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가 ‘김치꼬꼬면 왕컵(이하 김치꼬꼬면)’을 선보이고 용기면 시장을 공략한다고 23일 밝혔다.김치꼬꼬면은 ‘꼬꼬면’ 자체 브랜드로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이번 출시로 꼬꼬면은 3종 라인업(꼬꼬면·꼬꼬면 왕컵·김치꼬꼬면 왕컵)을 구축했다.김치꼬꼬면의 특징은 붉은색 국물이다. 팔도 연구진은 소비자들이 닭곰탕에 김치를 넣어 얼큰하게 즐기는 것에 주목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 분말스프로 김치의 시원한 국물 맛을 더하고 건 김치를 첨가해 아삭한 식감도 구현했다.팔도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제품 2종도 리뉴얼 한다. 꼬꼬면은 ‘
‘100점’짜리 재미와 흥을 선사한 '태군노래자랑'이 다시 한번 노래방 기계를 들고 전국 팔도를 돌아다닌다.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 오리지널 예능 '태군노래자랑' 시즌2를 17일 오후 7시 30분 지역채널 25번과 K-STAR, GTV, GMTV, 더라이프에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티빙과 왓챠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태군노래자랑'은 트로트 가수 나태주와 박군이 노래방 기계를 들고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가 진행하는 로컬 노래자랑 프로그램이다. 노래 실력이 부족해도 춤 실력이 충분치 않아도 오직 노래방 기계 점수 결과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베트남 제2공장(이하 제2공장)을 완공했다고 16일 밝혔다.공장 신설은 베트남 현지 수요 증가에 따른 물량 확보 목적이다. 팔도는 제2공장의 설비 확충을 지속하며 생산 및 수출 거점으로 활용할 방침이다.신(新)공장은 베트남 남부 떠이닌성 인근에 위치한다. 3만3920㎡(1만260평) 대지에 연면적 1만2506㎡(3783평) 규모다. 제2공장은 라면뿐만 아니라 음료 생산이 가능해 팔도의 현지 사업 포트폴리오는 더욱 다양해질 전망이다.앞서 준공한 제1공장은 베트남 동북부 푸토성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3개의 라면 생산
주식회사 파수(이하 파수)가 종합식품기업 팔도에 클라우드 기반 문서관리 플랫폼 ‘랩소디 클라우드(Wrapsody Cloud)’를 공급했다고 11일 밝혔다.파수는 랩소디 클라우드와 함께 구축 및 운영을 돕는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해 팔도가 최소한의 부담으로 모든 문서를 중앙화해 협업생산성과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기존 NAS를 중심으로 문서를 관리해 온 팔도는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따라, 임직원들이 생성하는 데이터의 파편화로 인한 사일로 문제를 최소화하고 중앙에서 효율적이고도 안전하게 관리할 새로운 방안을 찾게 됐다.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해 5월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 △팔도점보도시락 △공간춘 △오모리점보도시락 3종의 누적 판매량이 3월말 기준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이는 8배 이상의 용량을 고려할 시 일반 용기면 2100만 판매 효과로 환산된다.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에 열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워 기획한 초대형PB 용기면이다. 최초 5만개 이벤트 한정 상품으로 기획됐으나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정식 운영 상품으로 전환돼 3종의 시리즈까지 라인업이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벚꽃야경-The Miracle Night'라는 테마로 시행한 렛츠런파크 서울 벚꽃축제가 방문객들의 성원 속에 지난 7일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이색적인 즐길거리가 가득한 축제 현장은 남녀노소 수많은 고객들로 장사진을 이뤘다.농가나 소상공인의 판로개척을 지원하고 테스트 베드를 제공해 지역상생의 가치를 실현한 ‘팔도장터’와 ‘말랑씨 마켓’은 축제의 백미로 상인들은 제품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섰다.사업적경제기업 관계자는 “벚꽃축제에 방문하셨던 많은 분들이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제품에 담긴 노력과 취약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촉진에 나선다.팔도는 지난 1일 한돈자조금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과 '한돈 소비촉진 및 홍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협약식은 권성균 팔도 대표이사,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서초구 팔도 본사에서 열렸다.양측의 협업은 2015년 이후 두 번째다. 팔도는 당시 출시한 '팔도짜장면' 건더기 스프에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누적 9000만개가 팔리며 한돈 소비에 크게 기여했다. 팔도짜장면 생산에 사용한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비빔면 봄에디션(이하 비빔면 봄에디션)’을 200만개 한정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1984년 출시된 팔도비빔면은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 국물 없이 차갑게 비벼 먹는 라면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했으며, 누적 판매량은 18억개에 이른다.신제품은 올해 첫 브랜드 한정판이다. 팔도는 비빔면을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계절 에디션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 제품 누적 판매량은 3300만개다.비빔면 봄에디션의 차별점은 별첨한 딸기스프(5g)이다. 조리 시 추가하면 매콤·새콤·달콤한 팔도비빔면에 상큼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팔도 킹뚜껑 마라맛(이하 킹뚜껑 마라맛)’을 70만 개 한정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신제품은 브랜드 최초 한정판이다. 팔도는 다양한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국내 컵라면 중 가장 매운 ‘킹뚜껑’에 마라를 적용했다. 기존 킹뚜껑의 스코빌 지수는 1만2000SHU다.킹뚜껑 마라맛의 핵심은 별첨한 마라맛 스프(5g)이다. ‘베트남 하늘초’와 ‘청양고추’의 강렬한 매운맛에 얼얼한 마라를 넣어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구현한다. 취향에 맞게 함량을 조절할 수 있으며, 별첨을 빼면 오리지널 킹뚜껑 맛을 즐길 수 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점보라면 시리즈 2종의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점보라면 시리즈는 GS25가 먹방 콘텐츠에 열광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일반 용기면 대비 8배 이상 규모를 키워 기획한 초대형 콘셉트 PB 용기면이다. 8배 이상의 규모를 고려할 시 일반 용기면 1600만개 이상을 판매한 효과로 환산된다.점보라면 시리즈 2종은 ‘공간춘’과 ‘팔도점보도시락’이다. 이는 지난 5월 순차 출시 이후 18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GS25의 용기면 카테고리 Top 1위, 2위에 나란히 올라섰다.
팔도가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이하 비빔면 윈터에디션) 300만개를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비빔면 윈터에디션은 '팔도비빔면 가을에디션'에 이어 연내 내놓은 두 번째 한정판이다. 타 계절 대비 수요가 적은 겨울철 비빔면 시장 공략을 위해 기획한 제품으로 2018년 처음 선보였다.비빔면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까지 총 5회 출시해 모두 완판됐다.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에 이른다.한정판 특별 패키지도 적용한다. 양은 주전자와 분식 그릇으로 레트로 감성을 더했다.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
사진. 골프존이 11월 20일부터 12월 17일까지 ‘2023 팔도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한다.골프존은 11월 20일부터 12월 17일까지 4주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상금 4억원 상당의 ‘2023 팔도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팔도페스티벌은 전국 팔도 골퍼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골프존파크의 최대 규모 이벤트다. 이번 ‘2023 팔도페스티벌 시즌2’는 총 두 가지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참여하면 된다
배달의민족이 소상공인 사장님들의 축제인 ‘소상공인대회’에 대표 상생 플랫폼 기업으로 참여한다.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3일부터 이틀 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23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에 참여해 상생활동 홍보와 함께 소상공인 응원 캠페인 및 현장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소상공인대회는 매년 11월 5일 ‘소상공인의 날’을 맞이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연합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행사다. 소상공인 사장님 및 일반 방문객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우아
펄어비스가 CJ제일제당 비비고와 함께 이색 콜라보 ‘검은사만두’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검은사만두는 기존 비비고 깔끔고기 만두, 진한김치 만두 2가지 제품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패키징해 약 35만개 한정 판매한다. 전국 편의점과 지마켓, 옥션 등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각 1회 사용이 가능하다.검은사막 X 비비고 제휴 상자를 통해 검은사막은 △크론석 5000개 △[이벤트] 무기, 의상
SK브로드밴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전국 20곳의 전통시장 광고 무료 송출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B tv 우리동네광고’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비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소상공인 등 지역 사업자들이 TV광고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시, 구 등 상대적으로 넓은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기존 TV광고와 달리 ‘B tv 우리동네광고’는 동 단위로 세분화해 타깃형 광고를 송출함으로써 소상공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SK브로드밴드는 이번 추석연휴가 끝나는 다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메뉴를 알리기 위해 ‘육수당과 함께하는 팔도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국밥을 여행 콘셉트로 소개하며 관련 메뉴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메뉴로는 가을 단풍 같은 빨간 국물에 얼큰하고 매콤함을 자랑하는 ‘소양곰탕’과 ‘육개장’이 선정됐다.먼저 소양곰탕은 쫄깃한 소곱창, 소위와 함께 우거지, 대파, 마늘, 부추 등을 넣어 보다 얼큰하고 개운한 맛을 자랑하는 메뉴다. 육개장은 육수당만의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소양곰탕은 팔도여행 프로모션을 맞아
추석을 앞두고 LG헬로비전 ‘제철장터’가 전국에서 엄선한 특산물로 명절을 준비할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 제철장터의 지역 동반 성장 취지를 살린 오리지널 상품과 청년농부 상품도 함께 구성해 지역 상생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LG헬로비전은 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를 통해 전국 우수 농특산물과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추석맞이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특히 올해는 추석 연휴에서 개천절로 이어지는 황금 연휴에 맞춰 특별전을 다음 달 4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오는 21일 자정
GS건설이 경기도 이천에 두번째 자이(Xi) 아파트인 ‘이천자이 더 리체’를 10월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GS건설이 10월 경기도 이천시 증포 도시개발구역(증포동 323-20번지 일원)에서 선보일 예정인 ‘이천자이 더 리체’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25층 7개동 전용면적 84~120㎡ 총 558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 분양가구수는 △84A㎡ 216가구 △84B㎡ 92가구 △84C㎡ 90가구 △84D㎡ 35가구 △101㎡ 35가구 △120㎡ 90가구로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다.이천자이 더 리체는 인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