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비자 럭키데이] 쿠팡 ‘2021 하반기 결산 주방페어’ 외

  • 기사입력 2021.12.10 14:05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쿠팡은 연말을 맞아 인기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하반기 결산 주방페어’를 진행한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를 특가로 판매하고, 농심켈로그는 그래놀라 구매 시 켈로그 크리스마스 플레이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SSG닷컴은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최대 9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최대 50% 할인하는 ‘12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시코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단독 선론칭 기념으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는 연말을 맞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쿠팡이 2021주방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2021주방페어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은 연말을 맞아 올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었던 주방용품을 한 곳에 모은 ‘2021 하반기 결산 주방페어’를 진행한다.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SK매직, 쿠쿠, 쿠첸, 오덴세, 코렐, 키친아트 등 국내외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 49개가 참여해 브랜드별 인기 상품부터 대표제품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그릇, 수저세트 등 식기부터 주방조리도구, 수납 및 정리용품까지 각종 주방용품이 판매된다.

와우회원이라면 쿠팡이 선별한 인기 주방용품 9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 쿠폰 발행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즉시할인관’ 혜택도 준다.

대표 상품으로 코렐 스누피 라인, 쿠쿠 미생물분해 음식물 처리기, 키친플라워 프라이팬 냄비 세트, 메종오브제 로얄베일 식기 등을 한정 수량으로 특별 할인가에 판매된다.

아울러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게 냄비·프라이팬, 주방가전, 그릇·홈세트 등 10개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여기에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제품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준비했다. 

또 쿠팡의 MD가 추천하는 인기 주방용품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는 ‘MD 추천관’을 비롯해 고객 후기가 좋은 상품들을 한 곳에 모은 ‘베스트 리뷰관’도 구성됐다.

11번가가 아마존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11번가)
11번가가 아마존 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는 연말 시즌을 맞아 올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를 특가로 판매하는 ‘아마존 위크’ 행사를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처음 선보인 8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축적된 판매 데이터에 기반해 실제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들을 선정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립밤 등 연말 선물용 아이템을 포함한 총 300여종의 상품이다.

하루 5가지 상품을 11번가 단독 딜로 선보이는 ‘데일리 딜’도 행사 기간 매일 진행한다. 무선 헤드셋, 디너 플레이트 세트, 메모리폼 베개 등 11번가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한 총 35개 제품을 매일 특가에 내놓는다.

오는 11일 오후 7시에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특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홈파티를 위한 와인잔 세트부터 게이밍 키보드, 전동 칫솔, 핸드크림 선물세트, 멀티 비타민 등 연말 선물로 좋은 해외직구 인기 상품 총 20여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발급하는 ‘15% 할인쿠폰’(최대 3만원)을 적용하면 방송 판매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시청 고객을 위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상품 구매 후 실시간 구매 인증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5명)을 추첨해 ‘홀리데이 럭키박스’(텀블러, 립밤 세트, 캘린더 등 총 6종)를 증정하고,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단 고객(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쿠폰’(SK페이 전용, 5만원 이상 구매 시)과 최대 1만원 할인 ‘10% 할인쿠폰’(SK페이 전용, 1만원 이상 구매 시)을 ID당 1회씩 매일 발급한다. 해당 할인쿠폰들은 ‘아마존 위크’ 행사 상품 외에도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의 모든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농심켈로그 제공)

○…농심켈로그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그래놀라 구매 시 켈로그 크리스마스 플레이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10일부터 진행한다.

농심켈로그는 특별한 연말 홈 파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켈로그 그래놀라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플레이트 1종을 랜덤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외에도 쿠팡과 11번가, 이베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시즌 한정으로 제공하는 농심켈로그 크리스마스 플레이트는 켈로그 대표 마스코트 토니와 브랜드 로고를 비롯해 크리스마스트리,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디자인 4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빨간 털모자를 쓴 토니 플레이트는 1950년대 빈티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농심켈로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16일까지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시리얼 홈파티에 어울리는 켈로그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켈로그 크리스마스 플레이트 1종을 선물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이 9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9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sg닷컴 제공)

○…SSG닷컴이 신규 고객을 모으고 하반기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다시 불러오기 위해 최대 99% 할인 카드를 꺼냈다.

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22일까지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99딜’을 진행한다. ‘99딜’이란 SSG닷컴이 선정한 상품 6종 중 1종을 선택해 최대 99%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SSG닷컴은 처음 이용하는 신규 고객과 올 7월 1일 이후 구매 이력이 없는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99%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고객은 쓱배송이 가능한 딸기, 계란, 치즈돈까스, 모둠어묵, 스파게티 소스, 물티슈 6개 상품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추가로 고객이 쓱배송 및 새벽배송을 경험할 수 있도록 1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 3장도 함께 제공한다.

SSG닷컴은 고객이 자주 구매하는 스테디셀러 상품 및 최대 99%까지 극대화한 할인율을 바탕으로 신규 고객 및 하반기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확보해 연말 장보기 수요를 가져온다는 방침이다.

이니스프리 빅세일 포스터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빅세일 포스터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1일까지 올해 마지막 세일인 ‘12월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니스프리의 회원이라면 등급에 관계없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카테고리별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 하반기 출시 직후 큰 사랑을 받은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과 수분 가득 생기 있는 입술로 관리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듀이 틴트, 듀이 트리트먼트 립밤’,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톤업효과의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 등 클렌징 티슈, 틴트, 립스틱 일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 지난 9월 출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이니스프리 대표 셀럽이자 1등 세럼인 ‘그린티 씨드 세럼’,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 수분크림 ‘그린티 씨드 크림’, 확신의 대세 앰플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등을 포함해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바디헤어, 네일 등 카테고리 전 품목을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 컬래버를 진행한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도 30% 할인되고, 2개 이상 구매 시 3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빅세일 기간에는 삼성카드와의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링크와 첫 만남을 기념해 11일까지 삼성카드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건 클렌징 신제품 ‘레스레스 폼 클렌저’ (사진=쥬스투클렌즈 제공)
비건 클렌징 신제품 ‘레스레스 폼 클렌저’ (사진=쥬스투클렌즈 제공)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는 비건 클렌징 신제품 ‘레스레스 폼 클렌저’를 시코르 공식 온라인몰 ‘시코르닷컴’에서 단독 선론칭하고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론칭 프로모션은 10일부터 일주일 간 진행되며 단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 및 그레인 수 오일 클렌저 미니 20ml, 레스레스 폼 클렌저 7일 체험분을 증정한다. 

‘레스레스 폼 클렌저’는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포뮬라의 클렌징폼이다.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순하면서도 쫀쫀하고 힘 있는 고밀도 크림 제형의 거품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준다.
 
또 쥬스투클렌즈의 시그니처 공법인 ‘저온 착즙 공법’으로 밀싹, 라임, 샐러리 등 9가지 과채의 유효 성분을 최대한으로 담아낸 콜드 프레스 V9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생기 넘치게 가꿔준다. 

이 외에도 식물유래 버터, 6가지 세라마이드 성분이 세안 후에도 보습감을 제공한다. 약산성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미니멀 패키징이 적용됐고, 용기는 친환경 플라스틱으로 각광받는 바이오-폴리에틸렌 소재가 사용됐다. 사탕수수를 원료로 하는 바이오-폴리에틸렌은 1kg당 1.2kg의 석유자원 절감효과와 70%의 CO2 삭감 효과가 있다.

로제도르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로제도르 제공)
로제도르는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로제도르 제공)

○…패션 주얼리 브랜드 로제도르는 연말을 맞아 ‘로맨틱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에서 26일까지 진행되고, 로제도르 전 제품군을 20~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베이식한 아이템부터 특별한 날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컬러스톤 제품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특히 홀리데이 신제품 루체르토 컬렉션과 다이아몬드 기프트 제품에 한해서는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내 40만원 이상 구매 시 홀리데이 테이블 매트를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겨울 정기 세일 포스터.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겨울 정기 세일 포스터.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는 올해 마지막 정기 세일에 돌입한다.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는 7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9일부터 연말까지 패션 전품목과 시즌 생활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자주의 정기 세일은 판매 시즌이 지난 상품을 할인하는 이월 행사와 달리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연중 최대 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주요 상품은 가습기, 전기요, 히터와 같은 가전제품과 접촉온감 침구류, 겨울 신상 파자마 등으로 겨울 필수품이 대거 포함됐다.

무연·무취·무풍이 특징인 ‘접어서 사용하는 따뜻한 히터’는 6만3920원, ‘깨끗하게 빨아 쓰는 따뜻한 전기요’ 7만9920원, ‘촉촉한 무선 미니가습기’는 1만592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발열원단으로 제작한 접촉온감 침구류와 의류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퀸 사이즈 접촉온감패드는 3만9920원, 차렵이불 5만5920원이며, 접촉온감 10부 레깅스와 긴팔티셔츠는 각 1만2720원에 판매한다. 

자주의 인기 품목인 파자마는 전 상품이 20% 할인된다. 상하세트의 경우 3만~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오가닉 코튼 스트레치 파자마세트는 3만9920원, 밍크 플리스 파자마세트 3만9920원, 수피마코튼 파자마세트 4만792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