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토니모리만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본셉(BONCEPT)’은 본연의 내 모습을 더욱더 아름답게 가꾸어주며 나만의 ‘뷰티 컨셉’을 만들어 매력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셉(BEAUTY+CONCEPT)이라는 브랜드명처럼 아름다움에 대한 열정으로 고객의 니즈와 경험을 고려해 가성비와 효능을 모두 잡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은 런칭과 동시에 6종의 레티놀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탄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생기를 더할 수 있는 ‘치크톤 젤리 블러셔’ 신규 컬러 4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치크톤 젤리 블러셔는 기존 △ 1호 포그 핑크 △ 2호 누디 엠버 △ 3호 로즈 쿼츠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이번에 론칭한 신규 컬러는 △ 4호 퍼지 피치 △ 5호 발레 핑크 △ 6호 버블 핑크 △ 7호 레어 라벤더로 4종이 추가됐다.‘4호 퍼지 피치’는 상큼한 피치 코랄 빛으로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웜톤에게 어울리는 컬러이다. ‘5호 발레 핑크’는 밝고 화사한 벚꽃 핑크
토니모리는 배해동 회장이 제15대 경기도상공회의소 연합회장으로 선출됐다고 12일 밝혔다.지난 4월 11일 판교 더블트리바이힐튼에서 열린 경기도상공회의소연합회 취임식에서 임시의원총회의 만장일치로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이 경기도상공회의소 연합회장으로 취임했다.배해동 회장은 1994년 ㈜태성산업 창립 후, 2006년 ㈜토니모리를 창업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키우고 있다. 2021년에는 제18대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토니모리는 최근 국내에서는 PX 군 마트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완료하고 다이소 입점을 앞두고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가 10년차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인연을 이어간다고 26일 밝혔다.참이슬과 아이유는 2014년 처음 만났다. 이후 꾸준한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냈다. 2020년에는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하고,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브랜드와 협업 굿즈를 출시했다. 특히 소주 최초 팝업스토어 ‘이슬포차’와 소주 최초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브랜드 모델로서 의리를 과시하기도 했다.최근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대나무숯 정제공법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2024년도 군 부대마트(PX)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입찰 된 카테고리는 혼합 세트와 올인원 제품으로, 토니모리의 △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 2개 품목이다. 선정된 두 제품은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다. 토니모리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BIO EX 셀 펩타이드 3종세트’는 주름지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매끄럽고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크리스테마린 스템셀과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됐다. 보습 관리부터 피부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얼굴 윤곽은 또렷하게 관리해주고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제품 ‘콜라겐 펩타이드 브이 핏 괄사 크림’은 12가지 임상테스트로 보습 및 주름, 탄력 등 개선 효과를 증명한 제품이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괄사를 탑재해 탄력 케어와 윤곽 관리를 함께할 수 있다. 크림과 함께 제공되는 괄사는 페이스라인에 맞춰 만들어진 특수 제작 괄사다. 어떤 얼굴형에도 착 붙어 윤곽을 또렷하게 관리해주며, 크림 용기에 붙어 있어 분실 걱정이 없다. 또 특수 제작된 반쪽 괄사는 눈가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학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가 있는 대입 수험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한다. 토니모리는 제13회 토니모리 ‘희망열매 캠페인’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올해로 13번째 진행되는 토니모리의 ‘희망열매 캠페인’은 미래를 이끌어갈 후세대들에 용기와 도전정신을 전해주기 위해 2011년부터 시작한 토니모리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을 유지하고자 하는 대입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장학금을 지원해왔다. 지난 12년간 약 200명 이상의 학생들을 지원한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뷰티 어워즈 3관왕을 달성했다. 토니모리는 △2023 글로우픽 어워드 △코리아 유튜버스 어워즈 2023 △2023 파우더룸 하반기 뷰티 어워드에 이름을 올렸다고 21일 밝혔다. 3관왕을 차지한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기존 매트 틴트들과는 다르게 버터같이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이 특징이다. 워터리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겉보속촉’ 틴트라는 애칭과 함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덕분에 뷰티 어워즈마다 수상을 하며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신제품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팬데믹이 지나고 마스크를 벗고 다니면서 립 메이크업 제품에 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토니모리는 수분 가득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겟잇틴트 라인’의 4번째 신제품인 ‘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을 선보였다.‘겟잇틴트 글레이즈 밤’은 메가 샤인 글레이즈 코팅으로 다각도에서 균일하고 입체적인 광택감을 제공하고, 시원한 쿨링감이 도는 플럼핑으로 자극감 없이 볼륨 있는 립을 연출해 준
토니모리가 성신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연구 개발, 교육, 브랜드 국제화 및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해 산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토니모리와 성신여대는 공통 관심 분야의 기술 개발, 산학 연구과제 공동 수행, 협력 사업 발굴 및 추진 등에 힘쓸 예정이다. 협력 분야 인재 발굴을 위한 인턴 및 현장 실습 운영, 취업·창업 연계 관련 교육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여 인적 교류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성신여대 학생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업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됐다. 토니모리는 성신여대 학생 진로와 취
토니모리가 3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368억원, 영업이익 24억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동기 대비 29.3%, 196.8%로 증가한 수치로 3분기 연속 흑자 기조를 유지했다.토니모리는 3분기가 전통적인 화장품 비수기임에도 시즌 제품으로 출시한 ‘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 크림’의 판매 호조와 자회사 메가코스의 고객사 수주 증가로 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하면서 성장흐름을 이어갔다고 설명했다.화장품 OEM·ODM 사인 메가코스는 최근 ‘K-뷰티’의 흥행으로 화장품 제조업이 호황을 맞으면서 눈에 띄는 실적 개선을 보여주고 있다.
토니모리가 가을을 맞이해 인기 색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무드에 맞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토니모리의 색조 제품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을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31일까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토니 스트리트’에서 진행된다.이번 프로모션에서 특가로 판매되는 제품은 오랜 시간 균일한 수분광 커버가 가능한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과 베스트셀러 ‘더쇼킹 카라’ 등이다. 한 개를 구매하면 한 개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명한 아이라인을
토니모리의 친환경 생분해 제품 ‘퓨어듀 티트리 앤 유자씨 생기 라인’이 해외 각 바이어들의 러브콜을 받아 초도 물량 완판 및 미국, 러시아, 홍콩 등 해외 약 10개 국가에서 수출이 진행됐다.토니모리의 ‘퓨어듀 라인’은 비건과 친환경에 대한 기준이 엄격한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타 재질이 섞이지 않은 100% PP 단일 재질 진공용기를 활용한 ‘퓨어듀 라인’은 미국 대형 유통 업체 ‘타겟’과 편집숍 ‘얼타’ 채널 기준 200가지 피부 유해 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벨기에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 내용물부터 용기까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저자극 클렌징 제품인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 3종을 출시했다.새롭게 출시한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라인’은 민감성 피부를 생각한 저자극 진정 클렌저로 그린티와 레몬이 만났다. 전라남도 장흥에서 자라는 야생녹차를 약 1년 동안 자연발효시킨 발효 녹차 ‘청태전’을 담았다.이번에 선보인 토니모리의 클렌징 라인은 맑은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오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폼’, ‘더 촉촉 그린티 레몬 저자극 클렌징 워터’
토니모리가 엔데믹과 중국 단체 관광 허용으로 외국인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포켓바니’ 팝업 스토어를 전개했다.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토니모리의 ‘포켓바니’ 팝업 스토어는 ‘SWEET HOME’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정원과 거실, 현관 등 3가지 공간을 구성됐다.첫 번째 공간인 ‘정원(Garden)’에서는 ‘포켓바니’ 제품과 굿즈를 소개하는 디스플레이와 영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거실(Living Room)’과 ‘현관(Entrance)’에서는 특별한 ‘포켓바니’ 포토존과 이벤트가 준비돼 소비자도 함께 즐길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우리 산업계에도 친환경을 키워드로 한 변화와 흐름이 확대되고 있다. 기업들은 생애주기를 고려한 제품을 개발해 관련 소비를 장려하거나 단일재질 용기, 다회용기, 종이 소재 등 보다 친환경에 가까운 용기를 개발하고 있다. 플라스틱 용기를 업사이클링하거나 버려지는 소재를 새로운 물건의 원료로 재활용하는 움직임도 늘어나는 추세다.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패션·뷰티·생활용품 기업들이 지구를 위해 더하고 있는 친환경 활동을 살펴봤다.자원순환의 날은 환경부와 한국폐기물협회 공동으로 지구환경 보호와 자원
토니모리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패키지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 본상을 수상한 토니모리의 ‘포켓바니 퍼퓸바’는 세 가지 향의 고체형 미니 퍼퓸바이다. 알코올 제로, 동물성 제로의 안심할 수 있는 성분과 피부에 무해한 성분을 사용해 만들어졌다.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인정받고 있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경우 세계적 권위의 심사위원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동원F&B는 한식 가정간편식 용기죽 신제품과 동원참치 40주년을 기념해 KBO 리그와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농심은 샐러드와 건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통밀을 사용한 빵과 함께 무안 양파 농가를 돕기 위한 양파빵을 내놓았다. 오리온은 매일유업과 컬래버 제품을 선보였으며, 롯데푸드는 골드키위를 활용한 빙과 제품을 출시했다.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향과 꿀 향을 느낄 수 있는 소주를 선보였고, 서울우유협동조합은 바리스타 박이추 명인과 함께 라떼 제품을 출시했다. 웅진식품은 기능성 라인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최근 유통업계는 음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과 더불어 소비를 통해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F&B는 식사 대용이나 간식으로 먹기 좋은 참치 스프레드와 튜나페를 출시했고, 샘표는 한국 정통 김치를 해외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캔 김치’를 선보였다. 대상 청정원은 조리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먹태 안주를 내놓았고, 풀무원식품은 어묵이 들어간 가래떡 떡볶이를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인기 게임 ‘쿠키런: 킹덤’ 최고 인기 캐릭터 ‘설탕 노움’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유통가는 본격적인 봄철을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최대 30% 할인하는 멤버십데이를 진행하고, 토니모리는 역대급 빅세일을 전개한다. 에스트라와 뉴스킨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애경산업은 환경보호 동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은 봄 시즌 인기 뷰티 아이템 세일을, 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신혼부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온은 봄맞이 홈 리모델링 기획전을 전개하고, G마켓과 옥션은 먹거리부터 생필품, 건강식품을 비롯해 가구,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상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