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출시 외

  • 기사입력 2022.04.13 14:39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파리바게뜨는 자체 커피 브랜드에서 디카페인 제품을 출시했고, 롯데제과는 ‘찰떡아이스 인절미’를 선보였다.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를 덜어낸 과일향 탄산음료를 내놓았고, 오뚜기는 로제떡볶이와 냉모밀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프리미엄 ‘순, 카스텔라’를 선보였고,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한정판 선물세트를, 팔도는 ‘틈새라면 극한체험’을 출시했다. 

이니스프리는 플리츠마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고, 아모레퍼시픽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를 론칭했다. 탈모 브랜드 려(RYO)는 새치 커버와 탈모 증상 완화 두 가지 기능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선보였고, 기능성 뷰티 브랜드 아이오페는 ‘스템Ⅲ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대표 밀리언셀러 ‘퍼펙트 세럼’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고, 뷰티 브랜드 이자녹스는 기미 고민을 케어해주는 ‘LXNEW 비타멜라 크림’을 출시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소드는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적용한 핸드워시를 내놓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립밤을 출시했고, 더샘은 2022 SS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네일 스티커 제조사 비포텍은 본격적으로 매니큐어 성분의 네일 스티커를 생산한다. 

파리바게뜨는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을 출시했다. (SPC그룹)
파리바게뜨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SPC그룹)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자체 커피 브랜드인 ‘카페 아다지오’의 디카페인 커피인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을 출시했다.

‘카페 아다지오 디카페인’ 원두를 활용한 커피 음료로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를 포함해 에스프레소 샷으로 제조되는 모든 음료로, 원두 기준 99%의 카페인이 제거됐다.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 추출물 GCE(GCE·Green Coffee Extract)를 순환시켜 카페인을 제거하는 ‘워터 프로세스’ 방식을 활용해 카페인은 뽑아내고, 깊고 진한 카페 아다지오 커피의 맛은 그대로 살렸다. 

콜롬비아·온두라스·브라질 원두의 조화로 밀크 초콜릿, 캐러멜, 군밤처럼 달콤한 향미와 깊고 진한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인절미’ (롯데제과)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인절미’ (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찰떡아이스’의 멀티형 제품 ‘찰떡아이스 인절미’를 선보였다.

‘찰떡아이스 인절미’에는 총 9개의 찰떡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떡, 아이스믹스, 시럽의 3중 구조가 특징이다. 

3중 포앙 기술을 적용해 쫄깃한 찰떡 안에 인절미 고물, 검은깨 등이 섞인 아이스크림이 들어있고 그 안에 콩맛 시럽을 첨가해 리얼한 인절미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을 고정하는 트레이도 3개씩 분리가 가능해 필요한 만큼만 먹은 후 버릴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하다. 

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 3종.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탐스 제로’ 3종.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칼로리를 덜어낸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을 출시했다. 

‘탐스 제로’는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제품 개발 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과일을 선택해 1년이 넘는 준비 과정을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또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트렌드에 맞춰 제로 칼로리로 출시됐고, 주요 타깃인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는 355mL 캔, 600mL 페트병 총 2종이며, 향후 용량을 다변화해 갈 예정이다. 디자인은 맛별 대표 과일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고, 페트병 제품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오뚜기  ‘맛있는 로제떡볶이’(오뚜기)
오뚜기 ‘맛있는 로제떡볶이’(오뚜기)

○…오뚜기는 꾸덕한 로제소스와 쫀득한 밀떡이 어우러지는 ‘맛있는 로제떡볶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추장 베이스의 로제소스에 크림분말을 더해 시중에 판매되는 로제떡볶이의 꾸덕한 소스를 재현했고, 토마토, 파슬리 등을 활용해 부드러우면서 매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또 소스가 골고루 배어드는 쫀득한 밀떡과 로제떡볶이와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중국식 넓은 당면이 들어있어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조리법은 프라이팬에 물 750ml와 넓은 당면, 소스를 넣고 9~10분간 끓인 다음 떡과 크림 분말을 추가해 5~6분간 저으면서 끓이면 꾸덕한 로제떡볶이가 완성된다. 

물 대신 우유를 넣어 조리하면 더욱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고, 기호에 따라 햄이나 양파, 버섯, 치즈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도 좋다. 해당 제품은 2인분 구성으로, 1인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혼자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오뚜기 ‘냉모밀’ (오뚜기)
오뚜기 ‘냉모밀’ (오뚜기)

이와 함께 정통 소바의 맛과 식감을 구현한 ‘냉모밀’을 선보였다. 

신제품 ‘냉모밀’은 유탕면으로 소바면의 구수한 풍미와 식감을 구현했고, 가쓰오부시를 졸여낸 짜지 않은 간장 육수에 시원한 무과 알싸한 와사비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메밀가루가 함유된 면과 액체스프, 무 블록으로 구성됐다. ‘무 블록’은 간 무와 와사비 페이스트, 김 가루, 쪽파 등을 블록 형태로 만든 것으로, 별도의 부재료를 준비하지 않아도 돼 더욱 간편하다.

조리법은 기호에 따라 ‘찍먹’과 ‘부먹’ 중 선택할 수 있다. 정통 소바처럼 면과 소스를 따로 담아 찍어 먹어도 되고, 냉수에 희석한 소스를 부어 국물 자작하게 즐겨도 좋다.

뚜레쥬르 ‘순, 카스텔라’ (CJ푸드빌)
뚜레쥬르 ‘순, 카스텔라’ (CJ푸드빌)

○…CJ푸드빌은 뚜레쥬르만의 비법 원료 ‘쌀 발효당’으로 차별화한 ‘순, 카스텔라’를 내놓았다. 

‘순, 카스텔라’는 ‘쌀 발효당’과 ‘아카시아 벌꿀’ 등 핵심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쌀 발효당’은 우리 쌀 막걸리를 7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해 얻어지는 자연에서 온 당 성분으로, 뚜레쥬르가 자체 개발해 특허 출원한 비법 원료다. 

또 ‘아카시아 벌꿀’을 넣어 설탕 및 인공 첨가물은 줄이고, 자연에서 온 단맛을 더해 맛과 풍미를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제품 대비 난황을 더 넣어 카스텔라 황금 비율을 완성했고, 카스텔라 빵 아래 입자가 큰 조각 설탕을 더해 달콤한 식감까지 살렸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군인 점에 착안해 패키지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디자인은 친환경 대나무 재질 종이에 나뭇결을 입체적으로 살렸다.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 (오리온)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 (오리온)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달콤해봄 선물세트는 올해 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을 비롯해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촉촉한 초코칩,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으로 구성했다. 

케이스에는 벚꽃이 핀 야외로 봄 소풍을 간 오리온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 화사한 봄 분위기를 살렸다. 포장재를 활용해 봄꽃 장식품을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 먹는 즐거움과 만드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 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 (팔도)
팔도 ‘틈새라면 극한체험’ (팔도)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한정판으로 선보인 ‘틈새라면 극한체험’을 정식으로 출시했다. 

틈새라면 극한체험은 베트남 하늘초를 사용해 깔끔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기존 틈새라면에 매운맛과 건더기 스프를 강화했다. 맵기는 약 1만 SHU 스코빌 지수의 ‘틈새라면 빨계떡’ 대비 1.5배 더 맵다.

매운 라면 인기에 힘입어 ‘틈새라면’ 브랜드의 성장세도 눈에 띈다. 최근 3년간 연평균 약 30% 성장률을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팔도는 올해 매운 라면 시장을 겨냥한 신제품 △틈새라면 매운카레 △틈새라면 매운짜장 △킹뚜껑을 선보이고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니스프리는 플리츠마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플리츠마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플리츠마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이니스프리X플리츠마마 콜라보레이션’은 ‘페트병과 공병, 가방이 되다’를 테마로, 제주에서 수거된 폐페트병과 이니스프리의 공병수거 캠페인으로 모아진 공병 0.1톤을 재활용해 나노백으로 제작했다. 

또 제품 소재의 수급, 생산, 포장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플라스틱 절감을 고려했다. 플리츠마마의 기술력으로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를 사용해 쓰레기 매립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고, 나노백 제작 과정에서도 또 다른 쓰레기가 발생되는 것을 예방하고자 자투리 원단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들었다. 

특히 가방의 패키지 인쇄에도 잉크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완충재도 쓰지 않아 포장에서 발생하는 쓰레기 배출도 줄여 환경을 고려한 포장을 하고자 노력했다. 

컬래버 제품은 오는 24일까지 재활용 유리를 60% 사용한 이니스프리 블랙티 또는 레티놀 라인의 대용량 앰플을 구매하면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 (아모레퍼시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감각적인 향이 돋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를 론칭했다. 

롱테이크는 오래 지속되는 감각적인 향과 더불어 세심하게 고안된 고효능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지속가능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롱테이크의 모든 제품은 목공소에서 사용하고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했다. 

편백잎, 검정콩, 장미꽃 추출물 등 식물 유래 효능 성분으로 비건 인증도 받았다. FSC 인증 지류 및 콩기름 잉크를 활용해 재활용 우수 등급의 패키지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먼저 헤어 케어 제품으로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선보였다.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은 풍성하고 깊은 영양감을 주는 고영양 극손상 케어 라인이다.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은 부드럽고 산뜻하게 윤기를 완성하는 데일리 손상 케어 라인이다. 

각 라인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헤어 오일로 구성됐다. 하반기에는 바디와 핸드 케어 등 라인업을 추가해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라이프스타일 메가 브랜드로 확장할 계획이다.

대표 제품은 ‘롱테이크 샌달우드 인텐시브 트리트먼트’로 기존에 경험할 수 없었던 깊고 풍부한 ‘우디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은은하고 따뜻한 ‘스파이시 노트(Spicy Note)’ 향과 흙내음이 어우러져 깊은 숲의 편안함을 떠오르게 한다. 식물성 단백질 3만 5천 ppm을 함유해 모발 탄력을 강화하고 끊어짐도 개선한다. 

편백나무 유래 특허 성분도 함유해 극손상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며,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모발 흡수력과 밀착력이 우수하다. 사용 후 하루 종일 기름지거나 처지는 느낌 없이 깃털처럼 가벼운 부드러움을 경험할 수 있다. 

롱테이크의 샌달우드 인텐시브 트리트먼트는 4월부터 올리브영 온라인 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고, 5월 8일까지 한남동 ‘story A’에서는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려(RYO)는 새치 커버와 탈모 증상 완화 두 가지 효과를 모두 갖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려(RYO)는 새치 커버와 탈모 증상 완화 두 가지 효과를 모두 갖춘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탈모 전문브랜드 려(RYO)는 새치 커버와 탈모 증상 완화 두 가지 효과를 모두 갖춘 ‘려 더블 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를 출시하고, 14일 이마트, G마켓, SSG닷컴에서 동시에 출시한다.

신제품은 정식 출시 전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병행해 약 2주 이상 사용한 품평단 조사에서 새치 커버 만족도 99%의 응답 결과를 얻었다. 또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시 모발이 덜 빠지는 느낌에 긍정적으로 답한 소비자의 비율은 97%에 달했다.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는 물론, 엄격한 자사 안전기준을 통과했고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특히 흑삼화 인삼, 검은콩, 칡뿌리(갈근) 등의 한방 유래 블랙 성분이 함유된 블랙 토닝 기술 성분이 모발 표면에 강력하게 달라붙어 새치를 점점 어둡게 누적 코팅시켜 일시적으로 자연스러운 새치 커버 효과를 준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인 진센루트셀(Ginsen Root Cell™)은 모근과 두피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스템Ⅲ 크림’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템Ⅲ 크림’ (아모레퍼시픽)

○…기능성 뷰티 브랜드 아이오페는 ‘스템Ⅲ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템Ⅲ 크림’은 아이오페 브랜드의 핵심 효능 성분, 알란토-리포솜™에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한 리페어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1회 사용으로 피부 컨디션 회복, 2주 사용 후에는 피부결, 윤기, 수분량, 투명도, 각질량 등 5가지 피부 지표를 유의미하게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손상 후 대비 장벽 리페어 회복률 71.9%, 붉은기 진정 회복률 83.0% 등의 결과를 확인했고, 하이포알러지테스트 등 4가지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스템Ⅲ 크림’은 아이오페 브랜드 최초로 리필 패키지를 적용했다. 리필 용기는 100% 재활용 플라스틱(PCR) 소재로 만들었고, 국제산림관리협회 산림경영인증(FSC) 종이를 제품 포장재로 활용했다. 콩기름 잉크를 활용해 재활용하기도 쉽다.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은 ‘퍼펙트 세럼’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대표 밀리언셀러 ‘퍼펙트 세럼’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퍼펙트 세럼 라인은 손상모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모발 끝까지 부드러움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모로코산 골든 아르간 오일을 비롯한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애프리콧, 코코넛 7가지 영양 오일 성분을 담았다.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오렌지 블라썸, 화이트 플로럴, 로즈, 파우더리, 시트러스 등 글로벌 유수 향료사의 조향사들과 개발한 매력적인 향을 담았다. 인체 적용 시험에서 사용 직후 모발 끝 엉킴, 갈라짐과 끊김 증상이 각각 89%, 62% 개선됐고, 이 외 7가지 손상 모발 증상에서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라인은 다양한 모발 타입과 스타일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종류로 구성했다. 모든 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오리지널 세럼’부터 극손상 모발을 위한 ‘퍼펙트 슈퍼리치 세럼’, 다마스크 로즈 향기가 더해진 ‘퍼펙트 로즈 퍼퓸 세럼’,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 타입의 ‘퍼펙트 워터리 세럼’과 스타일링과 손상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라인까지 모발 상태와 손상 정도, 사용 목적에 따라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자녹스 ‘LXNEW 비타멜라 크림’ (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멜라 크림’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이자녹스는 기미 고민을 케어해주는 ‘LXNEW 비타멜라 크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미 생성 과정을 피부 속 멜라닌 합성 효소 억제 케어부터, 합성 억제 케어, 이동 억제 케어, 산화 억제 케어까지 4단계로 세분화한 단계별 케어를 통해 기미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속 기미 완화 및 짙어지기 쉬운 겉 기미 면적 및 밝기 완화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여기에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과 4가지 항산화 성분, 콜라겐으로 이뤄진 피부 활력 콤플렉스가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맑은 광채를 찾아준다. 또 스쿠알란과 판테놀 등 영양 보습 성분 12%를 함유해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메소드는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적용한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메소드는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적용한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소드는 호랑이 캐릭터 ‘무직타이거’ 디자인을 적용한 ‘메소드 X 무직타이거 고보습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메소드 고보습 핸드워시의 시그니처인 물방울 형태 용기에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이자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호랑이인 ‘뚱랑이’를 담아 감각적으로 표현됐다. 뚱랑이 특유의 위트 있는 모습이 각기 다른 2가지 타입으로 적용됐다.

톡 터지는 상큼함으로 활력 넘치는 ‘스윗 망고향’과 세이지와 카모마일이 조화로운 ‘프렌치 라벤더향’으로 출시됐다.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약산성 처방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 주고, 항균 인체 적용시험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스위트 튜브 립밤’ 5종.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스위트 튜브 립밤’ 5종. (네이처리퍼블릭)

○…뷰티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스위트 튜브 립밤’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스위트 튜브 립밤’은 고보습 립 케어 제품으로 풍부한 수분감은 물론 건강하고 탱탱한 입술로 연출한다. 동백나무씨오일과 호호바씨오일, 시어버터 등 식물성 오일 성분 함유로 각질이 일어나고 주름진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수채화처럼 발리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스위트 튜브 립밤’은 페퍼민트와 망고, 복숭아, 자몽, 체리 등 5종으로 구성됐다. 무색부터 과일 빛까지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고, 향긋한 과일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가꿔준다. 휴대 간편한 용량의 튜브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입술 케어가 가능하며, 손에 묻히지 않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더샘 2022 SS 메이크업 컬렉션 ‘라이크 어 드림’ (더샘)
더샘 2022 SS 메이크업 컬렉션 ‘라이크 어 드림’ (더샘)

○…뷰티 브랜드 더샘은 2022 SS 메이크업 컬렉션 ‘라이크 어 드림’을 출시했다.

‘라이크 어 드림’은 꿈처럼 일상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은은한 윤광 피부를 위한 글로우 쿠션, 봄기운을 가득 담은 다채로운 컬러 조합의 블러셔와 섀도우 팔레트,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줄 블러 립스틱과 워터 틴트, 파스텔 컬러 계열의 네일로 구성됐다.

‘트루 핏 글로우 쿠션’은 유명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에서 매트 쿠션 1위를 차지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트루 핏 픽서 쿠션’의 글로우 버전이다. 얇고 쫀쫀한 밀착 커버로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주며, 광채 오일이 함유되어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표현해준다.

‘샘물 블러셔 박스’는 화사한 피치, 러블리한 핑크 계열의 블러셔와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선사하는 쉐이딩으로 구성된 2색 팔레트다. 선명한 발색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며, 뭉침이나 들뜸 없이 얇고 매끈하게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샘물 섀도우 박스’는 베이스부터 글리터, 음영, 포인트까지 활용도 높은 6가지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부드러운 텍스처로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보석처럼 빛나는 크리스탈 글리터 제형으로 영롱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키스홀릭 립스틱 블러’, ‘플로우 립 워터 블러 틴트’, ‘네일 웨어’도 만나볼 수 있다.

더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전라인을 20% 할인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전국 더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통합 쇼핑몰 ‘힐리브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비포텍은 본격적으로 매니큐어 성분의 네일 스티커를 생산한다. (비포텍)
비포텍은 본격적으로 매니큐어 성분의 네일 스티커를 생산한다. (비포텍)

○…네일 스티커 제조사 비포텍은 본격적으로 매니큐어 성분의 네일 스티커를 생산한다. 

비포텍은 액상 매니큐어 성분인 니트로셀룰로스를 주성분으로 하는 신개념 네일 스티커 제조업체다. 지난해 말 가평 신공장으로 생산라인을 이전하고 추가 생산시설 구축해 월 생산량을 100만개 수준까지 끌어올렸다. 
 
또 향후 추가 증설을 위한 생산 공간과 시설 보강도 끝마쳤다. 생산장비만 들어오면 곧바로 생산량을 현재의 두 배 수준인 월 200만개까지 확대할 수 있다. 

비포텍의 매니큐어 네일 스티커는 기존 젤 타입의 합성수지 제품보다 생산공정이 까다롭다. 시중에 판매 중인 합성수지 제품은 베이스 필름(비닐)에 단순 인쇄하는 형태지만 비포텍 제품은 액상 니트로셀루로스를 초정밀 인쇄기를 통해 분사·출력한다. 

이 과정에서 30m에 달하는 생산라인을 거친다. 베이스에 컬러 입히고, 톱코트 성분을 첨가하고 큐어링(LED램프 건조), 컷팅 등의 과정을 거친다. 여기에 비포텍만의 독자기술(배합, 건조)을 거쳐, 최종 제품으로 탄생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