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달빛유자 수면팩, 화이트 라구 파스타 외

  • 기사입력 2022.10.04 13:41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한율)
(한율)

○…한율이 고흥 유자 6개와 멀티 비타민 6가지를 담아 피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달빛유자 수면팩’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기존 제품은 유자 껍질 성분을 사용했지만, 리뉴얼 제품은 유자씨와 과육 성분을 더했다. 제품에 사용한 비타민도 3가지에서 6가지로 늘렸고, 아모레퍼시픽의 독자 미백 성분인 '멜라솔브'와 항산화력을 지닌 '멜라토닌',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5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추가했다.

인체 적용시험 결과, 리뉴얼 제품을 4주 사용하면 피부 표면 멜라닌과 각질량이 각각 22%, 55% 감소하고 사용 직후 수분량과 수분 지속력도 각각 404%, 131% 증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용기도 기존 플라스틱에서 가볍고 견고한 유리 용기로 교체했고, 용기 리필 방식을 도입해 재활용성을 높였다고 한다.

달빛유자 수면팩은 올리브영에서 10월 한 달간 진행하는 파워팩 프로모션에서 살 수 있다.

( CJ푸드빌)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가을을 맞아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토마토 미트 소스가 아닌 고소한 크림베이스의 미트 소스를 활용해 부드러운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치즈와 트러플 향이 함께 어우러져 깊고 진한 풍미를 자아내며 넓적한 페투치네 생면을 사용해 풍부한 식감을 완성했다고 한다.

CJ푸드빌은 신메뉴를 보다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세트 구성도 마련했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피자 △에이드 두 잔으로 구성된 ‘시즈널 세트’는 정상가보다 약 16% 이상 할인해 준다.

가을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더플레이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 시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교원)
(교원)

○…교원 웰스가 무선 리모컨 제어 방식을 적용해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조작 편의성을 강화한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2종을 내놨다.

신제품 2종은 리모컨으로 비데의 모든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고 한다. 또 비데 본체에 돌출된 부위가 없어 심플한 욕실 인테리어를 구현해 주며,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한다.

여기에 IPX7등급(리모컨), IPX5등급(비데)의 방수 성능을 갖춰 물 세척에도 안전하며, 습기로 인한 고장 우려가 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제품은 프리미엄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BP750)’과 보급형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BP550)’로 구성됐다.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자동살균’은 항균 효과와 살균 기능을 모두 갖춘 모델이다. ‘4단계 자동 전해수 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물이 닿는 △물탱크 △노즐 △유로 △도기까지 모든 곳을 자동 살균한다. 매일 10회마다 자동으로 작동되며, 필요시 수동으로 실행할 수도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시트는 항균 소재로 만들어져 세균 번식을 방지해 준다. 올 스테인리스 분리형 듀얼 노즐과 업계 최초로 노즐과 노즐팁 등 노즐 전체를 교체하는 ‘퍼펙트 노즐케어 서비스’를 적용해 위생 성능을 차별화했다.

‘교원 웰스 리모컨 비데 항균방수 플러스’는 항균 소재로 제작한 시트, 노즐 팁을 적용해 99.99 항균 효과와 항곰팡이 1등급 인증을 받았다.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융복합 건강기능식품 ‘아이러브 엑스투’를 출시했다.

융복합 건강기능식품은 건강기능식품(정제·캡슐)과 액상(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일반식품)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결합한 일체형 제품이다.

이번에 풀무원이 출시한 ‘아이러브 엑스투’ 내 ‘루테인&비타아연’ 건강기능식품 정제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 원료로 만들었다고 한다.

뚜껑 부분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마리골드꽃추출물과 복합영양소(△비타민 E △구리 △아연 △비타민 D)를 건강기능식품 정제로 담았다.

항산화 영양소 작용을 하는 비타민 E,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D,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구리,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00%로 함유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건강기능식품 정제는 초소형 크기로 구현해 목 넘김이 편리하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일반식품인 병 부분에는 상큼한 빌베리와 적포도를 넣은 보라빛 녹즙을 넣었다.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스치는 바람에도 자극 받는 민감 피부를 위한 진정·장벽 앰플 ‘아줄렌 캄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실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 후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일시적 진정·장벽 개선 효과를 검증 받았다. 또,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에 제격인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캐모마일 속에서 찾아낸 진정 유효 성분인 아줄렌을 순도 95% 이상의 고순도만 골라 담았으며, 환경 변화에 불안정한 아줄렌 및 진정 성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식물 유래 글루코실루틴을 최적으로 배합했다고 한다.

이외에도 진정에 효과적인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를 비롯하여 제주산 푸른 수국, 악티게닌, 자일리톨 콤플렉스 등 민감한 피부를 위해 식물 유래 원료를 담았다.

제품은 프리엔제의 공식몰인 ‘프리엔제 몰’과 코리아나 화장품의 공식몰인 ‘코리아나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