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CJ올리브영,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 외

  • 기사입력 2022.03.04 10:50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주말을 앞두고 유통업계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매년 진행되는 참치데이, 화이트데이 등을 앞두고 참치, 사탕, 초콜릿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진행하고, 최대 70% 할인을 제공한다.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남성 스킨케어를 무신사에서 단독 선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봄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더샘은 유명 뷰티 유튜버가 추천한 쿠션 제품 프로모션을, 유아동 쇼핑플랫폼 키디키디는 새학기 시즌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은 매월 빅 브랜드를 선정해 최저가, 최대 혜택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원양산업협회는 참치데이를 맞아 원양선사들과 함께 대형마트, 백화점 등을 통해 참치 판촉 행사를 연다.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도 참치데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농심과 GS25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인 ‘올영세일’을 오는 9일까지 실시한다.

올영세일은 1년에 단 4번 진행되는 업계 대표 쇼핑 축제로, 매 시즌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 관리에 필요한 기초화장품,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화장품을 중심으로 최대 70% 할인한다. 

올영세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 특가 행사도 진행된다. 역대급 할인율로 누구나 쉽게 득템할 수 있는 ‘선착순 특가’, 세일 기간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대표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이다. 

선착순 특가는 총 세 차례 진행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또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는 원플러스원(1+1) 구성 또는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군을 특가에 선보이는 ‘카테고리 대전’도 열린다. 시트팩(마스크팩), 패치류, 헤어 세정용품을 포함해 다섯 가지 카테고리 대전을 진행한다. 세일 참여 브랜드는 △에스쁘아 △닥터지 △바이오힐보 △라운드랩 △브링그린 △구달 △마녀공장 △에스트라 △아누아 △CLIO 등이다. 

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매일 오후 8시에 모바일 생방송 ‘올라이브’의 연속 방송을 선뵌다. 세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특가 상품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출석 이벤트, 스페셜 0원 딜 등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리메라는 남성 스킨케어를 무신사에서 단독 선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는 남성 스킨케어를 무신사에서 단독 선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남성 스킨케어 ‘맨 인더핑크’ 2종을 무신사에서 단독 선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맨 인더핑크는 남자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장벽부터 세심하게 가꾸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아쿠아 쉴드 케어’ 기술을 적용해 5가지 히알루론산 입자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또 피토스테롤, 칠링 베리어 액티베이터 원료 성분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돕는다.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파워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속 층층이 수분을 채울 수 있는 100시간 보습 지속 크림이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과해 여드름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투명한 워터 타입의 진정 토너인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리프레싱 워터’는 산뜻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한다. 과다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고, BHA 성분을 함유해 각질 관리에도 효과적이다.

신제품은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는 사용감에 특별한 향을 담아 차별성을 더했다. 허브와 플로랄, 샌달우드와 통카빈 등이 어우러진 아로마틱 우디 허벌 향이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식약처 지정 향 알러젠 프리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 2종은 4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신사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15% 할인 쿠폰과 2종 구매 고객에게 4만 원 상당의 핑크 콘셉트 무선 충전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후 아모레몰과 프리메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과 올리브영, 시코르,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니모리는 3월 한 달 동안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3월 한 달 동안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3월 한 달 동안 ‘새봄맞이 컬러&스킨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최근 가장 사랑과 관심을 받은 메이크업 및 스킨 제품들과 환절기 필수품인 클렌징 제품들을 선별해 알찬 혜택과 할인 이벤트로 선보인다. 

우선 메이크업부터 클렌징까지 해결하는 ‘쇼킹 라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걸파’ 우승 팀 ‘턴즈’가 선택한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 구매 시 ‘더 쇼킹 립앤아이 리무버’를,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더 쇼킹 립 메이크업’ 제품군 구매 시 ‘더 쇼킹 틴트 리무버’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클렌징 제품들을 9900원에 선보인다. 모공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케어해주는 ‘원더 살구씨 딥 클렌징 오일’과 예민해진 피부 진정 케어를 위한 ‘원더 티트리 클렌징 오일’는 개당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진정 케어에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더 티트리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2개 제품을 9900원에, 신선한 과채소를 담은 ‘프레쉬 투 고 폼 클렌저’는 제품 3개를 9900원에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피부 탄력에 힘을 주는 토니모리의 ‘투엑스알 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투엑스알 콜라겐 앰플‧에센스‧크림 구매 시 다음 제품의 보습효과를 2배로 올려주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12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더샘은 뷰티 유튜버가 추천한 쿠션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샘) 
더샘은 뷰티 유튜버가 추천한 쿠션 제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샘) 

○…뷰티 브랜드 더샘은 뷰티 유튜버 ‘유트루’ 추천템으로 알려지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트루 핏 픽서 쿠션 1:1’ 프로모션을 9일까지 진행한다. 

‘트루 핏 픽서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세미 매트 타입의 마스크 프루프 쿠션이다. 뛰어난 밀착력과 고정력으로 인기 유튜버 블라인드 테스트 영상에서 매트 쿠션 부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더샘은 ‘트루 핏 픽서 쿠션’ 본품 구매 시, 지리산 화이트티가 함유돼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힐링 티 가든 화이트티 클렌징 워터’ 본품을 추가로 증정하고 리필 구매를 원하는 사람에 한해 해당 제품 리필을 50%가격에 추가 할인 판매한다. 

또 우수한 커버력과 지속력이 특징인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도 20% 할인한다.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는 들뜸이나 주름 끼임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고밀착 컨실러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피부 톤과 고민 부위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유아동 쇼핑플랫폼 키디키디는 ‘셋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랜드)
유아동 쇼핑플랫폼 키디키디는 ‘셋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랜드)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유아동 쇼핑플랫폼 키디키디는 ‘셋업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최근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원마일웨어’의 인기가 지속되면서 아동패션업계에서도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셋업룩’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셋업룩은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룩으로 아이들의 일상복은 물론, 외출복으로 동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셋업 페스티벌에서는 원마일웨어 트렌드와 새학기 시즌을 겨냥해 등원룩, 등교룩의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상하세트, 맨투맨, 트레이닝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나이키키즈, 팬콧키즈, 지프키즈, 하버드키즈, 앤드, 두두앤솜 등의 인기브랜드가 함께 한다.

이키디키디의 셋업 페스티벌은 오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블 할인 쿠폰을 비롯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빅 브랜드를 선정해 최저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빅 브랜드를 선정해 최저가,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대형 브랜드 특집전 ‘빅쇼’를 론칭했다. 

빅쇼는 매월 빅 브랜드를 선정해 TV 라이브, 모바일 라이브, 앱 기획전 등 CJ온스타일 전 채널에서 단독으로 최저가, 최대 혜택의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이다. 

오는 6일 오전 8시 50분에 ‘빅쇼’를 처음 선보이고 약 두 시간 가량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첫 번째 브랜드는 3년간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1등을 차지하고 있는 ‘에버콜라겐’이다. 방송에서는 프랑스산 비오틴, 2중 기능성 콜라겐 원료가 함유된 에버콜라겐의 베스트셀러 ‘타임 비오틴’이 판매된다. 

에버콜라겐 창사 이래 최대 혜택으로 12통 구매 시 1통을 추가 구성해 증정하고, 50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추첨 이벤트 등도 마련했다. 

같은 날 T커머스에서는 ‘에버콜라겐 원데이’를 진행하고 기능성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에버콜라겐 타임’을 판매한다.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3%의 적립금을 신청할 수 있어 최대 3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채널 ‘라이브쇼’를 통해 사전 판매도 진행된다.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인앤업 플러스 △판도라 다이어트 △인앤업 비오틴업 등을 4일 오전 11시,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최대 44%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CJ온스타일 앱에서는 4일부터 3일간 빅쇼 특별 기획전을 운영해 콜라겐, 여성 유산균, 기능성 다이어트 식품 등 다양한 품목을 최대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KOFA(특수법인 한국원양산업협회)는 3일부터 사조씨푸드와 동원산업 등 원양선사들과 함께 대형마트, 백화점 등을 통해 참치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3월 7일은 ‘참치데이’로 매년 이 시기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올해는 해양수산부에서 참치를 3월 이달의 수산물로 선정해 소비 촉진에 힘을 더하고 있다.

동원산업은 3월 3일부터 9일까지 이마트 매장에서 36% 할인된 가격으로 횟감용 참다랑어 모둠회 240g(뱃살 120g, 속살 120g)을 2만3800원에, 360g(뱃살 120g, 속살 240g)을 3만4800원에, 눈다랑어 뱃살회 240g을 1만6800원에 판매한다. 

사조씨푸드도 동일한 기간 이마트 매장에서 동일한 제품을 판매한다.

동원산업은 롯데마트 매장(제타플렉스, 서초점, 은평점, 월드타워점)에서 횟감용 참치뱃살 모듬회 400g(참다랑어 뱃살회 200g, 눈다랑어 뱃살회 200g)을 3만5800원에 판매한다. 

4일부터 매주 3일간(금·토·일)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1주차), 목동점(2주차), 미아점&더현대서울점(3주차), 신촌점(4주차) 순으로 북대서양참다랑어 해체 시연 행사 및 30%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참치데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그룹)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참치데이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그룹)

○…동원그룹 온라인 식품 유통 계열사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오는 7일 참치데이를 기념해 4일부터 14일까지 동원참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고추참치, 야채참치 등 각종 동원참치캔을 최대 40%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 모양으로 빚어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신제품 ‘동원참치 큐브’도 함께 선보인다.

참치데이는 참치와 발음이 비슷한 매년 3월 7일로, 해양수산부와 한국원양산업협회가 수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지정한 날이다. 

동원몰은 참치데이를 기념해 이색 행사도 마련했다. 10만원 상당의 동원참치캔과 20만원 상당의 동원 참치회를 단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 ‘럭키드로우’를 행사 기간 중 매일 진행한다.

또 오는 10일 론칭 예정인 동원몰 라이브 커머스 채널 ‘D Live’의 첫 방송 내용을 개인 SNS에 게재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동원참치를 증정한다.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츄파춥스 ‘흥UP’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츄파춥스 ‘흥UP’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심)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츄파춥스 ‘흥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츄파춥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자신만의 ‘스윗’한 순간을 담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1958년 출시된 츄파춥스는 감각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 막대사탕 1위 브랜드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농심은 1998년부터 국내에 공식 수입‧판매 중이며, 매년 화이트데이 시즌마다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포켓몬’, ‘신비아파트’와 손잡고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고, 초보 골퍼들을 위한 각종 츄파춥스 골프 굿즈 기획팩도 온라인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편의점 GS25는 화이트데이를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편의점 GS25는 화이트데이를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

○…GS25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파격 행사를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애니메이션 캐릭터이자 요술 고양이인 ‘펠릭스’과 함께 200여 개의 행사상품을 선보이고, 온·오프라에서 할인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펠릭스 캐릭터를 필두로 ‘최고심’ ‘오늘의 짤’ ‘꿈돌이’ ‘무케’ 등 세대 별 선호하는 캐릭터 상품들과 캔디, 초콜릿, 젤리 등 기본에 충실한 상품까지 약 200여 개의 행사상품을 준비했다.

팰릭스 세트상품은 일반세트 3종과 리유저블세트 4종 등 7종으로 구성됐다. 일반세트에는 스티커 굿즈가 동봉되며, 리유저블세트는 재사용 가능한 용기로 상품을 포장해 고객들이 친환경 활동과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다. 

이외에도 10~20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모티콘 ‘최고심’ 5종과 B급 감성으로 30~40대에게 지지를 받고 있는 이모티콘 ‘오늘의 짤’ 5종, 93년 대전 엑스포 추억을 되살리는 ‘꿈돌이’ 3종, 인기 웹툰 캐릭터 ‘무케’ 2종 등 각 세대 별 맞춤 캐릭터 상품들도 새로운 패키지와 구성품으로 출시된다.

GS25는 기념일을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도록 화이트데이 세트상품, 초콜릿, 젤리 등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3월 한 달간 GS Pay를 사용해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GS&POINT로 되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하리보 4천 원 이상 결제 시 4천 포인트 △화이트데이 세트상품 결제 시 50%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오는 12일까지 신용카드(BC, 신한, 농협, 삼성)로 페레로로쉐 행사상품 결제 시 2+2 행사 및 5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비대면 전환 및 모바일 선물하기 트렌드를 반영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쇼핑라이브’ ‘나만의 냉장고 원플러스콘’에서 캔디, 젤리 등 인기 상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또 GS25 전용 앱 ‘나만의 냉장고’에서는 캔디, 초콜릿, 세트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인기 운동화 및 ‘펠릭스’ 굿즈를 지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