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쁘아, 품절대란 아이템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리뉴얼 출시

  • 기사입력 2019.07.01 10:25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제품을 사용한 레드벨벳 조이의 #문릿 룩(사진=에스쁘아)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전개하는 에스쁘아가 지난 2015년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레드벨벳 조이의 화보도 함께 공개됐다. 조이는 새롭게 선보이는 생장미 컬러 #피네스를 사용한 생기 넘치는 생장미 룩과 출시 직후 품절 대란 컬러였던 #문릿의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완성한 사랑스러운 말린장미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조이의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시킨 제품은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으로, 기존 블랙 패키지를 발색 컬러와 동일한 컬러의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하여 새롭게 출시 됐다.  

또한 새로이 구성된 홋수 체계는 에스쁘아의 대표 MLBB 컬러를 포함한 총 6가지의 다양한 인생 MLBB 컬러로 새롭게 구성됐다.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벨벳이 닿은 듯 부드러운 텍스쳐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립스틱이다. 파우더와 오일의 최적의 배합으로 입술 위에 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스쁘아는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리뉴얼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미니 벨벳 거울과 조이의 특별한 포토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