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클리픽스] 1월 4주차 인기 화장품, 에스티로더 매트립·다이소 브러시·홀리카 쿠션

  • 기사입력 2018.01.27 11:27
  • 최종수정 2018.01.31 14:32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1월 4주차 화장품 인기 화장품으로 에스티로더에서 새로 나온 매트립, 다이소의 고급 파우더 브러시, 홀리카홀리카의 쿠션이 꼽혔다. 뷰티랭킹 앱 글로우픽의 분석 데이터에 따르면 선명한 발색은 물론 매트립 같지 않게 수분감이 느껴진다는 에스티로더의 매트립 제품은 신상품 중에서도 반응이 좋았으며, 다이소의 브러시는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홀리카홀리카의 쿠션은 뛰어난 커버력과 함께 촉촉함으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만들었다.  

◆ 신상 중 최고 ‘NEW PICK’ –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페인트-온 리퀴드립 컬러 벨벳 매트
올해 글로시 립이 대세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매트립의 인기는 여전히 뜨겁다. 틴트 보다 압도적으로 진한 페인트 발색, 립스틱 보다 입술 위에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하기 편한 리퀴드 제형, 매트 타입으로 마무리 되지만 건조함이 적고 수분감이 느껴진다는 호평을 받았다. 

◆ 꾸준한 인기 ‘STEADY PICK’ – 다이소 고급 파우더 브러시(대)
브러시는 아직 메이크업 소도구가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비싸고 어려운 영역처럼 느껴지지만 다이소는 이런 고민을 깨끗이 해결해준다. 뛰어난 제품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듬뿍 받는 스테디셀러다. 부드러운 인조 모 제품으로 털 빠짐이 적어 얼굴 전체에 사용하기 좋다는 평이다.

◆ 쇼핑 1순위 ‘WISH PICK’ – 홀리카홀리카 하드 커버 글로우 쿠션
쿠션의 인기는 끝이 없다. 쿠션은 파운데이션, 선크림, BB크림, CC크림, 블러셔 등 모든 형태로 진화 중이다. 기본 중에 기본인 파운데이션을 대체할 수 있는 쿠션은 크게 수분·커버·톤업 등의 분야로 나뉘어왔지만 요즘은 수분광과 커버력를 한꺼번에 공략한 제품들이 출시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촉촉한 텍스처임에도 커버력은 파운데이션 못지않게 뛰어나 단독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는 평이 다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