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 출시 외

  • 기사입력 2021.10.13 12:03

[우먼타임스 = 심은혜·김소윤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순플러스는 민감한 피부 고객을 위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한정으로 ‘러쉬 할로윈 2021’을 선보였고,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겨울을 맞아 보온성이 뛰어난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패션하우스 MCM은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모노그램 ‘큐빅 모노그램’을 공개했다. 

롯데제과는  ‘우리 농산물 상생프로젝트’의 두 번째 제품으로 ‘제주감귤 빼빼로’를 선보였고, 동원F&B는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동아오츠카의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는 ‘스웨트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내놓았고, 농심은 새우깡을 업그레이드한 ‘새우깡 블랙’을 선보였다. 

순플러스의 저자극 클렌징 라인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 [사진=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의 저자극 클렌징 라인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는 피부 정화와 컨디셔닝에 뛰어난 원료 ‘바질’을 성분으로 한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은 세안 후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이다. 피부 정화와 항산화에 탁월한 바질 추출물과 인체 구성 단백질의 주성분인 17가지 아미노산 성분이 부드러운 세안과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를 돕는다.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부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은 ‘아미노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3가지로 구성됐다.

그린 릴리프 아미노 폼은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을 적용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오일은 바질 오일을 비롯한 호호바씨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을 함유해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도움을 준다.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도 한 번에 말끔하게 지워진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워터는 물로 씻어낼 필요 없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다. 차별화된 마이크로 미셀라 시스템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해 제거하고 수분막을 형성해 산뜻한 보습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할로윈 시즌 한정 제품 ‘러쉬 할로윈 2021’ [사진=러쉬코리아]
할로윈 시즌 한정 제품 ‘러쉬 할로윈 2021’ [사진=러쉬코리아]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한정으로 선보였다.

‘러쉬 할로윈 2021’ 한정 제품은 총 16가지다. 꼬마 유령 모양의 배쓰 밤 ‘고스티’부터 액체 괴물 슬라임 제형을 재현한 샤워 슬라임 ‘엑토플라즘’, 빨간 문어 괴물 모양의 샤워 젤리 ‘몬스터 ‘옥토퍼스’ 등 집에서도 할로윈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호박, 유령, 외계인 등의 모양으로 재미를 더한 다양한 샤워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할로윈 기간을 맞아 18일부터 31일까지 ‘오감만족! 러쉬 할로윈 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새롭게 오픈한 인스타그램 계정 ‘러쉬할로윈맨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러쉬 할로윈 2021’ 제품 소개부터 할로윈 파티를 랜선으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지하철 물품 보관함을 통한 공병 수거 캠페인 ‘블랙 팟의 환생’까지 이벤트 계정을 통해 매일 순차적으로 하나씩 공개될 예정이다. 

푸마의 ‘윈터 컬렉션’ [사진=푸마]
푸마의 ‘윈터 컬렉션’ [사진=푸마]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보온성이 뛰어난 ‘윈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푸마 ‘윈터 컬렉션’은 어반 캠핑룩 무드로 다채롭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의 제품들로, 데일리 다운자켓인 ‘올 타임 챌린저 다운자켓’과 ‘와일드 라이더 패디드 자켓’부터 요즘 대세 플리스 ‘쉐르파 자켓’, 그리고 개성 넘치는 패딩 샌들 ‘스커프’로 구성됐다.

‘올 타임 챌린저 다운자켓’은 부드럽고 가벼운 나일론 소재와 전면부에 활용도 높은 네 개의 입체 포켓이 있고, 허리와 소매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토퍼로 자유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와일드 라이더 자켓’은 나일론과 면을 혼합한 고밀도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요즘 유행하는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스트릿 감성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에메랄드 컬러로 더욱 개성 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쉐르파 자켓’은 초겨울 실내외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플리스 라인으로, 뒤집어 입을 수 있는 리버서블 기능이 추가된 리버스 라인을 신규 출시해 하나의 옷으로 베이직한 스타일과 트렌디한 스타일 두 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높은 경량성과 안락함으로 기능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췄다. 

다양한 컬러로 차별화된 개성 표현부터 아늑함까지 제공하는 패딩 샌들 ‘스커프’는 나일론 소재와 패딩 폴리스 안감으로 따듯함은 물론 미끄럼 방지 디테일과 힐 루프를 통해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푸마는 지난 9월 배우 이동휘를 푸마 앰버서더로 발탁해 푸마의 근본 스니커즈 ‘스웨이드 클래식’ 영상 및 화보 스웨이드 서울을 시작으로 이번 푸마만의 윈터 바이브 겨울 패션 ‘윈터 컬렉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했다. 

MCM이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큐빅 모노그램’ [사진=MCM]
MCM이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큐빅 모노그램’ [사진=MCM]

○…패션하우스 MCM은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시간이 전하는 가장 아름다운 의미를 가진 새 모노그램 ‘큐빅 모노그램’을 공개했다. 

‘큐빅 모노그램’은 기존의 것을 잊지 않고 새 것을 받아들이는 독일의 시대정신 ‘자이가이스트(Zeitgeist)’를 담아 앞선 비세토스 모노그램을 3D 패턴으로 재해석했다. 이번 모노그램은 지난 45년 간 MCM만의 아이코닉한 로고로 활약한 ‘비세토스 모노그램’과 올해 초 발표된 ‘빈티지 자카드 모노그램’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다.

MCM의 ‘큐빅 모노그램’은 장인의 정교함과 순수 예술을 통합한 독일의 바우하우스(BAUHAUS)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간결한 디자인과 완벽한 비율로 미니멀한 감각을 전달하고, 반복적인 패턴으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은 제품 배경 프린팅 디테일이나 가죽 위에 엠보싱 처리한 디자인이 적용된 핸드백, 의류, 액세서리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MCM은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 간 창립 45주년 기념 행사를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다. MCM은 이번 행사에서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을 소개하고, 큐빅 모노그램으로 표현된 메타버스를 체험할 수 있는 초실감 혼합현실(XR) 체험존을 공개한다. 또 10월 20일부터 11월 중순까지 MCM 플래그십 스토어를 찾은 방문객 대상으로 XR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제과가 제주감귤 빼빼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제주감귤 빼빼로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우리 농산물 상생프로젝트’의 두 번째 제품으로 ‘제주감귤 빼빼로’를 출시했다.

롯데제과의 ‘우리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는 국내 농산물을 적극 활용해 소비 촉진을 돕고 색다른 맛의 빼빼로를 선보여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취지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제주감귤 빼빼로’는 제주산 감귤을 사용해 싱그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이 제품은 막대 과자에 감귤쿠키와 감귤초콜릿을 입혀 색다른 맛을 낸다. 대형 마트나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500원이다.

동원F&B가 팀치치 참치를 출시했다. [사진=동원]
동원F&B가 팀치치 참치를 출시했다. [사진=동원]

○…동원F&B가 ‘팀 치치(TEAM CHICHI)’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선보였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됐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로 광고에 등장한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살코기캔 135g에 각각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별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팀치치 참치’는 1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 공식샵’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추후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가 스웨트마켓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스웨트마켓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의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가 ‘스웨트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포카리스웨트 ‘스웨트마켓’은 땀 흘리고 사는 즐거움을 담은 신개념 땀테크 앱이다.

걷기, 달리기, 자전거 등 생활 속 운동 기록 측정이 가능하고, 수분 충전 체크로 수분 섭취량을 기록해 부족한 하루 수분 섭취 권장량을 확인할 수 있다.

달리기, 자전거 등 일상 속 운동 미션을 수행해 땀 흘린 만큼 스웨트 코인이 쌓이는 이 앱에서는 페트병과 라벨을 분리해 재활용하는 블루라벨 캠페인 미션으로도 스웨트 코인이 적립된다.

적립된 스웨트 코인으로는 포카리스웨트를 비롯한 타월, 보틀 등 포카리스웨트 한정 굿즈를 비롯해 동아오츠카 쇼핑몰 연계 쿠폰, 운동 관련 상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해 ‘스웨트마켓’ 앱을 다운로드하고 첫 스웨트 미션인 30분 동안 달리기, 자전거 타기를 달성하면, 포카리스웨트 240ml 1캔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농심이 블랙새우깡을 출시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블랙새우깡을 출시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새우깡을 업그레이드한 ‘새우깡 블랙’을 선보였다.

새우깡 블랙은 세계 3대 식재료 중 하나로 꼽히는 트러플로 풍미를 더했다. 농심은 트러플 중에서도 고급으로 꼽히는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을 접목해 새우깡 블랙을 만들어냈다. 새우의 고소함과 블랙트러플 특유의 향이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뤄내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새우깡 블랙은 새우 함량을 기존 대비 2배로 늘려 고소함을 더했다. 모양도 새로워졌다. 새우깡 블랙은 기존 새우깡보다 두께는 얇아졌고, 1.5배 넓어져 더욱 바삭해졌다.

포장 디자인은 새우깡 블랙이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검은색과 금색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최근 환경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만큼, 재생 플라스틱 원료(R-PET)를 사용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