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는 2022년 흑호의 해를 맞아 호랑이 캐릭터 디자인을 입은 컬렉션을 출시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은 오는 1월 1일에 2022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이고,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퍼포먼스’는 한파를 철벽 방어해줄 재킷을 내놓았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여성 전용 패딩 부츠를 출시했다. ‘동원F&B’는 통곡물을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를 선보였고, 유통 전문기업 hy는 ‘편스토랑’ 밀키트 ‘사과 치킨 크림파스타’를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는 2022년 임인년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동서식품은 여름입맛을 겨냥해 ‘오레오 민트초코 샌드위치 쿠키’를 내놨고, 배스킨라빈스는 하바이아나스와 협업해 휴가철 필수품인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을 선보였다. 또 이니스프리는 여름화장에 도움을 주는 ‘에어리 매트 틴트’ 8종과 ‘에어리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마몽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로즈워터 토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휴가철에 맞춰 선보인 신상품이 다양해 한 번쯤 눈여겨 볼만하다. ○…동서식품은 ‘민초단’(민트초코 마니아)을 겨냥해 ‘오레오 민트초코 샌드위치 쿠키’
봄을 맞이해 다양한 기초와 색조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기초 제품의 대부분은 피부 보습 효과를 바탕으로 주름·탄력·잡티 등의 문제를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들이다. 색조 제품에서는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의 론칭으로 나만의 색조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됐으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클린 뷰티에 맞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매년 4월 지구의 날에 진행하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
최근 유통업계의 콜라보는 매우 활발한데요, 뷰티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뷰티업계는 수많은 팬들을 거느린 인기 인플루언서, 귀여운 캐릭터 등과의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합니다. 1월 셋째 주에는 콜라보 제품과 더불어 스킨케어 라인, 쿠션이나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트리트먼트, 핸드케어 제품, 그리고 환경을 생각해 재사용이 가능한 화장솜 등이 출시됐습니다. 레어카인드X재유 ‘오버스머지 립 틴트’ 레어카인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의 신규 컬러 6종을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다가오는 봄, 입술을 예쁘게 물들일 립 제품이 출시되기 시작했다. 신제품들의 특징을 살펴보니 글로시‧오일‧쉬어 등의 키워드를 담고 있다. 올 봄 립 제품 트렌드는 입술을 빛나게 해 줄 ‘글로시’한 제품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헤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이며 기존의 ‘MLBB(My Lips But Better)’를 ‘MLBB(My Lips But Bolder)’로 새롭게 정의했다. 입술을 컬러로 감추기보다는 본연의 입술 존재감을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헤라가 플럼핑 성분으로 입술을 자연스럽고 도톰하게 연출해주는 립 제품을 1월에 선보인다. 헤라는 새로운 MLBB 제품으로 입술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MLBB(My Lips But Better)’는 본연의 입술인 듯 자연스럽게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컬러를 뜻한다. 그러나 헤라는 MLBB를 ‘My Lips But Bolder’라는 새로운 뜻으로 정의했다. 입술을 컬러로 감추기 보다는 본연의 입술 존재감을 살려 자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후’가 색조 시장의 성장이 지속될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색조 화장품을 확대하며 색조 시장 공략에 나선다. ‘후’는 립 신제품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색조 제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후’는 립 루즈, 립 에센스, 리퀴드 립 루즈 등 립메이크업 제품을 비롯해 고급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는 등 최근 2년간 색조 화장품을 꾸준히 늘려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후 공진향:미 벨벳 립 루즈’는 벨벳처럼 부드러운 마무리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기초·색조 브랜드로 ‘이니스프리’와 ‘에뛰드’가 선택됐다. 이와 더불어 닥터지(Dr.G)와 비디보브는 라이징 브랜드 1위로 떠올랐다. 마케팅 리서치 기업인 칸타가 국내 뷰티 시장 기초와 색조 화장품 분석 결과를 14일 발표했다. 칸타는 기초와 색조 시장에서 소비자 선택을 많이 받은 상위 5개 브랜드와 더불어 떠오르는 브랜드도 각각 5개씩 선정했다. 칸다 측은 “이번 분석은 칸타 월드패널 사업부문의 소비자접점지수(CRP : Consumer Reach Point)를 활용해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에스쁘아가 지난 2015년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레드벨벳 조이의 화보도 함께 공개됐다. 조이는 새롭게 선보이는 생장미 컬러 #피네스를 사용한 생기 넘치는 생장미 룩과 출시 직후 품절 대란 컬러였던 #문릿의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말린장미 룩을 선보였다.화보 속 조이의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시킨 제품은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으로, 기존 블랙 패키지를 발색 컬러와 동일한 컬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타투처럼 선명하게 지속되는 초밀착 ‘컬러풀 타투 틴트’ 제품과 패션 브랜드 ‘bpb’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타투 틴트’는 입술에 컬러를 자석처럼 밀착시켜 오랫동안 지속시켜 주는 초밀착 세미 벨벳 틴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패션브랜드 ‘bpb’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얼리버드 키트 2종을 선보인다. 해당 키트는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 컬러풀 타투 틴트 2종, 타투 스티커로 구성된 키트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이오페가 한번의 부드러운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와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주는 컬러핏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쫀쫀한 제형으로 고발색이 특징인 컬러핏 립스틱과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 등 2가지 유형으로 선보였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컬러핏 립스틱과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풍부한 컬러감은 물론, 한번만 터치해도 원하는 색상으로 선명하게 발색된다”며 “또한 고보습 펩타이드로 구성된 맥시립 성분이 입술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며, 입술에 빈틈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LG생활건강이 젤리를 녹여 바른 듯 탱글한 젤리광으로 볼륨 입술을 연출하는 코드 글로컬러의 ‘M.젤리볼 립 틴트스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드 글로컬러의 ‘M.젤리볼 립 틴트스틱’은 입술에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는 멘톨, 생강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바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만들어주는 립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화사한 컬러 발색을 돕는 컬러 핏 피그먼트 성분이 함유되어 환하게 밝혀주며, 달콤한 과즙젤리를 닮은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러브즈뷰티 이은지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벨벳 텍스처의 부드러움을 담은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 5종은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MLBB 색상을 담은 립스틱으로 한국인 피부색에 어울리도록 립스틱 색상의 채도를 낮췄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MLBB(My Lips But Better)는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색상을 표현하는 컬러 트렌드이다.루나 리얼웨이 벨벳립스틱은 톤에 구애 받지 않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러브즈뷰티 이은지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가을 뮤트 컬러를 담은 온라인 한정 ‘어텀 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라네즈 어텀 뮤트 컬렉션은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어텀 뮤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11호 어텀 뮤트’, 투명한 발색과 트렌디한 컬러 레이어링으로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한 ‘아이디얼 블러쉬 듀오 7호 뮤트 로즈’로 구성됐다. 특히 선명한 틴트와 촉촉한 립밤이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샤인 시크 립라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샤인 시크 립라커’는 촉촉하지만 맑은 발색력을 자랑하며 컬러가 또렷하게 지속된다. 수분층의 워터 틴트 기능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내색 컬러가 투명한 오일층까지 맑게 발색되어 외색까지 동일한 컬러로 또렷하게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촉촉한 수분과 뛰어난 보습감을 지닌 오일이 가볍게 감싸고 있는 글로시 텍스쳐로 건조하고 메마른 입술을 윤기있게 연출해준다. 또한 투명한 오일층이 입술 표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10~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일 해당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 할인이 적용된다.속건조를 해결해주는 가을 에센스 3종과 MLBB 립 추천 제품들도 멤버십 등급별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더마포뮬러 토닝 세럼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한란 인리치드 에센스, ▲비비드 코튼 잉크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분위기 넘치는 청춘들의 젊은 뷰티 감성을 담은 FW 컬렉션 ‘유스 바이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유스 바이브 컬렉션’은 현재 지향적인 삶의 태도가 뚜렷하며 시크하고 바이브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의 밀레니얼들이 보여주는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텍스쳐로 구성된 시즌 한정 컬렉션이다. 유스 바이브 컬렉션은 입술에 그윽함을 더하는 MLBB 컬러 스펙트럼의 ‘컬러코닉 벨벳 틴트 라커’와 밀레니얼의 젊은 감성을 접목시킨 브라운 계열의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견과류와 햇과일을 모티브로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는 말린 과일과 견과류에서 모티브를 얻은 제품이다. 기존 인기 컬러인 ‘BR402 무화과자’와 ‘BR403 찰토마토’를 포함해 신규 컬러 5가지와 립 토퍼 1가지로 구성되어 총 8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들은 오렌지 MLBB 계열의 컬러로 다가오는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은 간편하고 트렌디하게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2030 여성들을 위해 출시되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비비드 & MLBB컬러 구성으로 생기 넘치는 비비드한 메이크업부터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듀오 타입으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새롭게 리뉴얼된 ‘노웨어 립 타퍼’와 ‘노웨어 립 타퍼 새틴’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노웨어 립 타퍼’는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이 새롭게 바뀌었다. 특징은 물처럼 가볍고 촉촉하게 발려 편하게 픽싱되는 매트 틴트로, 물방울 어플리게이터가 내장되어 누구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피부 톤에 최적화된 MLBB 컬러 10가지로 구성돼 다양한 물 매트 립을 연출 할 수 있다. 착색되지 않고 완벽하게 픽싱되는 컬러 필름이 여름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