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마켓컬리, ‘식단 관리’ 기획전 외

  • 기사입력 2021.09.24 17:27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마켓컬리는 추석기간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한 고객들을 위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최대 35% 할인하고, 피자알볼로는 창립 16주년을 맞아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인 라이브스웨트 6기 발대식을 진행했으며,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오렌지 주스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아모레퍽시픽은 네이버와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하고, CJ올리브영은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진행한다. 에이블리는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을 최대 80% 할인하는 세일을, 어반디타입은 ‘셋업 감사제’를 진행한다. 

마켓컬리가 다이어트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컬리]
마켓컬리가 다이어트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컬리]

○…마켓컬리는 추석 기간 동안 고칼로리 음식을 많이 섭취한 고객들을 위해 식단 조절, 다이어트 등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한데 모아 최대 35% 할인해주는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은 샐러드,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등 식사류부터 저칼로리 간식, 클렌징 주스와 건강기능식품까지 약 90여 가지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다른 첨가물 없이 과일, 채소 등 천연 재료 100%만을 착즙한 클렌즈 주스 미니 샘플러 5종은 20% 할인 판매한다.

하루 동안 5병을 마시는 원데이클렌즈를 비롯해 평일 2일 세트, 주말 세트 등도 판매한다. 소화 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주스, 콤부차,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ABC주스, 사과식초 등도 함께 선보인다.

아울러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과 음료 등도 최대 35% 할인한다. 마켓컬리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체지방, 콜레스테롤 감소 및 미네랄, 유산균 관련 상품을 알약, 젤리, 가루 등 여러 형태의 상품으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또 가르시니아, 레몬티, 마테차 등 체지방 감소 음료도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식단 관리를 위한 간편식도 있다. 샐러드,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 등 기존 상품에 두부 텐더, 곤약 볶음밥, 닭가슴살 만두, 다시마 국수 등 이색 다이어트 상품들도 추가로 선보인다.

간식으로 먹기 좋은 프로틴 드링크를 비롯해 그릭요거트, 곡물 음료, 그래놀라 등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각종 간식류도 기획전에 구성됐다.

피자알볼로가 목동피자를 선보인다. [사진=알볼로]
피자알볼로가 목동피자를 선보인다. [사진=알볼로]

○…피자알볼로가 창립 16주년을 맞아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목동피자 라지 사이즈 주문 시 약 30% 할인된 가격인 1만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목동피자는 2018년 ‘기본에 집착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선보인 피자다. 화려한 토핑보다는 치즈, 야채, 페페로니 등 기본에 충실한 재료를 푸짐하게 채워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16년 전 첫 매장을 열었던 ‘목동’이라는 지명을 메뉴명에 담아 당시의 초심을 그대로 보여주는 메뉴라는 점 때문에 이번 할인 메뉴로 목동피자를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목동피자 할인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등의 온라인 채널, 전화 주문 및 방문 포장 등의 오프라인 채널에서 모두 할인 적용 가능하다. 다만 외부 배달앱 주문은 할인 적용이 불가능하다.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는 지난 23일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 6기 비대면 발대식을 개최했다.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LIVESWEAT(이하 라이브스웨트)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한 체험형 스포츠마케팅 활동이다.

포카리스웨트는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활동에 앞서 줌(Zoom) 화상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으로 발대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선발된 포카리스웨트 러닝크루 라이브스웨트 6기 총 40명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11월 25일까지 10주 간 오프라인 러닝 교육과 온라인 미션 등을 진행한다.

이번 러닝크루 활동에는 마라톤‧트라이애슬론 선수 함연식 코치가 매주 목요일 프리미엄 러닝 코칭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말에는 라이브스웨트만의 스페셜 러닝프로그램도 예정됐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6기 멤버들을 대상으로 ▲러닝 교육 프로그램 ▲포카리스웨트 러닝 아이템(유니폼, 타월, 스퀴즈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델몬트가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
델몬트가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칠성]

○…롯데칠성음료는 델몬트 오렌지 주스 한정판 굿즈를 선보였다.

이번 굿즈는 추억의 유리병을 미니병으로 재탄생 시켰다. 미니병은 뉴트로 열풍과 함께 회자돼 인기를 끈 2L 병의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재현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박스는 오렌지를 상징하는 주황색 계열 바탕색에 델몬트 로고를 넣어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냈다. 

지난 7일부터 판매된 미니병 초도 물량은 출시와 동시에 완판됐다. 추가 물량은 9월 마지막 주에 판매된다.

미니병과 함께 구성한 피크닉, 고블렛잔, 휴대폰케이스 세트 함께 선보였다. 피크닉 세트는 멜라닌 소재로 제작된 각종 식기류를 세트로 구성했다. 추가로 피크닉 세트 구매 시 피크닉 가방과 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고블렛잔 세트는 고급스러운 입체 패턴을 갖춘 독특한 디자인의 유리잔 2개, 휴대폰 케이스 세트는 델몬트 로고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젤하드 투명 케이스를 세트로 구성됐다.

델몬트 굿즈는 롯데칠성음료 직영몰인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추후 편의점 등 오프라인으로도 판매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포스터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포스터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인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이하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뷰티 위크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되며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을 13회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하며,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27일에는 설화수와 헤어바디 브랜드, 28일은 헤라와 바이탈뷰티, 29일은 아이오페, 에뛰드, 에스쁘아, 30일은 프리메라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10월1일은 라네즈, 10월2일은 마몽드와 한율, 10월3일은 이니스프리가 연이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브랜드에서는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올리브영데이’ [사진=CJ올리브영]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올리브영데이’ [사진=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 

이달 올리브영데이에는 ‘가을 메이크업 데이’를 콘셉트로 가을‧겨울 시즌 색조 화장품을 대거 선뵌다.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쿠션과 립 틴트,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는 선착순 특가로 72% 할인된 가격인 3900원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 25일 개점 이후부터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과 바디용품, 새로운 계절을 맞아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향수와 홈 프래그런스,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건강관리용품과 미용소품 등 카테고리별 주요 인기 상품 860여 종을 CJ ONE 회원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한다.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1인 1회에 한해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매장을 방문한 모든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에게는 등급에 따라 주요 인기 상품 샘플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또 전국 매장에서는 카카오페이(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명동·강남 플래그십과 타운 매장(지역 대표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하는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인기 브랜드 후드와 맨투맨을 할인하는 슈퍼세일 포스터 [사진=에이블리]
인기 브랜드 후드와 맨투맨을 할인하는 슈퍼세일 포스터 [사진=에이블리]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인기 브랜드 후드와 맨투맨을 총 집합한 슈퍼세일을 오는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

맨투맨, 후드 티셔츠 등 가을‧겨울 대표 상품을 대거 선보이는 행사로, 에이블리 입점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100여 곳이 참여한다. 스테디셀러와 가을 시즌 신상품 약 3000여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탑브랜드 특가’ 이벤트를 통해 꼼파뇨, 더블유브이프로젝트 등 브랜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위클리 특가’ 이벤트를 통해 상품별 할인 혜택이 더해진다. 1차는 ‘맨투맨 위크’로 오는 30일까지 시티브리즈, 1993 스튜디오, 벤들슨 등의 상품이 마련됐다.

2차는 바로 이어 30일부터 10월 6일까지 오드스튜디오, 무아무아 등 인기 후드 및 집업 라인을 특별 세일한다.

‘로고 스웨트’와 ‘그래픽 스웨트’ 기획전을 통해 레터프롬문, 메인부스, 제너럴아이디어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에이블리는 80% 할인에 더해 후드 및 맨투맨 카테고리에서 사용가능한 5000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또 브랜드 제품의 경우 단순 고객 변심에도 환불할 수 있도록 ‘반품비 지원 서비스’를 통해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어반디타입  ‘셋업 감사제’ 포스터 [사진=어반디타입]
어반디타입 ‘셋업 감사제’ 포스터 [사진=어반디타입]

○…캐주얼 패션 브랜드 어반디타입은 새롭게 선보인 ‘아노락 쓰리피스 풀셋업’ 4만장 판매 돌파 기념으로 ‘셋업 감사제’를 진행한다. 

‘아노락 쓰리피스 풀셋업’은 어반디타입과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무신사 아우터 카테고리 1위, 무신사 바람막이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가볍게 착용이 가능한 우븐 셋업으로 아노락 상의, 조거 팬츠 하의, 반바지 하의 세트 구성됐으며 반바지, 긴 바지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셋업 감사제는 24일부터 오는 10월7일까지 진행되며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 감사제 기간 내 아노락 쓰리피스 풀셋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