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hy, '진또배기 쌈장닭갈비' 출시 외

  • 기사입력 2022.12.27 15:31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hy)
(hy)

○…hy가 편스토랑 밀키트 ‘진또배기 쌈장닭갈비(이하 쌈장닭갈비)’를 출시했다.

쌈장닭갈비는 편스토랑 K-푸드 특집 편 우승메뉴로, 세 번 우승 이력이 있는 트롯가수 이찬원의 4번째 레시피다.

신제품은 쌈장을 베이스로 매콤달콤한 풍미를 높였다. 고추장 양념으로 하는 기존 닭갈비와는 대조된다. 최근 해외에서 ‘매직브라운소스’로 알려진 쌈장을 사용해 외국인도 쉽게 도전할 수 있다.

레몬갈릭마요 디핑소스도 별첨했다. 매콤한 닭갈비와 담백한 마요소스가 만나 감칠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쫀득한 밀떡 사리가 더해져 푸짐하며, 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활용할 수 있다.

hy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찬원이 제안해온 역대 편스토랑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세트상품 구매 시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 그룹이 소중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BBQ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BBQ 설 선물세트는 간편한 조리와 특제소스로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베스트셀러 밀키트 '닭갈비, 찜닭 맛키트'를 포함했다. 여기에 인기 가정간편식 제품인 닭갈비 브리또, 닭가슴살 소시지 등 이달 출시한 신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제품은 △로얄 실속 세트 △로얄 골드 세트 △로얄 프리미엄 세트 총 3종이다. 여기에 ‘BBQ 올리브오일 세트’, ‘닭갈비 3종 세트’도 추가로 구매 가능하다.

먼저 로얄 실속 세트는 △슬라이스 닭가슴살 3종 △큐브 닭가슴살 3종 △닭가슴살 소시지 △브리또 2종 △올리브유를 넣은 닭가슴살 볶음밥 4종 △미니고구마 3종 △핫도그 2종이 포함됐다.

로얄 골드 세트는 로얄 실속 세트에 △맛키트 2종 △바로 치킨 강정 △닭가슴살 비엔나 소시지 4종 등이 더해졌으며, 로얄 프리미엄 세트는 여기에 ‘맛키트 4종’, ‘한끼도시락 4종’ 등이 추가됐다.

설 선물세트는 다음달 6일까지 ‘BBQ몰’에서 사전예약으로 판매된다.

(CJ푸드빌)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계묘년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올해 빕스 설 선물세트는 ‘근사한 한 끼’를 완성할 수 있도록 △랍스터 △포터하우스 △엘본 스테이크 등 고급 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명절 선물 고급화 경향이 뚜렷해져 올해는 랍스터까지 프리미엄 제품을 확대한 것이다.

우선 ‘토마호크 세트’는 △갈비살 △꽃등심 △새우살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끼모양의 토마호크를 비롯해 △엘본 스테이크 △부채살 △살치살까지 다양한 스테이크 부위를 담았다.

‘엘본 스테이크 세트’는 L자 모양의 엘본 스테이크에 부채살과 살치살을 더했다. 실속형인 ‘스테이크 세트’는 빕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부위인 △채끝등심 △부채살 △살치살 3종으로 구성한 제품이다. 스테이크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빕스 스테이크 소스와 시즈닝도 함께 제공한다.

편리하게 조리가 가능한 간편식 선물세트도 눈길을 끈다. ‘랍스터&스테이크 세트’는 △치즈 랍스터 △부채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폭립을 고루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베스트 폭립 세트’는 다양한 맛의 폭립을 즐길 수 있도록 △오리지널 폭립 △왕갈비 폭립 △블랙 폭립으로 구성했다. 간편식 선물세트 방문 수령 시 보냉백을 증정한다.

CJ푸드빌은 내년 1월 9일까지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시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10일부터 방문 수령이 가능하며, 택배 주문은 1월 9일부터 13일 사이에 순차 발송한다. 이후에는 매장에서 바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나, 제품 운영이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어 매장으로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빕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농심)
(농심)

○…농심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호응을 얻은 조합을 적용한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을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신제품은 스코빌지수가 6000SHU으로 기존 신라면 큰사발의 3배에 달한다. 또 고기와 계란 건더기를 풍성하게 넣어 건더기 스프의 중량이 약 2배(2.5g → 4.9g)에 이른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더욱 쫄깃하게 즐길 수 있다.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의 맛 조합은 소비자 투표로 결정한 것이다. 농심은 지난 10월 제페토 내에 신라면 분식점(Shin Ramyun Cafeteria)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함께 신제품 콘셉트를 정하는 ‘천하제일 라면 끓이기 대회’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가상공간에서 매운맛 강도와 면발의 쫄깃함, 건더기 스프의 종류와 양 등 각자 취향대로 완성한 신라면을 끓여보고 비교해 볼 수 있었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 총 40만 명 이상의 소비자가 신라면 분식점에 방문했으며, 신라면보다 3배 매운맛에 면발은 꼬들꼬들하고, 고기 건더기와 계란을 추가한 ‘고기·매콤·꼬들·계란’ 조합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신라면 제페토 큰사발은 내년 1월 9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헤라가 내년 첫 신제품으로 ‘센슈얼 누드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라인은 맑은 컬러의 수분 립밤 ‘센슈얼 누드 밤’과 볼륨메이크업 립글로스 ‘센슈얼 누드 글로스’로 구성된다.

총 7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센슈얼 누드 밤은 모든 제품에 달맞이꽃 오일과 피토스테롤 등의 보습 효능 원료가 함유돼 보습감이 30시간 동안 지속된다.

특히 ‘112호 본프리’ 컬러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1만ppm 함유한 제형으로 입술 보습 효과가 우수해 다음날까지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입술 컬러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112호 본프리 컬러를 포함해 투명하고 맑은 유리알 컬러들로 구성했으며, 입술에 닿으면 녹으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멜팅 제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맑고 영롱한 광택이 입술에 볼륨감을 선사해주는 립글로스로, 플럼핑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립글로스 특유의 끈적임은 덜어내고 밀착감을 높였으며, 스킨케어 효능 원료를 함유해 메이크업 후에도 입술을 편안하게 유지할 수 있다. 어떤 피부톤이든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헤라 센슈얼 누드 라인은 2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사전 출시를 통해 특별한 선물 구성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내년 1월 1일부터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을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과 아모레몰, 헤라 브랜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헤라 글로벌 몰을 통해 전 세계 60여 개 국의 고객들도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