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클리픽스] 1월 3주차, 소비자가 뽑은 인기화장품 ‘에뛰드·크리니크·에스쁘아’

  • 기사입력 2018.01.20 10:15
  • 최종수정 2018.01.22 01:15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1월 3주차,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제품은 모두 색조 제품이었다.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에 따르면 에뛰드하우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립스틱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을 받으며 인기가 급상승 중이다. 에스쁘아에서 최근 출시된 파운데이션 역시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한 제품으로 꼽혔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 – 에뛰드하우스 미니투매치 립스틱 - 립컬러
미니사이즈, 벨벳 질감, 커스터마이징… 화장품 트렌드의 집합체인 제품이다. 마그네틱 홀더를 구매하면, 매트·크림·글로시·펄 등 5가지 텍스쳐와 31가지 컬러를 무한조합 할 수 있는 듀얼립스틱 완성이라는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신제품 카테고리 1위 차지했다.

◆ 꾸준한 인기 ‘스테디 픽’ – 크리니크 치크팝
가루 타입이지만 가루 날림 없이 수채화 같은 맑은 발색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해온 제품이다. 다양한 색감으로 피부톤 마다 가장 예뻐 보이는 색상을 고를 수 있어 큰 인기다.

◆ 쇼핑 1순위 ‘위시 픽’ – 에스쁘아 프로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SPF25 PA++
파운데이션 포뮬라와 텍스처의 진화는 끝이 없다. 더 예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주는 파운데이션이 많은 가운데 수분감과 밀도 있는 탄력감을 함께 선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성 피부의 만족도는 다른 피부 타입 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