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티몬 ‘해외직구 건강식품 대전’ 외

  • 기사입력 2022.02.04 10:57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

설 연휴가 끝났어도 유통가의 할인 이벤트 계속된다. 티몬은 인기 해외직구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며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NS홈쇼핑은 2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TV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마트는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맞이해 프리미엄 TV, 간편 먹거리 중심의 할인 행사를 열고, bhc도 올림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할인한다.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공병공간’에서 재활용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팝업전시를 운영한다. 뷰티 토니모리는 인기 스틱 제품 1+1 프로모션을,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인기 클렌징 제품을 최대 49% 할인한다.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는 유아동품 할인 대전을 열고, 현대백화점은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2022년 봄·여름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티몬은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을 제공한다. (티몬)
티몬은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을 제공한다. (티몬)

○…티몬은 인기 해외직구 브랜드 상품을 선보이는 ‘해외직구 건강식품 대전’을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실시한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직구를 이용하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어 티몬이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식품 대전 기획전을 기획했다. 

솔가, 센트룸, 오쏘몰 등 직구 인기 브랜드를 비롯해 TWG, 로네펠트, 라바짜, 닥터브라이언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했다. 즉시 할인 10%와 쿠폰 할인 5%를 함께 받을 수 있어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 적용도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오쏘몰 이뮨 멀티비타민 1+1 △솔가 B-콤플렉스 100 100베지캡슐 1+1 △압타밀 분유 △일본 로이스 초콜릿 △일리커피 100캡슐 등이 있다. 

오는 7일에는 일리 커피머신과 캡슐 상품을 선보이는 티비온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일리 Y3.3 캡슐커피머신을 정가 199,000원에서 50% 이상 할인한다. 방송을 통해 커피머신 10대(일리 Y3.3, 일리 X7.1)와 커피머신 전용 세정제 10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진행한다. 

NS홈쇼핑은 2월 한 달간 매주 주말에 프로모선을 진행한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2월 한 달간 매주 주말에 프로모선을 진행한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2월 한 달간 매주 주말 ‘범상치 않은 주말 2월 기적의 쇼핑’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매주 주말마다 TV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이다. 5일부터 4차에 걸친 각 주말 동안 최종 결제금액 기준 50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5만원, 20만원 이상~50만원 미만 구매 시 2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1~2차 적립금 증정 대상자는 3월 2일, 3~4차 대상자는 4월 1일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단 구매한 상품의 취소, 반품 시 적립금 대상자에서 제외되고, 행사 기간 내 미결제 시에도 대상자에서 제외된다.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또 주말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앱에서 특정 카드로 결제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5%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5일과 6일 주말에는 면역력 강화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집중 편성했다. 이 기간에는 ‘데이즈온 프로바이오틱스FOS트리플’ ‘데이즈온 금은화추출물’ ‘닥터린 초임계알티지오메가3’ ‘면역88 골드’ ‘정관장 홍삼진고’ 제품을 판매한다. 

이마트는 프리미엄 TV, 간편 먹거리 중심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프리미엄 TV, 간편 먹거리 중심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맞이해 프리미엄 TV, 간편 먹거리 중심의 할인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는 ‘삼성·LG 프리미엄TV 페스타’를 열고 ‘삼성 QLED TV(65/75/85인치)’, ‘LG 올레드 TV(55/65/77인치)’ 등 주요 프리미엄 TV를 연중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대표 행사상품으로 ‘삼성 QLED TV 85(214cm)’ ‘LG 올레드 TV 77(193cm)’ 등이다. 삼성 주요 QLED 제품 구매 시 ‘삼성 사운드바’를 증정하며, LG 올레드 제품 구매 시 ‘애플TV+ 3개월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매주 주말에는 바이어가 선정한 인기 TV를 파격가에 판매하는 ‘TV 잡는 날’ 행사도 진행하며, 이마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대상 상품을 안내한다. 

이와 더불어 이마트앱 회원을 대상으로 TV 구매 합산액이 200/300만원 이상이면, 2/3만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받고 행사 카드로 TV를 결제하면, 최대 20만원의 추가 할인 및 최대 8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경기를 즐기면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과일, 간편식, 간식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제철 딸기 10여 종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한다.

키친델리(즉석조리) 코너에서는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레스토랑’ 콘셉트로 튀김, 구이, 초밥 등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20% 할인한다. 이 외에도 20여 종의 피코크 인기 간편식과 간식도 행사 카드 결제 시 20~40% 할인한다.

bhc는 다양한 메뉴 제안과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bhc)
bhc는 다양한 메뉴 제안과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bhc)

○…종합외식기업 bhc는 국가대표 응원 메뉴로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 제안과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우선 요기요를 통해 총 12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그리고 오는 12일과 13일에 대표 메뉴인 뿌링클, 콤보시리즈, 맛초킹을 포함한 전 메뉴를 대상으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일부터 20일까지 전 메뉴 3000원을 할인한다.

추가로 KB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요기요에서 사용할 수 있는 bhc 치킨 2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의민족을 통해서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콤보 세트 메뉴와 한 마리 세트 메뉴 등 세트 메뉴 15종과 하바네로 포테킹 프라이드 등 총 16종에 대해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따끈한 국물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서 ‘큰맘할매순대국’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큰맘할매순대국은 2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배달 앱인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배달과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큰맘할매순대국은 순댓국, 소뼈 맑은 해장국, 어탕 칼국수 등 따뜻한 국물 요리 외에 할매순대볶음, 돌판두루치기 등 다양한 안주류도 할인된다. 

이니스프리는 ‘공병공간’에서 종이의 가치와 재활용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는 ‘공병공간’에서 종이의 가치와 재활용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공병공간’에서 지속 가능한 자원 종이의 가치와 재활용 실천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HOME SWEET HOME’ 팝업 전시를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재활용과 재사용 패키지 활용에 앞장서고 있는 이니스프리와 버려지는 폐가구 문제를 해결하고자 70% 이상 재활용 가능한 재료인 종이로 가구를 만드는 브랜드 ‘페이퍼팝’의 지속 가능한 자원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지구를 위한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통통 튀는 유머 감각을 그림으로 그려내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순이지(SOON.EASY)’ 작가의 일러스트까지 더해 감각적이고 유쾌한 전시로 꾸몄다.

‘순이지’ 작가의 손에서 탄생한 지구를 사랑하는 강아지 캐릭터이자 Save Nature Lifestyle을 추구하는 Mr.댕댕의 집을 ‘공병공간’ 안에 마련했다. Mr.댕댕의 집은 ‘페이퍼팝’이 종이로 만든 수납장과 스툴 등의 작은 소품과 가구로 채웠다. 전시 관람객들은 Mr.댕댕의 집에 방문해 종이로 만든 가구를 자유롭게 체험하며 종이의 무궁무진한 활용과 변신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팝업 전시 기간 중 ‘공병공간’ 매장에서는 70% 이상 재활용이 가능한 종이와 폐플라스틱을 업사이클링 해 만든 업사이클링 스토리지 박스 ‘DIY 쑥토리지’를 50개 한정 판매한다. 

뚜껑을 닫으면 타블렛 거치대가 되고, 뚜껑을 열면 내부에 거울이 붙어 있는 다용도 정리 박스로 사용 가능하다. 동봉된 Mr.댕댕 스티커로 직접 박스를 꾸며볼 수도 있다. 더불어 ‘DIY 쑥토리지’ 구매 시, 재사용 가능한 박스 포장용 끈 ‘리박스 밴드’도 증정한다. 

토니모리는 인기 스틱 제품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토니모리는 인기 스틱 제품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 스틱’ 11만1111개 판매 기념으로 ‘원 플러스 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 스틱’은 출시된 지 2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차별화된 고순도 저분자 콜라겐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보습을 채워주는 것은 물론, 피부 주름 개선과 미백을 케어해주는 기능성을 담은 제품이다.

첨가된 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이 피부에 탄력을 선사하고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를 간편하게 집중 관리가 가능하다. 1회 사용만으로 즉각적인 눈가, 팔자, 목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고, 3일 사용 후 탄력 개선 효과가 있다는 내용의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토니모리는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대표 멀티 스틱인 ‘투엑스알 콜라겐 링클 멀티 스틱’이나 ‘기미야 비타씨 미백 앰플 스틱’을 두 개를 한 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은 7일까지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및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운영된다.

마녀공장은 인기 클렌징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녀공장)
마녀공장은 인기 클렌징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마녀공장)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은 인기 클렌징 제품을 최대 49% 할인하는 ‘월간 클렌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까지 뷰티 어워즈에서 클렌징 오일 부문 1위를 수상한 ‘퓨어 클렌징 오일’과 저자극 클렌징 라인인 ‘허브 클렌징 오일’, ‘소다폼’ 본품 2종,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 등 체험 키트로 구성된 더블 세트를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구매 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고,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2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0% 할인 축하 쿠폰을 지급한다. 첫 구매 후 재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마녀공장 전 제품 구매 시 5종 샘플 체험 키트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와 ‘하이드레이팅 이온 세럼’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마녀공장 자사 몰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800 적립 포인트를 지급하는 출석 체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1일 누적 출석 시에는 추첨을 통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자극 없이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자오담 도토리 모공 쫀쫀 클렌징폼’을 증정한다.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는 유아동품 할인 대전을 진행한다. (이랜드)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는 유아동품 할인 대전을 진행한다. (이랜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유아동 쇼핑앱 ‘키디키디’는 예비맘, 베이비, 토들러 엄마들을 위한 행사 ‘123 베이비페어’와 ‘등원준비 페스티벌’을 오는 7~9일 진행한다.

키디키디의 베이비페어는 매월 첫째 주 월·화·수요일에 열리는 월간 고정행사다. 이번 달 행사에서는 인기 브랜드 올포홈·베베드피노·밤부베베·쉐베베 등의 대표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베이비맘 필수 인기 상품을 핫딜가로 제공하는 ‘123 선착순 딜’을 통해 브라운 체온계,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 밤부베베 세면 타올,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 베베숲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 아이엠마더 분유, 아트오 플레이매트, 임페리얼 드림 XO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3월 어린이집 입소를 맞아 미리 어린이집 준비물을 준비하는 엄마들을 위해 등원 준비물 체크리스트 행사도 마련했다. 어린이집 첫 등원 시 필요한 준비물 체크리스트 정보부터, 양치도구, 식기류, 등원룩 등 어린이집 준비물로 유명한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낮잠 이불 기획전에는 올포홈, 무무슈, 돗투돗, 로토토베베, 헬로미니미, 쉐베베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은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2월 14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8개 점포에서 순차적으로 ‘2022년 봄·여름 해외패션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막스마라·무이·랑방·질샌더 등 총 100여 개 해외패션 브랜드가 참여하고, 브랜드별로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10~70% 할인해 판매한다. 

해외패션 대전에서 현대백화점 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5%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는 압구정본점(2월 3~10일)을 시작으로 더현대 서울(2월 11~17일), 대구점(2월 11~20일), 판교점(2월 15~20일), 무역센터점·목동점(2월 16~20일), 부산점(2월 18~20일), 천호점(3월 12~14일)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