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니스프리, 최대 60% 할인…‘3월 멤버십 데이’ 진행

  • 기사입력 2024.03.14 09:29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4일부터 17일까지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3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멤버십 데이에서는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컬래버로 출시된 ‘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또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노세범 선쿠션’ 등 일부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디아일 어드벤처’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를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만의 팝한 색감과 캐릭터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과 함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스티븐 해링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귀여운 일러스트가 담긴 ‘피크닉 매트’도 ‘3월 멤버십 데이’ 때 처음 공개된다. 손잡이 일체형으로 편리함을 더한 피크닉 매트는 4만원 이상 구매 시 4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지난 2월 말 출시한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패드’는 2개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을 진행한다. 네이버페이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Npay 포인트 5000원 적립 등 혜택을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