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뷰티 어워즈 3관왕을 달성했다. 토니모리는 △2023 글로우픽 어워드 △코리아 유튜버스 어워즈 2023 △2023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 어워드에 이름을 올렸다고 21일 밝혔다. 3관왕을 차지한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기존 매트 틴트들과는 다르게 버터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 특징이다. 워터리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겉보속촉’ 틴트라는 애칭과 함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덕분에 뷰티 어워즈마다 수상을 하며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당근 패드’의 10관왕을 포함해 올 한해 올리브영 등 다수의 뷰티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스킨푸드는 2023년을 마무리하며 각종 부문에서 수상한 내용을 공개했다. △올리브영 △화해 △글로우픽 △파우더룸 등 4개 어워즈를 비롯해 주요 뷰티 매체 및 유튜버들의 선택을 포함한 결과로 총 4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먼저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 일명 ‘당근 패드’는 ‘2023 올리브영 어워즈’ 패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당근 패드
유한양행이 뷰티 관련 사업 확대를 위해 자사 퍼스널 케어 분야의 첫 제품으로 프리미엄 비건 선케어 브랜드 ‘딘시’를 공식 론칭했다. 딘시는 프리미엄 자연 원료의 사용과 제약기업으로서의 꼼꼼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기능성 비건’을 표방하는 브랜드다.딘시의 모든 제품은 해발 3000m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희귀 원료인 눈연꽃 추출물과 제주 화산섬에서 자생하는 제주별꽃 추출물 등 프리미엄 비건 원료로 만들었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딘시에는 천연 유래 플라보노이드의 하나로 피부 노화의 원인인 활성 산소 생성을 억제해 피부 정화 효능에 탁월한
MZ세대의 뷰티 트렌드로 ‘슬로우 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슬로우 에이징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되 진행 속도를 늦춰 건강하고 아름답게 천천히 나이드는 것을 의미한다.최근 건강한 노화를 준비하는 2030 세대가 증가하면서 ‘슬로우 에이징’을 위한 기능성 화장품과 영양제 등 이너뷰티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슬로우 에이징’ 관심 높아져...지그재그에서 관련 거래액 22배↑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 드는 ‘웰에이징(Well-aging)’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떠오르면서 슬로우 에이징을 추구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롯데제과는 국내 빙과류 최초로 일반 식품 기능성 표시제를 적용한 ‘설레임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가을에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더 스퀘어 라떼아트’를, 오리온 고래밥은 진한 초콜릿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고래밥 초코범벅’을 선보였다. 교촌치킨은 투고(To-go) 매장 ‘용평 비체팰리스점’을 오픈했다.라네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더마비는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바디케어 3종 한정판’을 출시했다. 스파오는 패션 유튜버 혜인과 협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올해 1월 1일 선보인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이하 ‘링클 스팟’)’가 출시 이래 국내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이니스프리 관계자는 “‘링클 스팟’은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과 특유의 쫀쫀하면서 부드러운 제형으로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이 이어졌다”며 “또한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1월 ‘이달의 신제품’, 싱글즈에서 ‘2019 소셜에디터’s PICK’ 으로 선정되면서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고 말했다.한편 이니스프리는 ‘링클 스팟’ 10만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스킨푸드의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 에센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크림’이 ‘2018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에센스·크림 부문에 각각 1위로 선정 됐다.국내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이 공개한 ‘2018 상반기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은 올 해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등록된 소비자 리뷰 약 40만건을 분석해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별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크림’은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많은 사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미세먼지를 케어해주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에 따르면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씻어내기 위한 클렌징, 미세먼지로 인해 트러블이 생긴 피부를 케어해주는 마스크팩 등의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 - 페이스헤일로 ‘페이스 헤일로 메이크업 클렌저’물만 묻혀 퍼프로 지우는 신개념 메이크업 클렌저로 화학 성분 없이 색조부터 모송 속 노폐물까지 책임지는 똑똑한 클렌징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머리카락 1/100 사이즈인 저자극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이번 주에는 결점을 잡아주는 제품들이 키워드로 나타났다.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은 밀착력이 뛰어나 수분감이 적은 건성들도 촉촉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확실한 유분 컨트롤 기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토니모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는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이며 모든 피부 타입에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토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셀 수 없이 많은 화장품 중에 이번 주 가장 소비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던 화장품은 무엇일까?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브랜드숍의 시대가 갔다고 하지만 오랜시간 업력을 쌓아온 브랜드숍들은 신제품을 내놓을 때마다 화제가 된다. 뿐만 아니라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보임으로써 꾸준한 인기를 끈다.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이번 화장품 인기 키워드는 모두 브랜드숍이었다. 최근 이니스프리는 마이 파이운데이션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 이와 함께 선보인 파운데이션 브러시가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에뛰드하우스의 베이스는 피부보정은 물론 촉촉함으로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다. 어퓨의 브러시 클렌징 솝은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저렴한 가격대비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는 브랜드숍은 소비자들이 계속해서 찾을 수밖에 없다. 최근 에뛰드하우스는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의 대용량 클렌징 신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클렌징워터와 클렌징오일의 장점을 합해 나오자마자 인기 급상승 중이다. 또한 계속해서 출시되는 신상 립 제품들 속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1만 원대의 네이처리퍼블릭 무스 틴트, 추운 날씨에도 생기있는 얼굴로 연출해주는 어퓨의 블러셔 제품은 6천원대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신상 중 최고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봄이 다가오면서 화장품업계는 봄을 위한 새로운 신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최근 색조 시장은 아이섀도 팔레트가 인기인데,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의 데이터 분석에 의하면 최근 맥에서 출시한 럭 앤 포춘 제품이 호평을 얻고 있다.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와 더샘의 클렌징 워터는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났어도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 신상 중 최고 ‘NEW PICK’ – M.A.C(맥) 아이섀도우 바이 나인 : 럭 앤 포춘아이섀도우 신상품이 쏟아지는 요즘. 프레스티지 브랜드와 로드숍
1월 4주차 화장품 인기 화장품으로 에스티로더에서 새로 나온 매트립, 다이소의 고급 파우더 브러시, 홀리카홀리카의 쿠션이 꼽혔다. 뷰티랭킹 앱 글로우픽의 분석 데이터에 따르면 선명한 발색은 물론 매트립 같지 않게 수분감이 느껴진다는 에스티로더의 매트립 제품은 신상품 중에서도 반응이 좋았으며, 다이소의 브러시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홀리카홀리카의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함께 촉촉함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만들었다. ◆ 신상 중 최고 ‘NEW PICK’ –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립
1월 3주차,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제품은 모두 색조 제품이었다.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에 따르면 에뛰드하우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립스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으며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에스쁘아에서 최근 출시된 파운데이션 역시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한 제품으로 꼽혔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 – 에뛰드하우스 미니투매치 립스틱 - 립컬러미니사이즈, 벨벳 질감, 커스터마이징… 화장품 트렌드의 집합체인 제품이다. 마그네틱 홀더를 구매하면, 매트·크림·글로시·펄
◆ 쇼핑 1순위 ‘WISH PICK’ – 바이오더마 아토덤 PP밤극건성 피부 타입의 보습케어로 좋은 제품. 촉촉하고 리치한 영양감을 주면서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인기가 높다. 페이스와 바디 상관없이 사용하기 좋다는 평. (1월 2주 글로우픽 종합 누적 랭킹 기준, 크림/바디크림 1위)
3. 쇼핑 1순위 ‘WISH PICK’ – 웨이크메이크 디파이닝 커버 컨실러 9g 14,000원 (1g 당 1,555원)작은 스팟을 커버하기 좋은 컨실러로 호평을 받았다. 얇게 발리는 것은 물론 티트리 성분을 함유해 트러블 위에도 답답함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이다. 드럭스토어 판매 (1월 1주 글로우픽 종합 누적 랭킹 기준, 컨실러부문 4위)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영롱하고 신비로운 느낌의 눈빛을 연출하는 우주렌즈, 따듯한 느낌은 물론 냄새까지 잡아주는 양초, 그리고 프루프 아이라이너, 이 세 가지 아이템이 올 한해의 마지막 주, 12월 4째주의 떠오르는 뷰티 아이템으로 선택됐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 – 렌즈미 클로핑크용량 및 가격 2p l 20,000원 (1p 당 10,000원)◆ 꾸준한 인기 ‘스테디 픽’ – 양키캔들 블랙체리용량 및 가격 623g 39,000원 (1g 당 63원)◆ 쇼핑 1순위 ‘위시 픽’ – 릴리바이레드 스태리 아이즈 나인투나인 아이라
◆ 신상 중 최고 ‘뉴 픽’ –제이준 코스메틱 뉴 블랙 물광 마스크 용량 및 가격 10p 39,000원 (1p 당 3,900원)◆ 꾸준한 인기 ‘STEADY PICK’ – 바세린 퓨어 페트롤리움 젤리 오리지널용량 및 가격 100g 3,200원 (1ml 당 32원)◆ 쇼핑 1순위 ‘WISH PICK’ – 스킨푸드 로열 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용량 및 가격 50ml 30,000원 (1g 당 600원)
국내 화장품 소비자들은 2017년 한 해 동안 국내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상당히 높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우픽(대표 공준식)이 소비자 후기 데이터만을 기준으로 제 7회 ‘2017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를 진행∙발표했다.이번 ‘2017 컨슈머 뷰티 어워드’는 2017년 1월부터 11월 말까지 글로우픽 사용자가 작성한 총 74만 건 이상의 리뷰를 분석하여 진행됐다. 공정성과 신뢰도 확보를 위해 리뷰는 글로우픽 자체 알고리즘 및 1:1 전수조사 등 총 4단계의 검수를 거쳤다. 또한 평가자 수가 최소 70명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이번 주 새로 나온 화장품 중 괜찮은 제품은 무엇일까? 요즘 인기 있는 화장품은? 화장품 소비자들은 현재 뷰티 트렌드는 무엇인지, 쏟아져 나오는 신제품들 중에 괜찮은 제품은 무엇이 있는지, 또 요즘 잘 나가는 제품이 뭔지, 그리고 자신과 같은 피부타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제품들이 무엇인지 항상 궁금하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 – 어퓨 트루 벨벳 립스틱 용량 및 가격 3.5g 9,000원 (1g 당 2,571원) ◆ 꾸준한 인기 ‘스테디 픽’ –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슬림핏 SPF30 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