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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상 레이더] 위니아 '중대형 가정용 냉동고' 출시 외

  • 기사입력 2022.06.09 10:52
  • 최종수정 2022.06.09 14:12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위니아가 272L 규모의 중대형 가정용 냉동고를 출시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는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을 선보였다. 하이트진로는 ‘진로’와 아티스트 ‘그라플렉스’가 협업한 아트토이 5종을 내놨다. 한율은 ‘부들밤 모공팩’ 라인을 출시한다. 매일유업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 355mL를 만들었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이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즌 디저트’를 내놨다. 동원홈푸드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를 출시했다.

(위니아)
(위니아)

○…위니아가 다양한 식재료를 대량 냉동 보관할 수 있는 272L 규모의 중대형 가정용 냉동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위니아 냉동고는 간접냉각 방식에 강력한 프레시 쿨링 시스템으로 차가운 냉기를 균일하게 분산시켜 맞춤 냉동(-16℃~-24℃)이 가능하다. 일정 시간 동안 빠르게 냉각시켜주는 급속 냉동 모드를 이용해 많은 양의 식재료도 더욱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위니아 냉동고는 3개의 선반식 공간과 5개 서랍식 공간으로 구성돼 최적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선반식 수납공간은 이용횟수가 잦은 냉동식품 보관할 때 용이하다.

또 상단의 도어 포켓을 2단으로 구성해 작은 양념 용기나 음료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하단 서랍형 수납공간은 5개 바스켓으로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고, 중하단에 위치한 대형 바스켓은 부피가 큰 냉동 식품 보관뿐만 아니라 쏟아짐 없이 안전하게 꺼낼 수 있다.

주방 공간 크기와 위치가 다양해짐에 따라 위니아 냉동고 도어를 오른쪽, 왼쪽 자유롭게 바꿔 달 수 있는 가변형으로 설계했다. 쉽게 문을 열 수 있는 이지(Easy) 핸들을 적용했고, 제품 전면 눈높이에 LED 디스플레이가 있어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위니아 냉동고 신제품은 실버 색상이며, ‘위니아e샵’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위니아 전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하가는 88만6000원이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여름을 맞아 시원하게 즐기는 ‘쿨크림브레드 4종’을 선보인다.

쿨크림브레드는 무더운 여름철에 어울리는 냉장 베이커리로, 빵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자칫 더운 날씨에 쉽게 녹을 수 있는 크림빵을 더욱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부드러운 꽈배기 도넛 속에 달콤한 고구마를 담고 겉에는 케이크 크럼을 묻혀 완성한 ‘고구마품은꽈배기’ △왕도넛 속에 부드러운 슈크림을 풍성하게 담아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사르르 녹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왕크림도넛’ △파리바게뜨의 아다지오 원두로 만들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커피번에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을 듬뿍 담은 ‘아다지오생크림커피번’ △달콤한 소보루빵 안에 부드러운 크림을 가득 넣어 샌드한 ‘생크림소보루’ 등으로 구성됐다.

쿨크림브레드는 제품 본연의 맛뿐만 아니라, 깔끔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시원한 음료들과도 궁합을 자랑한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진로’와 아티스트 ‘그라플렉스’가 협업한 아트토이 5종을 출시했다.

진로와 그라플렉스가 협업해 제작한 아트토이는 △인센스 챔버와 홀더 △소주잔 △접시 △담요 등 총 5종이다. 특히 인센스 스틱을 꽂아 향을 피울 수 있는 세라믹 챔버와 황금 두꺼비 모양의 인센스 홀더 세트는 그라플렉스의 트렌디함이 잘 담겨있다.

‘진로 x 그라플렉스’ 아트토이는 9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킨키로봇 온라인 스토어와 압구정 및 한남동 매장에서 살 수 있다.

(한율)
(한율)

○…한율이 여름철 모공과 피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제품, ‘부들밤 모공팩’ 라인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충남 부여산 무농약 밤 껍질을 갈아 넣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하게 청소해준다. 부드럽고 얇게 발리면서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 축소와 피부 진정 효과도 주는 제품이다.

부들밤 모공팩 라인은 피부 타입에 맞춰 2종으로 선보인다. 지성 및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부들밤 말끔피지 모공팩'은 유분과 과잉 피지로 늘어난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히 청소해준다.

연약한 건성 피부에 맞는 '부들밤 깔끔각질 모공팩'은 각질과 피부 건조로 탄력이 저하된 모공을 케어해준다.

밤 껍질의 효능을 담아 말끔하게 모공을 청소해주는 ‘한율 부들밤 모공팩’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이나 아모레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유업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국내 최대 단백질 함량을 자랑하는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를 출시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는 단백질을 강화한 슬라이스 치즈다. 일반 슬라이스 치즈 대비 단백질 함량은 40% 높이고 지방 함량은 30% 낮췄다.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장당 1.5mg 추가해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 소화 흡수율이 높은 우유단백질만 100% 사용해 성장기 아이들은 물론 단백질이 필요한 성인 영양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신제품 지방을 낮춘 고단백치즈는 대형 할인점과 개인 소매점 및 주요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제로칼로리 에너지음료 '핫식스 더킹 제로' 355mL를 선보인다.

핫식스 더킹 제로는 ‘핫식스’의 제조 노하우가 담긴 제품으로 △과라나추출물 △마카추출액 △타우린 등 성분을 함유하고 샤인머스켓향과 리치향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맛을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는 핫식스를 상징하는 불사조 이미지가 적용돼 에너지음료로서 강렬함을 살렸고 세련되고 날씬한 느낌을 주는 검은색 배경으로 제로 칼로리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에 출시한 핫식스 더킹 제로를 포함해 △핫식스 오리지널 250mL △핫식스 더킹 파워 △펀치 355mL 2종 △저칼로리 핫식스 더킹 포스 △러쉬 355mL 2종 등 총 6종의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이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즌 디저트’를 출시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슈’와 ‘아이스 샌드’ 2가지 종류다.

먼저 아이스 슈 바닐라&초콜릿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프랑스 정통 디저트 ‘슈’를 프로즌 타입으로 기획해 바닐라, 초콜릿 아이스 슈를 각 2개씩 총 4개의 슈로 구성했다.

바닐라 아이스 슈에는 우유 생크림과 바닐라 커스터드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다.

초콜릿 아이스 슈는 초콜릿 커스터드 크림을 듬뿍 채웠다.

아이스 샌드 2종은 도톰하고 푹신한 시트에 고급스러운 프로즌 무스를 더한 이색 디저트다. 작년 아이스 샌드 제품보다 볼륨감이 향상되고, 패키지 매력도가 높아졌다.

아이스 샌드 딸기 바닐라는 부드러운 화이트시트 사이 커스터드 생크림과 새콤달콤한 딸기 꿀리(Coulis)가 샌드 돼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아이스 샌드 쿠키 앤 크림은 다크 코코아 시트 사이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과 진한 블랙 쿠키와 쿠키 크럼블이 어우러져 진한 풍미와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열량 부담없이 즐기는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를 출시했다.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양념치킨소스는 100g당 열량이 30kcal인 동시에 당 성분이 2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양념치킨 소스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고,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해 열량과 당을 동시에 낮춰 식단 관리 대표 식품인 닭가슴살과 최고의 궁합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중량은 290g이며 가격은 3980원이다. 비비드키친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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