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리페라, 소비자와 함께 개발한 ‘틴트’ 출시

  • 기사입력 2024.02.23 13:00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클리오 색조 브랜드 페리페라가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발한 신제품 ‘오버 블러 틴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페리페라 ‘오버 블러 틴트’.(클리오)
페리페라 ‘오버 블러 틴트’.(클리오)

신제품 ‘오버 블러 틴트’는 퍼스널 컬러 특화 제품으로 소비자 품평단과 함께 개인화 트렌드에 맞춘 사계절 포인트 컬러 개발을 통해 립에 대한 진정성을 담아낸 제품이다. 

주름 걱정 없이 매끈하게 보정되는 블러 텍스처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돼 지워질 걱정 없는 밀착력을 선사한다. 블렌딩이 뛰어난 텍스처로 가볍고 손쉽게 오버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생생한 컬러 그대로 배어들어 텁텁함 없는 맑은 블러 표현이 특징이다.

색상은 나에게 딱 맞는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사계절 맞춤 퍼스널 컬러 7종으로 출시됐다. △웜톤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베이지 베이스 ‘1호 웜베서더’, △쿨톤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로지 베이스 ‘2호 나는쿨로’, △여름 쿨톤에게 베스트인 쿨 포인트 핑크 ‘3호 핑트체크’, △봄 웜톤이 바르면 화사해지는 코랄 컬러 ‘4호 코랄랄라’, △가을 웜톤에게 추천하는 빈티지 레드 ‘5호 도토감성’, △뮤트톤에게 맞춤형인 생생한 모브빛 ‘6호 모브트리밍’, △겨울 쿨톤의 원픽인 브라이트 플럼 컬러 ‘7호 쿨려치기’까지 모든 퍼스널 컬러가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페리페라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모델인 NCT 도영, 정우와 함께하는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더불어 ‘오버 블러 틴트’는 선론칭 기념으로 23일부터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클럽클리오, 에이블리에서 최대 24%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페리의 감성이 담긴 핑크 손거울 1개를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