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G마켓·옥션, 호캉스 위한 ‘국내 숙박 추천 특가’ 프로모션 외 

  • 기사입력 2022.02.25 11:04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봄과 새학기 시즌을 맞아 유통가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G마켓·옥션은 호텔부터 프라이빗한 풀빌라까지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팡은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하고,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이사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인기 브랜드의 봄 패션 신상품 할인을, 이마트는 신선·가공·생활용품을 1+1 또는 최대 50% 할인한다. 

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신제품을 선보이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배달앱 ‘요기요’의 ‘포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뷰티 브랜드 대전을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페리페라는 신제품 틴트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G마켓·옥션은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옥션)
G마켓·옥션은 국내 숙박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마켓·옥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은 ‘국내 숙박 추천 특가’ 프로모션을 28일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호캉스를 위한 호텔부터 프라이빗한 풀빌라까지 국내 숙박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고, 할인쿠폰과 단독 특가상품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 대상으로 4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되는 쿠폰과 8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사이트별로 매일 한 장씩 지급한다. 야놀자, 여기어때, 웹투어, 호텔스토리 등 일부 셀러 상품은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적용되는 ‘5%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금주의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기획전 기간 중 매주 달라지는 G마켓, 옥션만의 단독 특가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에는 ‘제주 그랜드 조선 호텔 얼리버드’(최종혜택가 26만원대), ‘서울 레스케이프 와인패키지’(19만원대), ‘곤지암리조트 바우처’(13만원대)를 소개한다.

기획전 대표 상품인 제주 호캉스 제품을 할인한다. ‘히든클리프 호텔앤네이쳐’와 ‘제주신화월드 신화관’은 최종혜택가 17만원대에 판매한다. 또 프리미엄 숙소인 ‘시그니엘 서울’(최종혜택가 43만원대), ‘호텔 파라다이스시티’(최종혜택가 25만원대), ‘아난티 힐튼 부산’(최종혜택가 28만원대) 등을 준비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해 여유롭게 휴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단독 특가객실’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쏠비치 진도리조트’는 최종혜택가 13만원대에, ‘세인트존스호텔’은 최종혜택가 8만원대에 판매하며,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은 최종혜택가 11만원대에 제공한다.

브랜드별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위크’ 코너에서는 ‘소노벨 비발디파크’(최종혜택가 7만원대),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최종혜택가 11만원대), ‘하이원리조트’(최종혜택가 8만원대) 등을 한 자리에 모았다.

이외에도 지역별로 바로 체크인 가능한 호텔을 소개하는 ‘지역별 한눈에’ 코너는 물론, 오션뷰, 글램핑, 독채펜션, 반려동물 동반 가능 등 다양한 상품들을 큐레이션한 ‘맞춤별 테마’ 코너를 통해 편리하고 알뜰하게 휴캉스를 계획할 수 있다.

쿠팡은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한다. (쿠팡)
쿠팡은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한다. (쿠팡)

○…쿠팡은 새 학기 시즌을 맞아 각종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하는 ‘새학기 새출발 집꾸미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샤바스, 체어클럽, 스피아노 등 생활용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와우회원이라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집꾸미기 기획전은 고객이 집안 공간에 따라 편리하게 쇼핑하도록 테마에 따라 상품을 나눴다.

‘집중력 UP! 공부방&홈오피스’ 테마에서는 스탠드와 책상 등 비대면 학습과 재택근무로 더욱 활용도가 높아진 방을 가꾸기 위한 아이템들이 준비됐다. ‘편안한 침실&거실’ 테마는 학생을 위한 침구류부터 거실을 포근하게 만들어 줄 러그까지 만나볼 수 있다.

‘깔끔한 욕실&다용도실’ 테마에선 휴지통, 미끄럼방지 패드, 청소도구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집안 분위기 UP! 홈데코&식물’ 테마는 공간 분위기를 연출을 도울 수 있는 수납 바스켓과 선반 등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신학기 필수템’ 테마에선 의자, 책상, 책장, 방석, 스탠드, 멀티탭으로 상품군을 나눠 공부방 인테리어에 필요한 아이템을 편리하게 구매하도록 했다.

또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카테고리를 묶어 분류했다. 카테고리에선 가구, 홈데코, 수납정리, 로켓설치 가구, 프리미엄 리빙 등으로 우선 분류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아 비교해가며 쇼핑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이사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이사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이사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셀프이사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하고, 수납 용품, 박스테이프 용품, 공구 용품 등 총 2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수납용품은 이사짐 패킹과 정리를 도와주는 상품을 구성했다. ‘모던 단프라박스’는 이사하거나 창고에 짐을 보관할 때 사용하기 좋은 큰 사이즈와, 접어서 보관 가능한 접이식 수납함 두 가지로 구성됐다. ‘트렁크 정리함’은 접어서 사용하는 뚜껑이 있는 수납함으로 이사가 끝난 다음에 물품을 정리할 때 사용하기 적당하다.

박스테이프 용품은 이사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이삿짐 전용 테이프’는 유리면, 가구면 등에 부착해도 점착제가 잘 묻어나지 않고, 인장강도가 높아 테이프가 쉽게 끊어지지 않는다.

‘EASY TEAR 투명테이프’는 가위나 칼 없이 손으로 쉽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박스테이프로 이삿짐이 많지 않은 1인 가구를 위한 상품이다. 또 이삿짐이 많아 박스테이프를 써야 하는 일이 많을 때는 ‘박스테이프 커터’를 사용하면 좋다. 

새로운 가구를 들이거나 인테리어를 손볼 때 사용하는 ‘공구 세트’는 펜치, 십자드라이버, 소형드라이버 등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는 7가지 공구로 구성됐다. 싱크대나 욕실 등에서 배관 작업을 할 때 사용하기 적당한 ‘파이프 렌치’는 렌치폭 최대길이가 약 38mm으로 가정용으로 알맞다.

이 밖에도 간단한 칠을 할 수 있는 페인트 용품도 준비했다. ‘벽면용 페인트’는 벽지, 베란다, 콘크리트를 2회 도장 기준으로 약 6㎡를 칠할 수 있고, 페인트 롤러, 페인트 붓 등을 판매하고 있어 1인 가구에서도 손쉽게 실내 보수가 가능하다.

롯데온은  인기 브랜드의 봄 패션 신상품을 할인한다. (롯데온)
롯데온은 인기 브랜드의 봄 패션 신상품을 할인한다. (롯데온)

○…롯데온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2년 봄 신상 대전’을 25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인기 브랜드의 봄 패션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27일까지는 역대 최대 규모의 패밀리 세일인 ‘바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지고트, 더아이잗, 아이잗바바 등 인기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비롯해 간절기 아우터, 가을·겨울 의류 등 사계절 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신상품인 ‘JJ지고트 울 메탈 블렌드 트위드 재킷’은 최종혜택가 8만9100원에, 간절기에 입기 좋은 ‘더아이잗 패치 포켓 배색 펄 크롭 가디건’을 최종혜택가 4만7200원에 판매하고, ‘지고트 사선 브이넥 페플럼 원피스’를 최종혜택가 34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2022년 봄 신상품 테마관’에서는 헤지스, 빈폴, 라코스테 등 주요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타미힐피거 남녀 공용 봄 신상 맨투맨’은 3만2000원대에, ‘폴로 랄프로렌 남녀공용 라운드 꽈배기 케이블 니트’는 7만2000원대에 판매하고, ‘라코스테 Y넥 가디건’도 23만원대에 선보인다. 

여성 의류로는 ‘헤지스 레이디스 퍼피자수 화이트 솔리드 코튼 긴팔셔츠’를 최종혜택가 12만1700원에, ‘헤지스 레이디스 네이비 단색 면혼방 트렌치코트’를 25만17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롯데온 단독 브랜드별 사은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빈폴멘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3족 세트 양말’을 증정하고, 시리즈 상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최근 유행하는 가방 ‘슬링백’을 증정한다.

이마트는 신선·가공·생활용품을 1+1 또는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신선·가공·생활용품을 1+1 또는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고객들의 장바구니 가격 부담을 줄이고자 신선·가공·생활용품을 1+1 또는 최대 50% 할인하는 ‘e날 특가’ 2차 행사를 25~26일 양일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고품질 ‘밤고구마(2kg)’를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4000원 할인한 6980원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 포함된 밤고구마는 병균이 침투하지 못하도록 상처 부위를 미리 치료하는 ‘큐어링’ 작업을 완료했으며, 저온저장, 품질 선별을 진행한 고품질의 고구마다.

고구마 이외에도 칠레산 블루베리(310g) 2팩 구매 시 5000원 할인, 제주 그린 키위를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한 7980원, 백진미 오징어(500g)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9990원에 선보인다.

가공, 생활용품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생필품은 반값 할인한다. 

냉동 핫도그, 롯데 자일리톨 껌, 쌈장, 냉동 치즈스틱·치즈볼, 분말 카레·짜장 전 품목과 몽쉘, 오예스 등 파이류 7종은 1+1로 준비했다. 

도루코 면도기(8입날), 헤어스타일링 용품, 꽃담초·아우라 섬유유연제, 2080 치약, 풋케어, 오랄비 칫솔, 지퍼백·지퍼락 전 품목 등은 생활용품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또 늘어나는 ‘펫팸족’을 위해 몰리스 반려견·발려묘 놀이용품 전 품목을 20% 할인하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세탁기·건조기 및 LG 올레드 TV 65인치를 특별가에 선보인다. 

26일 단 하루는 짜장·비빔·볶음라면 전 품목 2+1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기획 행사로 데이즈 남녀 봄 스웨터 시리즈 30% 할인, 축구·야구용품 전 품목을 40% 할인한다.

한편 이마트는 2가 가장 많이 들어가는 ‘22년 2월 22일’을 기념해 26일까지 ‘100% 당첨 e룰렛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 앱에서 룰렛을 1일 1회 돌릴 수 있고, 100명에게는 e머니 2만2000점을, 5000명에게는 2200점, 10만명에게는 220점, 나머지 당첨고객에게는 20점을 증정한다. 

큐브미 신제품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 (아모레퍼시픽)
큐브미 신제품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웰니스 라이프 뷰티 브랜드 큐브미는 신제품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 선보이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은 500ml 생수에 1포를 넣어 섭취하는 음료베이스 분말 제품이다. 운동 시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는 ‘액티브’, 몸과 마음에 에너지와 활력을 더해주는 ‘리프레시’, 식사 시 몸에 가벼움을 더해주는 ‘스파클링’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큐브미 모델인 세븐틴의 호시, 원우, 승관이 디자인에 참여했다. 제품 단상자에는 호시, 원우, 승관의 모습이 담겨있는 것은 물론 직접 그린 그림과 메시지가 포함됐다. 

큐브미는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큐브미 몰에서 워터플러스 세븐틴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상 통화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세븐틴의 호시, 원우, 승관의 모습이 담긴 포토 티켓을 지급한다. 

사전 예약은 오는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큐브미 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고, 제품은 3월 말부터 순차 배송된다. 오는 4월 1일부터는 정식 출시 된다.

토니모리는 배달앱 요기요 ‘포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배달앱 요기요 ‘포장’ 서비스를 도입했다. (토니모리)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배달앱 ‘요기요’의 즉시 주문 배달 서비스에 이어 ‘포장’ 서비스를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요기요에서 진행하는 ‘뷰티 브랜드 대전’에도 동참한다. 

26일까지 요기요를 통해 토니모리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배달 서비스는 4000원, 포장 서비스는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적용 방법은 요기요 앱 내 ‘뷰티 브랜드 대전’ 이벤트 페이지 또는 ‘헬스·뷰티’ 카테고리에서 토니모리를 선택한 뒤, 원하는 제품을 주문하면 자동 할인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요기패스’ 구독자는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이벤트 소식을 늦게 접해 아쉽게 기회를 놓친 고객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사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28일 양일간에는 요기요의 연중무휴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오늘의 할인’에서 토니모리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 시, 배달/포장 서비스와 상관없이 3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페리페라는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를 출시하고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클리오)
페리페라는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를 출시하고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클리오)

○…클리오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는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를 출시하고,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봄 신상 제품으로 출시된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는 페리페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형의 틴트로, 푸른 잎에서 반짝이는 느낌을 담은 광택 틴트다.

여러 번 레이어링 해서 발라도 산뜻하고, 도톰하고 탱글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 입술에 겉돌지 않는 레깅스핏의 밀착력으로 묻어남이 덜하다. 

제품은 △살구 베이지색의 ‘1호 틴메추해’, △봄웜 생기 코랄 컬러 ‘2호 손웜수템’, △무화과 장밋빛의 ‘3호 맘찍로즈’, △라이트 핑크 컬러 ‘4호 갓기천사’, △체리 레드빛의 ‘5호 어쩔체리’, △쿨한 플럼 핑크 ‘6호 플필업뎃’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8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20% 할인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2000명에게는 페리페라 ‘스피디 드로잉 롱웨어 브로우’ 정품을 1:1 선착순 증정하고, 신제품 3개 구매 시 선착순 500명에게 ‘커브드 미러’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