장품법’을 위반한 413건의 사이트를 적발해 접촉차단 및 현장점검 등의 조취를 취했다고 29일 밝혔다. 적발된 사례들은 코로나19 환경으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된 점을 이용해 마스크로 인한 피부 문제를 화장품 사용만으로도 의약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처럼 홍보했다. 주요 적발 내용으로는 ▲피부질환 소염, 항염 효과 ▲손상피부 세포재생, 피부재생 ▲여드름,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여경을 상징하는 캐릭터 ‘포순이’가 치마를 벗고 바지를 입었다. 포순이의 모습이 성별 고정관념과 성차별적 편견을 부추길 수 있다는 지적이 있었다.경찰위원회는 6일 제441회 회의에서 ‘경찰관 상징 포돌이·포순이 관리규칙 일부 개정 규칙안’을 심의·의결했다. 경찰관을 상징하는 포돌이와 포순이는 1999년 탄생했다. 경찰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폴리스(police)’의 ‘포’(po)와 조선 시대 치안기관인 ‘포도청’과 집행관인 ‘포졸’의 앞 글자 ‘포’를 따서 만든 캐릭터다. 포순이 캐릭터는 치마를 입고 속눈
[우먼타임스 고승화 기자] 랑콤이 새해를 맞아 고객들의 행운을 기원하고자 길함과 복을 상징하는 레드 색상으로 제니피끄의 3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제니피끄 라인은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제니피끄 안티-다크써클 아이 크림,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으로 구성됐다. 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30ml 외에도 100ml 대용량을 한정으로 선보이며 3일부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뉴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지난 8월, 15년간의 마이크로바이옴 연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는 ‘루돌프 커밍 투 타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에뛰드하우스 ‘루돌프 커밍 투 타운’은 산타와 함께 썰매를 끌어 선물을 전하는 ‘루돌프’가 주인공인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입은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로 구성됐다. 특히 루돌프 커밍 투 타운 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2종은 소장가치가 높은 패키지 디자인과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 조합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끌었다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내년에는 ‘내추럴한 글로우 피부 표현’이 유행, ‘피넛버터 컬러’로 전반적인 깊이감을 주는 자연스러움이 메이크업 트렌드가 될 것”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0 봄·여름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6개 브랜드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지원에 나서면서 시즌을 앞선 뷰티 트렌드를 제시했다.헤라가 제안하는 2020 S/S 메이크업 트렌드의 중심은 ‘내추럴 글로우(Natural glow)’다. 아무 것도 하지 않은 듯 투명하면서, 원래 자신의 피부인 듯 맑고 건강한 피부 표현이다. 헤라는 이번 컬렉션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볼륨과 컬을 동시에 잡아 풍성한 눈매를 연출하는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볼륨과 컬을 위해 정교하게 설계된 플랫 브러시가 속눈썹을 모근부터 힘 있게 끌어올려 주는 제품이다. 이에 한 번의 터치만으로 풍성하고 아찔한 컬링의 속눈썹을 연출이 가능하다. 덧발라도 뭉침 없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감싸주면서 풍성한 볼륨감을 더해준다. 디글리세린 에스테르와 필모겐 폴리머 성분이 포함된 래쉬리프트 볼륨 마스카라는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컬링은 물론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이와 더불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0원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는 컬링은 물론 볼륨까지 풍성하게 살려주는 드라마틱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볼륨 마스카라 제품이다.깔끔하고 또렷하게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기존 ‘컬픽스 마스카라’ 제품에 볼륨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미세먼지가 연일 계속되자 식약처가 생활 속 미세먼지 대처법을 공개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는 올해 미세먼지·황사가 자주 발생할 것에 대비해 보건용 마스크의 구입 및 사용 요령, 안약·콘택트렌즈 사용 시 주의사항, 식품 보관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등 분야별 안전관리 정보를 6일 배포했다. 호흡기를 위협하는 미세먼지를 막기 위해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데, 반드시 ‘보건용 마스크’를 사용해야 한다. 방한대 등의 일반 마스크는 미세입자를 걸러내지 못하기 때문이다.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의약외품으로 허
며칠 후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이다. 명절에 입는 한복은 익숙하지 않지만, 이 만큼 우리를 돋보이게 해주는 옷도 없다. 이번 명절 때 한복을 입는다면 기억해야 할 점이 있다. 한복의 색상은 평소에 입는 옷의 색상보다 채도가 높은 편이며, 한복에는 무채색 계열보다 화려하고 밝은 색상이 더욱 잘 돋보인다. 따라서 평소에 하던 메이크업을 그대로 해줄 경우 자칫 의상에 비해 얼굴이 죽어 보일 수 있다. 또한 한복을 입을 때 범하기 쉬운 실수는 화장을 짙게 하는 것이다. 짙은 화장은 자칫하면 품위 없어 보일 뿐 아니라, 한복 고유의 매력도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손 떨림 없이 정교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핑거 그래픽 라이너’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핑거 그래픽 라이너’는 손에 편안하게 밀착되게 디자인된 핑거 그립 핸들로 아티스트가 연출한 듯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여성 손가락의 빅 데이터를 분석해 설계된 제품으로, 오랜 메이크업 소요시간에도 피로를 덜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또한 워터&스웻 프루프 포뮬러는 바르자마자 내용물이 눈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메이크업을 하는데 있어 절대 빠져서는 안 되는 것이 있다. 바로 ‘화장 소품’이다. 파운데이션이 얼굴에 더욱 밀착되게 발리는 것을 돕는 스펀지나 퍼프 또는 브러시, 속눈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인조 속눈썹, 축 처진 앞머리의 볼륨을 살려주는 헤어롤 등은 여성들의 필수품이다.화장 소품 전문 기업인 (주)코스모아 박노실 대표는 다양하고 예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화장품 부자재 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박노실 대표는 국내 대표적인 화장품기업인 아모레퍼시픽 출신이다. 1987년 영업 1부로 입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