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병의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은 여성 건강관리 제품 ‘우먼밸런스’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우먼밸런스는 주원료 5종(감마리놀렌산, 히알루론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B6)을 함유해 월경 전 불편함과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개선 및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주원료 중 하나인 비타민D를 일일 섭취량의 500%(50µg)나 함유해 간편하게 우먼밸런스 하나로 비타민 3종과 뼈 건강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혈당·탄수화물 관리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건강기능식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바이탈뷰티는 이번 신제품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 출시로 메타그린 다이어트 라인업을 완성했다. 메타그린 라인 제품을 통해 탄수화물과 체지방 케어 모두 가능하며, 제품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현대인의 식습관을 건강하게 도와줄 수 있다.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칼로리컷 젤리는 하루 한 번 식전 1포 섭취로 달콤한 디저트나 밥, 빵 등 탄수화물 섭취 조절이 어려운 분들의 혈당 관리를
아모레퍼시픽이 자사의 제품을 누구나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선보였다.아모레퍼시픽은 뉴커머스(구 방문판매) 채널에서 온라인 뷰티 셀러를 위한 ‘에딧샵(A-dit SHOP)’을 2월 1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에딧샵은 지난해부터 시범 운영을 통해 사업성을 검증하고, 실제 다양한 셀러 및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반으로 해당 플랫폼을 정식으로 운영한다. 에딧샵은 셀러인 에디터(A-ditor)가 직접 MD가 되어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판매할 수 있는 나만의 온라인 뷰티 편집숍이
아모레퍼시픽이 오비이랩과 공동 연구를 통해 ‘열처리녹차추출물 단회 섭취하면 뇌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하는 효과’를 발표했다고 27일 밝혔다. 관련 연구 결과는 이날 국제 학술지인 ‘신경 인체공학의 개척자(Frontiers in Neuroergonomics)’에 실렸다. (논문명: Acute Effects of (−)-Gallocatechin Gallate-Rich Green Tea Extract on the Cerebral Hemodynamic Response of the Prefrontal Cortex in Healthy Huma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에서 다이어트 라인 베스트셀러 ‘메타그린’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Pochacco)’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바이탈뷰티의 메타그린 X 포차코 에디션은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해 포차코 캐릭터를 한정판 패키지와 굿즈에 담았다. 메타그린 슬림업은 포차코 파우치 증정 기획으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포차코 스마트톡 증정 기획으로 준비했다.바이탈뷰티는 수능과 연말 시즌 등을 맞아 올해의 마지막 목표로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고객이 많아지는 점
아모레퍼시픽이 학술 심포지엄을 열고 연구자들과 인삼열매·녹차·콜라겐 등 회사의 핵심 이너뷰티 소재 연구 성과와 향후 가능성에 대해 논의했다. '영양학적 뷰티와 활성 영양학(Nutrition Beauty & Active Nutrition)'을 주제로 한 심포지엄은 19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진행 중인 '2023년 한국식품영양과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진행됐다.조재열 성균관대학교 교수는 '인삼열매농축액에 의한 선천성 면역조절 효능을 주제로 발표했다. 해당 연구를 통해 인삼열매농축액이 선천성 면역 반응을 자극하고, 균형 잡힌 면역 상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월경 전 불편함부터 피부 개선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우먼밸런스 글로우’를 출시했다. 산부인과 전문의와 공동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여성 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바이탈뷰티의 우먼밸런스 글로우는 감마리놀렌산, 히알루론산, 비타민 D, E, B6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감마리놀렌산은 월경 전 불편한 상태를 개선하고 면역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진다. 바이탈뷰티에 따르면 우먼밸런스 글로우의 감
우먼타임스 = 곽은영 기자아모레퍼시픽의 건강장수 제품과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이하 GSTC)의 인체적용 시스템이 만난다. 아모레퍼시픽은 23일 GSTC와 건강장수 분야 상호 연구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아모레퍼시픽은 GSTC의 특화된 인체 적용 시스템을 활용해 바이탈 뷰티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을 과학적으로 검증하고 항노화·마이크로바이옴·이너뷰티 분야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23일 광주광역시 남구 GSTC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아모레퍼시픽 박영호 R&I센터장, 헬스케어연구소 김완기 소장, GSTC 오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아모레퍼시픽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콜라겐 에센스의 주원료인 ‘AP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트’가 기능성 콜라겐 원료 중 피부 관련 최다 개선 지표를 입증했다고 2일 밝혔다.‘AP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트’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슈퍼콜라겐 에센스’의 주원료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콜라겐 원료다. 피부 보습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을 보유하고 있다. 이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유통가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세일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대형 뷰티 기획전을 개최하고, 이니스프리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쥬얼리 브랜드 로제도르와 스타일러스는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쿠팡은 초콜릿부터 파티용품 등의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이고, 11번가는 SNS에서 유명한 핸드메이드 상품을 선보인다. 티몬은 신선식품, 건강식품, 유아동식품 등을 선보이는 먹킷리스트 기획전을 열고, 롯데백화점은 프레그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14일부터 20일까지 대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매년 이맘때쯤이면 알록달록하고 화려한 디자인을 입고 소비욕구를 자극하는 예쁜 제품들이 쏟아진다. 바로 ‘홀리데이 컬렉션’이다. 연말 시즌 제품으로 일 년에 딱 한 번 구매할 수 있는 만큼 가격이 비싸도 소비자들은 지갑을 연다. 한정판 제품의 구입이 ‘심리적 만족감’을 주기 때문이다.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세~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한정판 제품’ 관련 설문조사에 따르면 젊은 층을 중심으로 ‘한정판’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응답자 전체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마켓컬리는 추석기간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한 고객들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최대 35% 할인하고, 피자알볼로는 창립 16주년을 맞아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인 라이브스웨트 6기 발대식을 진행했으며,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오렌지 주스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이 외에도 아모레퍽시픽은 네이버와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고, CJ올리브영은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을 최대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대상 청정원이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에 별미로 즐길 수 있는 ‘두부로 만든 콩담백면’을 선보였고, 오리온은 여름방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해 인기제품에 재미를 더한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을 내놨다. 또 비욘드는 여름철 잦은 샤워로 사용량이 많아지는 보디워시, 샴푸 및 컨디셔너, 클렌저 등을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한 ‘썸머브리즈 에디션’을 선보이는 등 실속을 갖춘 여름 신제품이 다양하다. ○…오리온은 여름방학을 앞두고 인기제품으로 구성한 ‘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을 내놨다.‘오리온#놀이간식 캠핑편’은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아모레퍼시픽의 건강기능식품이 친환경 제품 인증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녹색기술인 ‘초고압 인삼 가공 기술’(천삼화)을 적용한 제품으로 ‘녹색기술제품(GTP-21-02299~02301, 3건) 인증’을 받았다고 4일 밝혔다.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받는 것은 ‘녹색기술 인증’이 제품에 적용됐음을 공식적으로 검증 받은 것이다. 앞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지난해 9월 천삼화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GT-20-00928)’을 받은 바 있다.천삼화는 기존 방식보다 홍삼 가공 공정을 단축해 에너지 사용량과 탄소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화장품 산업에서 ‘지속가능성’이 핵심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소비자들은 화장품 구매 시 인체에 해로운 성분은 없는지, 동물실험을 하지는 않았는지, 친환경 제품인지를 꼼꼼히 따져보는 ‘윤리적 소비’를 중요시 한다. CJ올리브영이 뷰티 콘텐츠 플랫폼 ‘셀프뷰티’와 함께 여성 2천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10명 중 9명은 화장품 구매 시 사회와 환경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선택할 것이라고 답변했다. 화장품 브랜드의 가치관과 윤리적 행동에 대해 과거보다 관심이 생겼는지 묻는 질문에는 87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책임 있는 생산과 소비를 하고, 여성들이 건강하고 당당하게 살 수 있게 돕고,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노력했던 다양한 활동성과를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9 지속가능성 보고서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지속가능 보고서는 함께하는 성장구현,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촉진, 순환경제 기여 총 3가지로 크게 구분된다. 특히 이번 보고서에는 2015년 유엔 총회에서 채택한 2030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
[우먼타임스 김소윤 기자] 여성가족부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1분기 기준 상장 회사(2,072개) 성별 임원 현황은 여성의 임원‧사외이사 비율이 각각 4.0%, 3.1%로 나타났다. 이는 기업의 의사결정 분야에서 여성 선임 비율이 매우 저조한 수치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기업이 여성인재 파이프라인을 구축해야 한다는 지적이 최근 여가부의 ‘성별균형 포용성장 파트너십’ 연구에서 드러났다. 이것이 잘 구축된 기업일수록 혁신성장과 자본이익‧수익률도 높아진다는 설명이다. 여성인재 파이프라인은 여성과 남성이 협업하는 조직문화 속에서 견고해지는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국내 최초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에서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메타그린 제품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녹색기술제품(GTP-19-01505)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지난해 7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녹차 소재 제조 신기술(녹차 추출 잔사로부터 생리활성을 지닌 기능성 녹차 소재 제조 기술)로 ‘녹색기술 인증’을 받았다. 녹색기술제품 인증은 녹색기술이 제품에 적용되었음을 공식적으로 검증 받은 것을 뜻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해당 건
[우먼타임스 서은진 기자] 예로부터 녹차가 재배되는 곳에는 미인이 많다는 속설이 있다. 녹차의 최대 생산지 중국 항주에는 미인이 많기로 유명해 ‘항주미인’이란 말이 생길 정도다. 녹차의 쌉싸름한 맛은 카테킨이라 불리는 탄닌 성분 때문인데, 카테킨 성분 중 하나인 EGCG는 비타민 C보다 항산화 효능이 20배나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예일 대학교 연구에 따르면 높은 흡연율에도 한국·일본인의 동맥경화, 폐암 유병률이 서구인보다 상대적으로 낮은 것은 녹차 소비량이 많기 때문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녹차의 카테킨 등 폴리페놀 성분이 항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가 불규칙한 생활리듬으로 지치고 피로가 쌓인 현대인에게 활력을 불어넣어줄 홍삼진액수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바이탈뷰티 홍삼진액수는 단시간에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의 천연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한 ‘천삼화’ 홍삼과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알로에겔을 함유한 프리미엄 홍삼 앰플이다. 홍삼진액수는 불균형한 영양을 보충하고, 항산화 리듬을 관리에 도움을 준다. 탄수화물, 단백질의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B1, B2, B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