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웅제약 이지듀, 새로운 변화…슬로건 바꾸고 한가인 모델 발탁

  • 기사입력 2024.03.15 11:01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디엔코스메틱스가 만든 고기능성 더마 브랜드 이지듀(Easydew)는 배우 한가인을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더불어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 ‘DW-EGF MTS기미토닝(이하 MTS기미토닝)’를 선보이고, 오는 17일 한가인과 함께한 첫 TV CF를 공개한다.

대웅제약 이지듀의 MTS기미토닝 TV CF에서 배우 한가인이 ‘멜라토닝 앰플’을 시연하고 있다.(디엔코스메틱스)
대웅제약 이지듀의 MTS기미토닝 TV CF에서 배우 한가인이 ‘멜라토닝 앰플’을 시연하고 있다.(디엔코스메틱스)

이번 TV CF를 통해 이지듀는 ‘문제피부에 제약을 걸다, 이지듀’라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인다. 국내 대표 제약사인 대웅제약이 개발한 100% 인체 동일 구조의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을 담은 고기능성 더마스킨케어를 통해 시술 급 피부관리 효과를 누리게 하고, 문제피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담아냈다.

CF는 집에서도 간단한 관리만으로 전문 피부과 수준의 미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배우 한가인이 이지듀 ‘MTS기미토닝’을 시연하며 기미·잡티가 완화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MTS기미토닝’은 집에서도 손쉽게 기미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지듀의 차별화된 기미 케어 솔루션 ‘DW-EGF 멜라토닝 앰플’과 피부 문제 해결에 도움을 주는 ‘DW-EGF 원데이 MTS 2700(이하 MTS 2700)’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MTS기미토닝’ 제품에는 대웅제약의 R&D 기술이 집약된 고순도, 고활성 피부재생인자 ‘DW-EGF’ 성분이 함유됐다.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 트라넥삼산 등의 특화된 성분으로 깊고 진한 기미 잡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지듀는 TV CF 온에어를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3월 중 이지듀 직영몰 1주년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4월에는 올리브영과 함께 오프라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