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 뷰티 브랜드 중에 대대적인 홍보를 하지 않았음에도 고기능성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들 사이 입소문을 타고 조용하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종근당건강 화장품 하면 가장 먼저 ‘씨케이디 케런티드’가 떠오르지만 입소문을 타고 조용히 성장하고 있는 다른 뷰티 브랜드가 있다. 바로 ‘스템벨(STEMBELL)’이다. 스템벨은 줄기세포의 줄기를 뜻하는 ‘Stem’과 종근당을 상징하는 종의 ‘Bell’을 합친 합성어다.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전하는 것을 목
동성제약은 18일부터 20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I.C.E(International Centre of Exhibition)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2024’에 참가했다고 19일 밝혔다.최근 베트남 뷰티 시장에 국내 브랜드사들의 진출이 활발해지면서 수도 하노이에서 개최되는 뷰티케어 엑스포가 동남아 뷰티 트렌드의 교두보로 떠오르고 있다. 동성제약은 현지 바이어들과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동성제약은 이번 박람회에서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랑스’를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세니떼가 고함량 순수 레티놀 크림 ‘세니떼 레티놀 프로 5000’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 제품은 레티놀 유도체가 아닌 순수 레티놀이 5000 IU (0.155%) 함유된 크림이다. 특히 코리아나 화장품의 레티놀 안정화 기술력으로 레티놀을 캡슐화했다.캡슐 입자 내‧외부에 포함된 레티놀 보호 성분이 열외부환경으로부터 순수 레티놀을 보호한다. 제품을 담는 용기도 산소와 빛 차단성이 우수한 7겹 레이어링 튜브와 공기 차폐를 위한 에어리스 펌프를 적용해 레티놀을 한번 더 보호한다. 순수 레티놀 외에도 바쿠치올,
본격적인 봄철을 맞아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킨케어 제품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뷰티업계는 관련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카카오스타일이 전개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에 따르면 봄철 피부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관련 제품의 판매도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지그재그는 지난 2월 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스킨케어 제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스킨케어 위크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스킨케어 거래액이 전주 대비 2.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스킨‧토너 제품이 가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들이 각종 상을 휩쓸면서 K-뷰티의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 받으며 위상을 높이고 있다.지난 1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올해는 72개국에서 1만1000여개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애경산업, 한국콜마 등이 수상 소식을 알렸다. 이들 브랜드는 올해만 수상한 것이 아니라 매년 세계 3대 디자인 어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 ‘DW-EGF MTS기미토닝(이하 MTS기미토닝)’를 선보이고, 오는 17일 한가인과 함께한 첫 TV CF를 공개한다.이번 TV CF를 통해 이지듀는 ‘문제피부에 제약을 걸다, 이지듀’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제약사인 대웅제약이 개발한 100% 인체 동일 구조의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더마스킨케어를 통해 시술 급 피부관
CJ온스타일이 야외 활동이 늘기 시작하는 봄철을 맞아 오는 19일까지 ‘프란츠’와 함께 원플랫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프란츠’는 바이오센서연구소가 운영하는 국내 코슈메티컬 브랜드다. 지난해 3월 CJ온스타일에 입점한 뒤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면서 선패치 매출만 300% 급증하며 선패치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프란츠는 이번 원플랫폼 캠페인 기간에 올해 리뉴얼된 신제품 ‘네이키드 선쉴드 투명 선패치’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0.012mm의 얇은 두께와 투명한 필름으로도 UV-B 99.9%, UV-A 98.6%의 높은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가 일본에 특화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으로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최근 일본 내 K-뷰티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온라인에서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공략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CNP는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의 올해 첫 할인 행사(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벚꽃 시즌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부드러운 각질 케어로 일본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CNP 인비져블 필링부스터’를 1+1 행사로
종근당건강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디 개런티드)’는 고기능 기미잡티 케어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타씨테카의 신제품은 ‘기미잡티 샷 마스크’와 ‘트리플 흔적 패치’ 2종으로, 최근 기미잡티 관리를 위해 특별한 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했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하이드롤라이즈드 해면에 시카 성분을 레이어링한 시카테카 샷 에센스와 DMS사의 순도 99% 고순도 비타민C, 고농축 미백 성분을 담은 하이드로겔 구조의 마스크다. 특히 미세자극을
봄철을 맞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는 필수다. 오랜 시간 또는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노출되면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이에 뷰티업계는 봄철 자외선 차단제 수요 증가를 대비해 제형‧성분‧기능성 등을 차별화 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강해지는 햇살만큼 자외선도 강해진다. ‘봄볕에 며느리 내보내고 가을볕에 딸 내보낸다’라는 속담이 있을 만큼 봄철 자외선은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최근 출시되는 자외선 차단제는 기본적인 자외선 차단 기능과 더불어 제형, 성분, 기능성 등으로 차별화를
오스템파마가 착색된 치아 개선을 돕는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뷰센30 치아미백제’는 치아 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3.0% 함유됐다.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이는 일반 가정 등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약형 생활 치아미백제 중 최대 함량”이라며 “커피를 즐겨 마시거나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치아 착색이 걱정이 있는데, ‘뷰센30 치아미백제’를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치아 색상의 변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치아미백은 주요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분해되어 생성된 산소가 치아의 착색 물질을 분해하는
오스템임플란트가 'AEEDC Dubai 2024'(아랍에미리트 국제 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 이하 AEEDC 2024)에서 수준 높은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세계적인 치과 기업임을 증명했다.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AEEDC 2024'에 참가해 주력 제품을 필두로 다양한 체험 공간을 운영했다고 19일 밝혔다.AEEDC은 총 155개국에서 약 3600개 기업이 참가하는 치과기자재 단일 분야 중동·아프리카·서남아시아 지역 최대 규모 글로벌 전시회다.지난 2016년부터 올해까지
뷰티업계가 설 명절을 앞두고 대목을 겨냥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명절 선물을 위한 특별 구성, 포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가 하면 할인 혜택과 더불어 쿠폰 지급,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LG생활건강은 명절에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특별 구성했다. 브랜드와 종류, 가격대도 다양한 것이 특징이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더후 공진향 궁중
LG생활건강의 치아미백 브랜드 클라이덴이 2세대 신개념 미백치약으로 ‘더 퍼플 안티옐로우 치약’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누런 치아를 톤업하고 손상 치아 표면을 강화하면서도 새로운 보랏빛 컬러감을 강조해 고객들에게 보다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월 LG생활건강은 국내 최초로 과산화수소를 대체한 새로운 미백 성분인 ‘SHMP(메타인산나트륨)’을 담은 새로운 미백치약을 클라이덴 등 다수 브랜드에서 잇따라 출시했다. 그 결과 출시 1년 만에 420만개 이상(전 제품 단일 품목 합계 기준)을 판매하
동성제약이 일본 최대 뷰티 박람회 ‘코스메위크 도쿄’에 참가해 J–뷰티 공략에 나선다. 동성제약은 17일부터 19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열리는 코스메위크 도쿄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코스메위크는 일본 최대 규모 B2B 화장품 산업 종합 전시회로 전 세계 30개국, 80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 화장품을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미용 기기 등 미용을 위한 모든 것을 선보이는 박람회로 뷰티 브랜드 관계자 및 바이어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다.동성제약은 이번 행사에 브랜드 ‘이지엔’과 ‘랑스’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첫 스킨케어 라인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을 출시하고 배우 이정하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0일 밝혔다.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라인은 피부 진정에 특화된 베타시토스테롤 성분과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카페인 성분을 함유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이다. 스트레스, 수면 부족, 외부 자극 등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클렌징폼, 토너, 세럼, 크림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세럼’은 젊은 세대에게 스킨케어 전문가로 인정받는 뷰티 유튜버 ‘스완’과 민감성 피부로
동성제약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동성 랑스’ 크림이 중국 최대 SNS 플랫폼 도우인(중국 틱톡)에서 기미크림 카테고리 8주 연속 TOP10에 진입했다고 5일 밝혔다.동성 랑스는 지난 5월 공급계약을 체결한 현지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내 알리바바 티몰, 도우인, 징둥닷컴, 핀둬둬 등 유명 현지 플랫폼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랑스 크림은 코로나 이전, 단일 크림 제품으로 중국판매 100만개 이상을 기록한 히트 제품이다. 꾸준한 인기에 힘입은 랑스 미백 크림은 위생허가 연장에 성공했으며, 랑스 브랜드 신제
메디톡스가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의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달 중순에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출시를 기념해 홈쇼핑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뉴라덤 코어타임 앰플’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연구를 통해 신경전달 작용에 대한 오랜 R&D 역량과 미생물공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메디톡스 연구진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핵심 원료인 ‘엠바이옴’ 기술이 집약된 것이 특징이다. 주름을 유발하는 신경전달 물질인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저해하는 펩타이드와 세포투과 펩타이드(CPP)로 구성된 특허
유한양행이 뷰티 관련 사업 확대를 위해 자사 퍼스널 케어 분야의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를 공식 론칭했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의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의 꼼꼼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딘시의 모든 제품은 해발 3000m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희귀 원료인 눈연꽃 추출물과 제주 화산섬에서 자생하는 제주별꽃 추출물 등 프리미엄 비건 원료로 만들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딘시에는 천연 유래 플라보노이드의 하나로 피부 노화의 원인인 활성 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정화 효능에 탁월한
토니모리가 가을을 맞이해 인기 색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무드에 맞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토니모리의 색조 제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을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31일까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토니 스트리트’에서 진행된다.이번 프로모션에서 특가로 판매되는 제품은 오랜 시간 균일한 수분광 커버가 가능한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과 베스트셀러 ‘더쇼킹 카라’ 등이다. 한 개를 구매하면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명한 아이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