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이니스프리모음재단과 함께 오는 ‘story A 부산’에서 오는 5월 19일까지 제주 어승생오름의 가치를 알리는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어승생오름은 해발 1169m로 제주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오름이다. 한라산보다 오래된 역사를 지녔으며, 높은 고도만큼이나 다양한 식생이 분포해 제주 생태계의 집약체로 불리운다.‘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 전(展)은 지난해 이니스프리모음재단의 오름 연구지원 사업을 통해 출간한 도서 ‘어승생오름, 자연을 걷다’를 토대로 기획했다. 오름을 탐색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함께한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니스프리는 이번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을 통해 ‘되찾자 나의 가장 환한 피부’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비타C 7일 톤업 세럼’은 사용 7일 만에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주는 브라이트닝 세럼이다. 차세대 각질 케어 성분인 ‘그린티 엔자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걷어내어 깨끗해진 피부 안으로 비타C 성분이 더욱 강력하게 흡수되도록 한다. 이를 통해 피부톤, 잡티, 묵은 각질을 케어해 7일 만에 피부가
아모레퍼시픽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일본 고객을 대상으로 대형 프로모션 행사 ‘아모레퍼시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일본어로 ‘아모파시페스(アモパシフェス)’라는 이름의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20일부터 오는 5월 31일까지 5주간 진행된다. 올해는 일본을 대표하는 버라이어티 스토어인 ‘로프트(Loft)’의 전국 10개 매장(시부야, 이케부쿠로, 긴자, 키치죠지, 요코하마, 치바, 센다이, 우메다, 쿄토, 텐진)에서 진행된다. 지난해에는 6월 28일부터 2주간 일본 도쿄 하라주쿠에 위치한 ‘앳코스메 도쿄(@cosme
아모레퍼시픽그룹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이 지구의 날을 기념해 비양리 마을회와 개최한 비양도 ‘그린아일 위크’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비양도는 제주의 원형이 잘 보존된 부속 섬이다. 비양나무, 토종 무궁화 황근 자생지로도 알려져 있으나, 최근 기후변화와 관광객 증가로 생태복원이 필요하게 됐다. 비양도 ‘그린아일 위크’는 지난 4월 13일부터 21일까지 8일간 Green earth, Green Isle(푸른 지구, 푸른 섬)을 주제로 지구와 섬의 환경을 보호하자는 메시지로 운영됐다. 제주도민 자원봉사자 130여 명이 참가해 황근(
최근 화장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효능‧효과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를 위해 소비자들은 ‘특정 성분’을 찾아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많아졌다. 메조미디어가 발간한 2024년 화장품 업종 분석 리포트(만 19~49세 여성, 429명)에 따르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주요한 구매 고려 요인으로 모든 연령대에서 ‘효능‧효과’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장품 리뷰 애플리케이션 화해의 2024 뷰티 트렌드 리포트에서는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더 명확하게 찾는 새로운 기준이 ‘성분’이며 확실한 효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4월 24일까지 진행한다. ‘공병수거 캠페인’은 이니스프리가 2003년부터 자원 선순환을 위해 꾸준히 진행한 캠페인으로, 지난 1월 ‘BOTTLE RE:PLAY’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시작을 알렸다.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 당 뷰티포인트 300점이 기본으로 적립되며, 월 최대 10개까지 가능하다. 적립된 뷰티포인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홈페이
4월 22일 ‘지구의 날’을 앞두고 플라스틱 절감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는 목소리가 각 분야에서 커지고 있다. 뷰티업계도 플라스틱을 실직적으로 줄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그린피스가 한국을 포함한 총 19개국 1만9000여명의 세계시민을 대상으로 진행한 국제 플라스틱 협약에 대한 시민 인식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 시민 81.8%가 ‘플라스틱 오염을 해결하려면 플라스틱 생산 감축이 필요하다’에 동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국제 플라스틱 협약 우호국 연합 의장국 하나인 노르웨이(77.2%) 응답률을 상회하며 전체 응
최근 뷰티‧패션업계의 팝업스토어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팝업스토어 같은 오프라인에서의 차별화된 경험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호감도를 높이고 고객과의 소통에 중요한 창구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발표한 ‘팝업스토어 방문 경험 및 인식 조사’(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 대상)에 따르면, 전체 응답자 10명 중 8명(75.6%)이 ‘팝업스토어’ 방문 경험이 있을 정도로 팝업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저연령층을 중심으로 팝업스토어 방문에 대한 만족감이
이니스프리가 인턴십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팝업스토어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를 오픈했다.공업사가 즐비하던 성수 뒷골목에서 젊고 창의력 넘치는 인재를 모집한다는 콘셉트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인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인턴십 체험은 네이버 사전 예약 또는 당일 현장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의 경우 인턴십 백팩, 인턴 사원증 교환권, 가운 이용권, 푸딩 교환권, 쿠폰팩, 그린티 에너지 마스크 1매 등이 들어있는 ‘인턴 온보딩 99키트’를 99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니스프리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0일부터 5월 14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이니스프리 디아일 성수’에서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 팝업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는 공업사가 즐비하던 성수 뒷골목에서 젊고 창의력 넘치는 인재를 모집한다는 콘셉트 하에 기획된 체험형 팝업 이벤트다. 방문객들은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에서 일일 인턴십 프로그램을 수행하며 동시에 이니스프리 제품을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 ‘㈜이니스프리 인턴라이프’에서는 3개의 인
아모레퍼시픽이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에 뷰티 테마 공간인 ‘뉴뷰티 스퀘어(New Beauty Square)’를 오픈하고 주요 브랜드 체험과 스토리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뉴뷰티 스퀘어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브랜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글로벌 캠페인과 연계한 메타버스 경험을 오픈하고 오프라인 행사와 디지털 콘텐츠를 결합한 다채로운 사용자 경험을 입체감 있게 제공할 예정이다.첫 번째로 공개하는 브랜드는 최근 디아일(THE ISLE) 세계관으로 리브랜딩을 진행한 이니스프리다.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킨케어 제품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뷰티업계는 관련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카카오스타일이 전개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봄철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관련 제품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그재그는 지난 2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스킨케어 제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스킨케어 위크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스킨케어 거래액이 전주 대비 2.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스킨‧토너 제품이 가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4일부터 17일까지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서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컬래버로 출시된 ‘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또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노세범 선쿠션’ 등 일부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를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만의 팝한 색감과 캐릭터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함께 ‘레티놀 시카
3월 14일은 친구나 연인 사이에 사탕을 선물하며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다.화이트데이를 맞아 유통업계가 달콤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유명 셰프와 협업해 팝업 전시를 여는가 하면 인기 브랜드 상품들을 모아 다양한 기획전을 연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은 화이트데이 특별 팝업 행사를 연다.신세계백화점은 이날부터 14일까지 프랑스, 스페인 등의 초콜릿 브랜드를 한 데 모아 본점, 강남점 등 지하 1층 중앙 행사장에서 선보인다.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서는 쇼콜라티에 고은수 셰프의 초콜릿 브랜드 ‘삐아프(P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29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과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디아일 어드벤처’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이니스프리와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 1979-)의 세 번째 협업이다. 스티븐 해링턴은 미국 캘리포니아 사이키델릭-팝 문화를 담은 색감과 캐릭터로 주목받아온 아티스트다. 회화부터 조각,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구성은 총 5종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뷰티 크리에이터 ‘심톨’과 함께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레티놀 시카 X 심톨 기획전’은 22일 오후 7시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예정된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2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은 대표 피부 트러블 고민러였던 뷰티 크리에이터 ‘심톨’이 ‘#트러블끝장케어’템으로 불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과 함께해 트러블성 피부에 고민이 많은 고객에게 ‘트러블 고민 튜터’로서 팁을 소개할 예정이다.특히 17만 유튜브
뷰티‧패션업계가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충성고객은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제품에 지속 관심을 갖고 이용하는 이들을 말한다. 매출의 상당 부분이 충성고객으로부터 발생하기 때문에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충성고객을 만들고 유지해야 한다.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클럽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연 2회 ‘그린티 클럽 키트’를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지난 2013년에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지난해 10째를 맞이했다. 그린티 클럽은 직전 6개월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 고객에게 주어지는 등급으로 가장 높은 멤버
‘어머니 레시피’는 누구나 수긍할 수 있는 단어다. 어머니의 사랑과 정성이 담겨있다는 믿음이 긍정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아모레퍼시픽은 '어머니의 뷰티 레시피'로 시작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뷰티 기업이다. 창업자 서성환 선대회장의 어머니 윤독정 여사가 정성을 담아 손수 만든 동백 머릿기름으로부터 시작됐다.◇ 어머니가 손수 만든 동백 머릿기름으로 시작1930년대 머릿기름을 발라 반듯하게 빗어 넘긴 하얀 가르마는 아름다운 여인의 상징이었다. 윤 여사는 동백 머릿기름 속에 담긴 우리네 아름다움의 가치를 알고 좋은 원료만을 고집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작년 성적표가 공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3년 4조 213억원의 매출과 1520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0.5%, 영업이익은 44.1% 감소했다.지난해 면세와 중국 매출 감소로 인해 전체 매출과 영업이익이 하락했다. 그럼에도 새로운 글로벌 주력 시장인 미주와 EMEA(유럽, 중동 등), 일본에서 높은 성장세를 유지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중에서는 헤라, 에스트라, 홀리추얼, 비레디, 일리윤, 라보에이치, 롱테이크 등이 선전했다. 채널 기준으로는 순수 국내 E커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27만 뷰티 크리에이터 회사원A와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기획전은 이날 오후 7시 공식몰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11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특히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과 더불어 방송 중 퀴즈 이벤트 및 구매 인증 이벤트 등이 마련돼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이니스프리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은 맑은 바다에서 자라는 해조류 중 하나인 ‘청각’ 추출 탄력 효능 성분 ‘청각 유래 유사 콜라겐’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