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색조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발한 신제품 ‘오버 블러 틴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신제품 ‘오버 블러 틴트’는 퍼스널 컬러 특화 제품으로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인화 트렌드에 맞춘 사계절 포인트 컬러 개발을 통해 립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낸 제품이다. 주름 걱정 없이 매끈하게 보정되는 블러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지워질 걱정 없는 밀착력을 선사한다. 블렌딩이 뛰어난 텍스처로 가볍고 손쉽게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생생한 컬러 그대로 배어들어 텁텁함 없는 맑은 블러 표현이 특징이다.색상은 나
클리오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립 메이크업 부문 수상을 기념해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 큐레이션 플랫폼인 올리브영은 약 1억건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기준으로 선정한 ‘2023 올리브영 어워즈’를 발표했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의 3호 맘찍로즈는 립 메이크업 부문 2위에 올랐다.페리페라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2022년 2월 24일 론칭 이후 판매량 355만개(2022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에서 운영하는 뷰티 전문관에서 16일부터 뷰티 페스타를 진행한다. 지그재그는 23일까지 전 상품 최대 97% 할인하고 무신사는 25일까지 뷰티 브랜드 400여개가 참여하는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각각 특가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더했다. ◇ 지그재그, 하반기 대규모 할인 행사 ‘직잭뷰티 페스타’ 진행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지그재그는 뷰티 전문관인 ‘직잭 뷰티‘ 모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선정하고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더마토리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화장품 기업 클리오가 직원으로부터 수십억 원대 물품 대금을 횡령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클리오는 지난 23일 공개한 사업보고서에서 “당기 중 회사 영업직원 1인의 횡령 사건이 발생해 해당 직원에 대해 인사위원회 조사를 거쳐 해고 조치했다”며 “2월 4일 성동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해 사건 수사를 의뢰했다”고 밝혔다. 보고서에 따르면 매출채권 11억 1709만원, 재고자산 5억606만9000원, 거래처 피해 보상액 5억 9721먼1000원으로, 총 피해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봄과 새학기 시즌을 맞아 유통가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G마켓·옥션은 호텔부터 프라이빗한 풀빌라까지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하고,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이사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인기 브랜드의 봄 패션 신상품 할인을, 이마트는 신선·가공·생활용품을 1+1 또는 최대 50% 할인한다. 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신제품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배달앱 ‘요기요’의 ‘포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뷰티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아모레퍼시픽은 반려동물 브랜드 ‘푸푸몬스터’를 새롭게 론칭했다. 클리오 브랜드 페리페라는 캐릭터 일러스트 브랜드 테틈과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였고, 아레나는 ‘아레나 프리다이빙 컬렉션’을 출시했다.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는 겨울 시즌을 맞아 ‘퍼 슬리와 ‘퍼 부츠 컬렉션’을 내놓았다. CJ온스타일의 클린뷰티 브랜드 오블랑은 바디케어 신상품을 선보였고, 국순당은 해태아이스크림과 손잡고 막걸리와 아이스크림 ‘바밤바’의 컬래버(협업) 신제품을 출시했다. 편의점 GS25는 블루보틀커피와 제
봄을 맞이해 다양한 기초와 색조 제품들이 대거 출시되고 있다. 기초 제품의 대부분은 피부 보습 효과를 바탕으로 주름·탄력·잡티 등의 문제를 개선하고 건강한 피부 장벽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는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들이다. 색조 제품에서는 맞춤형 파운데이션·쿠션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의 론칭으로 나만의 색조 제품을 만들 수 있게 됐으며, 최근 뷰티 트렌드인 클린 뷰티에 맞는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가 매년 4월 지구의 날에 진행하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제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봄철을 맞아 탈모, 모발케어 등의 문제를 고민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헤어 케어 관련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봄철의 큰 일교차는 두피 유수분 균형을 깨뜨려 두피 각질과 지방 형성을 증가시키고, 황사나 꽃가루, 미세먼지 등이 두피의 모공을 막아 탈모를 촉진시키는 등 두피·모발과 관련된 문제들이 증가한다. 이니스프리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라인 3종’ 제주 카멜리아 원료의 효능감은 강화하고 모발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줄인 헤어 라인. 동백오일, 발효동백오일, 동백세라마이드, 동백추출물 4중 배합인 ‘카멜
화려한 패키지를 입은 홀리데이 컬렉션이 본격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가 계속되면서 핸드워시, 손 세정제 등 청결 관련 제품들이 계속 나오고 있으며,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함께 계속되는 세정으로 인해 건조해지는 손 건강을 위한 핸드크림 등도 계속 나오고 있습니다. 에뛰드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 키엘 ‘2020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SK2 ‘피테라 에센스 스트리트 아트 리미티드 에디션’ 메이크업포에버 ‘리부트 루미나이저’ & ‘2020 홀리데이 컬렉션’ 메소드X키티버니포니 ‘핸드워시’ 4종 미샤 ‘데어바디
이번 주에는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니 진정‧수분, 피지‧각질, 미백 등의 여름철 피부 케어를 돕는 제품들의 출시가 눈에 띕니다. 더불어 색조 제품들도 많이 나왔는데요, 지속력을 강조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이너프 프로젝트’ 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아이소이 ‘3초 수분 크림’ 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파시랩 ‘그린 플러스 락토 버블 필링’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쥬스투클렌즈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 키엘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 바이위시트렌드
[우먼타임스 김소윤 기자] 여성가족부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1분기 기준 상장 회사(2072개) 성별 임원 현황은 여성의 임원‧사외이사 비율이 각각 4.0%, 3.1%로 나타났다. 이는 기업의 의사결정 분야에서 여성 선임 비율이 매우 저조한 수치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기업이 여성인재 파이프라인을 구축해야 한다는 지적이 최근 여가부의 ‘성별균형 포용성장 파트너십’ 연구에서 드러났다. 이것이 잘 구축된 기업일수록 혁신성장과 자본이익‧수익률도 높아진다는 설명이다. 여성인재 파이프라인은 여성과 남성이 협업하는 조직문화 속에서 견고해지는 것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연말을 앞두고 화장품업계가 막바지 세일에 돌입했다. 최대 50% 할인율 등을 내세우며 소비자들 잡기에 나섰다. ◆ 이니스프리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12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 데이는 ‘홀리데이 파티’라는 콘셉트 아래, 크리스마스 등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뷰티 아이템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화려한 파티 룩을 완성하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젤네일 디자인 팁,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자마 파티에 활용도 만점 아이템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티슈, 더스트 클리어 패드,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화장품 시장은 작년 한 해 동안 중견.중소브랜드의 활약이 두드러진 것으로 나타났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지난해 매출을 기준으로 가장 많이 팔린 카테고리 20개를 선정, 카테고리별 1위에서 3위까지 총 60개의 히트상품을 공개했다. 올리브영이 매년 개최하는 ‘H&B 어워즈’는 시장 동향과 소비 트렌드 변화를 살펴볼 수 있다.이번 어워즈를 통해 발표된 순위에서는 국내 중견∙중소 브랜드들의 약진이 두드러졌다. 향수를 제외한 주요 카테고리 상위 제품을 살펴보면,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브랜드 숍인 ‘클럽 클리오’가 베트남 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해 12월 베트남 현지에 3, 4호점을 차례로 오픈하며 동남아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럽 클리오'는 클리오가 보유한 색조 브랜드 '클리오', '페리페라'와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 등을 판매하는 뷰티 편집숍이다.베트남 클럽 클리오 3호점인 ‘호치민 에스텔라(Estella) 몰 클럽’은 1만 9백평 규모의 하이엔드(High-end) 라이프스타일 몰인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헬스 드럭스토어 ‘CVS 파마시’(CVS Pharmacy) 1,800여개 매장에 입점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뷰티·웰빙·코스메틱 등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 ‘CVS 파마시’는 미국 전역에 총 9,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미국의 최대 규모의 유통 채널이다. 페리페라는 K뷰티 색조 브랜드 최초로 전용 판매대에 위치되는 등 기존에 진출한 국내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입점 제품은 선명한 색감과 탁월한 지속력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봄을 맞아 유통업계가 할인, 1+1,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봄맞이 쇼핑하는 고객들 잡기에 나섰다. 화장품부터 의류, 가전 등 다양한 제품들이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뷰티▲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오는 8일까지 인기 제품을 최대 61% 할인 판매하는 ‘아토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2018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2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하는 것으로,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화이트데이 선물로 향수가 식상하다고 생각하지만, 향수는 여성들이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로 나타났다.뷰티 큐레이터 ‘뷰티쏘식(BeautySoSeek)’은 10대에서 40대 회원 450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7일부터 3월 11일까지 ‘화이트데이 선물’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화이트데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전체 응답자의 52.4%가 향수를 답하여 1위를 차지하였다. 남자친구에게 주고 싶은 선물로도 전체 응답자의 46.2%가 향수를 선택해 화이트데이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현재 일본 화장품 시장은 쁘띠프라(プチプラ) 열풍이 불고 있다. 일본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기 위해서 꼭 기억해야할 뷰티 키워드다. 쁘띠프라는 ‘쁘띠프라이스(プチプライス)’의 약자로, 저렴하지만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을 의미한다. 저렴하지만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을 말한다. 여성 의류, 화장품, 잡화 등에 주로 사용하는 단어로 단가 2,000엔 이하로 구매가 가능하다.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발표한 리포트 글로벌코스메틱스 일본편에 따르면 일본 최대 화장품 및 미용종합 사이트 ‘엣코스메(@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매서웠던 추위가 누그러지고 영하에만 머물렀던 기온이 영상을 왔다 갔다 해 환절기가 다가왔음을 피부로 느낀다. 환절기에는 기온차가 심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이에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비오템에서 출시된 비오템 시카밤과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스킨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잘 잡아준다는 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마스카라와 픽서의 장점이 결합된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가루날림이 없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N
지난 2017년, 컬러풀한 색조가 포인트로 돋보였던 매트한 질감의 메이크업이 주를 이루었다면 2018년도에는 글로시함과 반짝거림이 주를 이루는 키라키라(きらきら-일본어로 반짝반짝 빛나는 모양을 뜻함)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으로 전망된다.패션과 메이크업이 뗄 수 없는 것처럼 올해 패션 트렌드 역시 광택 있고 반짝이는 의류소재가 유행하고, 이와 어울려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글리터와 글로시한 투명한 글로스가 많이 보여질 것으로 예상된다.올해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따라 하기 위해서는 얼굴전체에 글로시한 제품을 사용할 만큼 과감해 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