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업계, 연말 앞두고 파격 세일
화장품업계, 연말 앞두고 파격 세일
  • 서은진 기자
  • 승인 2019.12.1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연말을 앞두고 화장품업계가 막바지 세일에 돌입했다. 최대 50% 할인율 등을 내세우며 소비자들 잡기에 나섰다. 

◆ 이니스프리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12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 데이는 ‘홀리데이 파티’라는 콘셉트 아래, 크리스마스 등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뷰티 아이템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화려한 파티 룩을 완성하는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 젤네일 디자인 팁, 친구들과 함께하는 파자마 파티에 활용도 만점 아이템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 티슈, 더스트 클리어 패드,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 주고받는 부담은 덜고 센스는 더해줄 선물 ▲마이 바디 워시, 로션, 스크럽 등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연말에도 맑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해줄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는 1+1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특별하게 준비한 단독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겨울철 고보습 영양 케어에 도움을 주는 ▲꽃송이 라인을 30%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는 12일부터 15일까지 ‘뛰집세일’을 진행한다. 뛰집세일 기간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네이버에서 에뛰드하우스 12월 세일을 검색하면 12%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에뛰드 쟁임템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데싱디바 제품역시 10% 할인한다. 

이 외에 전 품목을 할인하는 20% 할인 쿠폰도 제공하며, 마스크/부분패치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뛰집세일 기간 동안 매일매일 반값 타임 딜이 진행되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 엘앤피코스메틱의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은 연말을 맞아 자사 쇼핑몰 ‘메이크힐몰’에서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것으로, 일 년에 단 한번 ‘메이크힐몰’에 입점된 브랜드들의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최대 90% 할인을 비롯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타임 특가 세일, 신규 회원 혜택 등 놓치기 아쉬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반짝이는 텍스쳐로 홀리데이와 어울리는 메이크힐 ‘립 스파클’ 제품과 온라인 몰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패드(아큐티트리)’ 등 10여 개의 뷰티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일주일 단위로 진행되는 타임 특가 세일에서는 메이크힐 베스트셀러 제품인 ‘원피엘 쿠션’과 ‘원피엘 파운데이저’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매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외에도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쇼핑 지원 쿠폰 4종을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은 물론 3만원, 5만원, 10만 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메이크힐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을 위해 ‘원피엘 파운데이저’, ‘에어젯벨벳 립스틱’,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로 구성된 메이크힐 샘플 키트와 아이크라운 정품 아이라이너 등 사은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 클리오의 페리페라는 12월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클럽클리오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19년 하반기 출시된 신제품 ‘잉크 브이 쉐딩’과 5월 파우더룸 히트아이템 ‘잉크 마뜨 블러 틴트’, ‘잉크 블랙 카라’를 비롯하여 명실상부한 히트 아이템 ‘잉크 더 벨벳’ 등을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클럽클리오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슈가 글로우 틴트’ ‘에어리 잉크 쿠션’을 50% 반값으로, 이전 버전의 ‘잉크 더 벨벳’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을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MXB(구 미미박스)는 오는 16일까지 2019년 베스트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미미박스 2019 총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한 해 동안 사랑받는 ‘2019 미미박스 어워드’를 공개하고, 어워드에 오른 제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00명에게 30% 할인이 가능한 ‘2019 감사쿠폰’을 발급한다. 이 쿠폰은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2019 미미박스 어워드’ 제품에도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이외에도 ‘브랜드 빅세일전’도 마련돼 있다. 미미박스 MD가 선정한 원씽, 폰즈, 롬앤, 포니이펙트, 파파레서피 등 5개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과 보다나, 에뛰드하우스, 클리오, 투쿨포스쿨, 에스쁘아, 베니피트, 릴리바이레드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브랜드 빅세일전에서는 최대 78%까지 할인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