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뷰티 위크’ 개최 외

  • 기사입력 2022.02.11 10:46
  • 최종수정 2022.02.11 10:50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유통가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다양한 세일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대형 뷰티 기획전을 개최하고, 이니스프리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쥬얼리 브랜드 로제도르와 스타일러스는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쿠팡은 초콜릿부터 파티용품 등의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이고, 11번가는 SNS에서 유명한 핸드메이드 상품을 선보인다. 티몬은 신선식품, 건강식품, 유아동식품 등을 선보이는 먹킷리스트 기획전을 열고, 롯데백화점은 프레그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대형 뷰티 기획전을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대형 뷰티 기획전을 개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14일부터 20일까지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라네즈·아이오페·바이탈뷰티·미쟝센·일리윤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일자별 브랜드데이 형태로 운영하며 각 브랜드는 고객에게 신제품 및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고객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특가 상품 타임딜 등 이벤트를 포함한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총 10회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3일까지 ‘2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멤버십 등급과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 행사다. 마이샵 등록 고객의 경우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세일에는 선케어 제품을 1+1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는 신제품 ‘트루 시카 무기자차 톤업 선크림 #시카톤업선크림’ 제품을 비롯해 선쿠션, 선스틱 등이 포함되며, 교차 구매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건조한 날씨에 촉촉한 피부로 관리를 도와주는 유채꿀 립밤, 핸드크림을 비롯해 바디, 헤어, 진액캡슐팩, 마스크 팩 품목 등을 최대 50% 할인한다.

이니스프리 대표 제품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오리지널’, 그루밍족을 위한 남성용 제품 일부는 4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일부 할인 불가 품목은 혜택에서 제외된다.

2월 한 달 동안에는 ‘블랙티 라인’ 동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블랙티 앰플’ ‘블랙티 크림’ ‘블랙티 트리트먼트 에센스’ 중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결제 수단별 다양한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카카오페이 머니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즉시 할인에 더불어 뷰티포인트 4000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 1번씩 이용 가능하다. 단 오프라인 매장에서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할 때만 혜택이 적용된다.

삼성카드를 통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부 매장의 경우 제외될 수 있다. 또 오는 19일까지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M 포인트 50%를 차감해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만5000 포인트를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내 여러 차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로제도르는 신제품 및 인기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로제도르)
로제도르는 신제품 및 인기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로제도르)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신제품 및 인기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14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루체르토 컬렉션 제품에 한해 최대 35% 할인하고, 네크리스와 이어링을 세트로 구성할 수 있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커넥션 오브 러브 프로모션’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손꼽히는 체인 목걸이와 겹 반지 제품이 포함되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타일러스는 커플링과 신제품을 할인한다. (스타일러스)
스타일러스는 커플링과 신제품을 할인한다. (스타일러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커플들을 위해 오는 28일까지 백화점 매장에 한해 커플링 전 제품과 신제품 프레첼 컬렉션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이아몬드 제품 대상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은은한 반짝임을 자랑하는 1부, 2부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일러스 베스트 아이템을 대상으로 14일까지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아몬드와 베스트 아이템 프로모션은 스타일러스 공식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획전을 열었다.(쿠팡)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획전을 열었다.(쿠팡)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초콜릿부터 선물포장 및 파티용품,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매번 새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즉시 할인관’을 3일부터 14일까지 나흘 간격으로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대표상품인 초콜릿은 고디바, 상상앤드(수제초콜릿), 마즈(몰티저스·M&M·스니커즈), 페레로로쉐, 허쉬·길리안의 인기 상품을 ‘원데이 특가’ 행사를 통해 할인가로 제공한다.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레오니다스·로아커·키세스·휘태커스·톡핑 등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도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밸런타인데이 관련 상품을 테마에 따라 분류했다. ‘초콜릿’ 테마에서는 프리미엄 초콜릿부터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는 대용량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달달구리’ 테마는 초콜릿뿐 아니라 사탕, 젤리, 쿠키, 케이크 등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홈베이킹&포장용품’ 테마는 선물을 직접 제작하려는 고객을 위해 베이킹 재료와 도구부터 포장용품까지 구색을 갖췄다.

이외에도 기념일을 어디서 보낼지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집콕 홈파티 vs 호텔·리조트·입장권’와 같은 여행 테마도 준비돼 있다. 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로켓선물’로 빠르고 쉽게 선물할 수 있다.

11번가는 2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11번가)
11번가는 2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11번가)

○…11번가는 2월 ‘월간(月刊) 십일절’을 진행하고, 개성 넘치는 MZ세대를 겨냥해 일명 ‘SNS 핫템’ 핸드메이드 상품을 선보인다.

월간 십일절은 11번가의 대표 프로모션으로 매달 11일 진행되는 24시간 동안의 쇼핑 축제다.

이번 십일절에는 MZ세대를 겨냥해, 소셜미디어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끌고 있는 ‘핫(Hot)한’ 핸드메이드 상품을 모아 ‘잇츠뉴(It’s NEW)’ 기획전을 진행한다.

11번가는 △퍼스널 레터링(각인, 레터링, 커스텀) △아뜰리에 샵(수공예 작가 쥬얼리, 레더, 플라워) △디저트 맛집(수제 쿠키, 케이크, 아이스크림) △손으로 만드는 힐링(DIY, 수공예) △제로웨이스트(’必(필)’환경, 리사이클링) △프래그런스 샵(향수, 디퓨저, 수제비누, 인센스) △데스크테리어(조명, 필통, 오거나이저) △클린뷰티(비건, 저자극 뷰티) 등 최근 소셜미디어 등에서 화제가 되는 8가지 테마를 선정했다.

11번가는 각 테마별로 고객 인지도가 높은 핸드메이드 제품, 차별성으로 상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인기 상품들을 대표상품으로 뽑았다.

핸드메이드 대표상품으로 △우드각인 케이스(퍼니데일리) △라탄 공예(라탄이랑 실랑이) △티라미수 세트(망원동티라미수) △천연 수제 슬라임(팔레트슬라임) △대나무 칫솔 세트(핑크바스켓) △방향제(다비디퓨저) △공기정화식물 DIY 세트(비오스샵) △비건 클렌징볼(온그리디언츠) 등을 포함해 총 80여 개 상품과 판매자를 섭외했다.

또 11일 하루 동안 ‘잇츠뉴’ 기획전 내 상품을 구매한 뒤 2월 중으로 동영상·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SK페이 포인트 5000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11(LIVE11)’은 오전 11시부터 매시간 라이브 방송을 11회 진행한다. 오후 2시에는 필립스 밸런타인데이 선물 특집 방송으로 최대 42% 할인 혜택과 선착순 상품권 지급 이벤트가 진행되고, 오후 8시에는 최준과 함께하는 ‘요기요’ 특집 라이브 방송이 예정돼 있다.

월간 십일절의 백미 ‘타임딜’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간 7개의 상품, 총 91개의 딜 상품이 최대 52% 십일절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우디그린(낮 12시), 르네블루 바이 워커힐 숙박권(오후 2시), 닌텐도 스위치 OLED 모델(오후 9시) 등 매시간 가전, 여행·숙박, 패션 등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티몬은 ‘먹킷리스트’ 기획전을 열었다. (티몬)
티몬은 ‘먹킷리스트’ 기획전을 열었다. (티몬)

○…티몬은 한국여성스타트업협회, 테라벤처스와 제휴를 맺고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육성하는 농식품 특화 기업의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에 나선다.

오는 4월 30일까지 ‘먹킷리스트’ 기획전을 열고 농식품 실용화사업으로 개발된 신선식품, 가공식품, 건강식품, 유아동식품, 반려동물용품, 쌀·곡 등 120여 가지 상품을 판매한다. 농식품 실용화사업은 농업분야 특허기술 이전, 시제품 생산 지원, 경영·술 컨설팅 등 농식품 벤처기업의 육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참깨 증기를 이용해 고소함을 더한 국산 볶음땅콩 △단백질 분말로 프로틴 함유를 높인 그래놀라 △합성첨가물 없는 천연 버섯 발효 요구르트 △첨가물 대신 과일과 야채 성분으로 치즈에 색을 입힌 레인보우큐브치즈 △인지기능 개선 소재가 함유된 반려동물 습식사료 △향찹쌀 함유로 밥맛을 개선한 단미향쌀△ 등이 있다.

티몬은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1인 1매 한정으로 최대 5000원 할인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프레그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프레그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프레그런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프레그런스 브랜드들과 함께 롯데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대표적인 브랜드는 지난 260년간 최상급 원료와 전통 제작 방식만을 고수해 유럽 왕실이 인증한 향수 브랜드 ‘크리드’다. 롯데백화점은 ‘실버마운틴워터 향수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이고 13일까지 ‘바이얼’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탈리아의 니치 향수 브랜드인 ‘아쿠아 디 파르마’과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인 ‘트루동’ 등에서도 풍성한 혜택과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출시한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향수도 만나볼 수 있다. ‘딥디크‘의 베스트셀러 향 중 하나인 ‘오로즈 오드퍼퓸’이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아쿠아 디 파르마’가 이탈리안 가죽 전문 브랜드인 ‘폴트로나 프라우’와 협업해 만든 ‘차량용 디퓨저’와 ‘조 말론 런던’의 ‘로즈 앤 매그놀리아 리미디트 코롱’ 등도 인기 선물로 꼽힌다.

11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향수 등 화장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디퓨저와 같은 홈 프레그런스 상품들도 준비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조말론 런던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센트 써라운드 디퓨저’와 산타마리아노벨라의 ‘프로퓨모 뻬르 앰비엔테’ 등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의 ‘글래스 캔들(200g) + 전용 리드 세트’는 롯데백화점에서만 약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숙면에 도움을 주는 ‘록시땅’의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도 있다.

좋아하는 향기를 맡으며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바디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바디케어 브랜드인 ‘사봉’은 ‘바디스크럽 머스크’와 25주년 한정판으로 출시된 입욕제인 ‘베쓰볼 파츌리라벤더 바닐라 등을 선보였고, 록시땅은 ‘시어버터 샤워 크림 밀크’를 추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