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상 레이더] 일동후디스, ‘후디스 초유 단백질’ 출시 외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식‘후디스 초유 단백질’출시
오뚜기,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
CJ푸드빌, 본격적인 가을 맞아 가을 별미국수 3종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는 백산수 한정판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탄생 60주년 한정판 컬렉션 ‘르 그랑 투어’
애경산업,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이랜드, 가을·겨울 시즌 맞이 편애브라의 새로운 컬러 상품 라인업
네파, 영한 감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

  • 기사입력 2021.09.29 16:56
  • 최종수정 2021.09.29 17:44

우먼타임스 = 김소윤·심은혜 기자 

일동후디스는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식 ‘후디스 초유 단백질’을 출시했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환자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선보였고 오뚜기는 게임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을 출시했다. 이외에도 제일제면소는 가을 별미국수 3종을 선보였다. 

또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60주년을 맞아 한정판 컬렉션 ‘르 그랑 투어’를,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선보였다. 애니바디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의 새로운 컬러와 상품 라인업을 출시하고, 네파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을 선보였다.   

일동후디스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뉴질랜드 초유 단백을 배합한 단백질 보충 영양식 ‘후디스 초유 단백질’을 출시했다.

‘후디스 초유 단백질’은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식이다. 근감소증 예방을 위해 방어인자 lgG가 농축된 뉴질랜드 초유 단백과 저분자 유청단백질 등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6:4로 배합했다.

‘후디스 초유 단백질’은 1회 섭취 시 삶은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D, 아연 등 비타민 미네랄 12종을 더해 최적의 영양 밸런스도 맞췄다.

농심이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

농심은 연말까지 한정판 백산수를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2월 15일)에 매출액의 2.15%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그림공모전 수상작 15개가 라벨에 인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뚜기가 게임업체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게임업체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게임인 ‘로스트아크’와 손잡고 ‘게이머즈컵 딜러 핫치킨마요’ 용기면을 출시했다.

‘게이머즈 딜러 핫치킨마요’는 동결건조 닭고기와 감자, 당근, 청경채, 양배추 등 푸짐한 건더기를 넣어 매콤한 닭갈비의 맛을 냈다. 홍고추와 하바네로 고추, 카레와 마요네즈를 조합했다.

아울러 오메가3 지방산, 결명자 분말, 마리골드 색소, 식이섬유, 단백질, 칼슘, 칼륨, 비타민D, 강황 등 9가지 영양소도 더했다.

cj푸드빌이 국수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국수 신제품을 선보인다.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가을 별미국수 3종을 출시했다. 무청 시래기와 돼지등뼈를 주재료로 한 뼈칼국수 2종과 해조면에 주꾸미를 올린 비빔국수로 구성됐다.

‘가을愛 시래기 뼈칼국수’는 영양이 풍부한 무청 시래기와 돼지등뼈를 올려 진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얼큰 뼈칼국수’는 청양고추를 더해 얼큰한 고기 육수와 부드러운 돼지등뼈, 무청 시래기, 달걀지단을 함께 즐기는 별미 칼국수다. ‘주꾸미 감태 해조면’은 미역향 가득한 해조면, 쫄깃한 주꾸미와 김소스가 조화를 이룬 비빔 국수다.

별미국수는 사이드 메뉴와 함께 차림상 메뉴로도 판매한다. 가을愛 시래기 뼈칼국수 차림상은 도토리묵무침과 백미밥과 함께 세트로 구성했다. 주꾸미 감태 해조면은 직화닭고기 및 달걀유부초밥과 맛볼 수 있다.

딥디크 60주년 기념 향수 ‘르 그랑 투어’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딥디크 60주년 기념 향수 ‘르 그랑 투어’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컬렉션 ‘르 그랑 투어’를 출시했다. 

브랜드 론칭 60주년 기념 향수인 ‘르 그랑 투어’는 60년 간 딥티크의 창립자들이 전 세계 도시를 돌며 창작의 영감을 얻었던 여행지의 후각적 추억을 재현한 컬렉션이다.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베니스, 그리스 밀리에스, 아시아 교토, 중동 비블로스 5개 도시의 향이 향초, 향수, 고체 방향제로 탄생했다. 

‘파리 캔들’은 버드나무가 늘어선 파리 센 강변의 산책을 떠올리게 하는 향초다. 창립자들이 자주 방문했던 베니스에서 영감을 받은 ‘베니스 오 드 뚜왈렛’은 피망, 바질 등 푸른 식물이 자라는 호숫가 옆 텃밭을 연상시키는 여행용 사이즈의 향수 세트다. 

‘밀리에스 센티드 오발’은 그리스 밀리에스 해변가 마을의 오솔길을 거니는 느낌을 표현한 고체 방향제로 밀리에스 전통 목걸이에서 영감을 얻은 대리석 구슬과 태슬(수술 장식)로 장식했다. ‘교토 오 드 뚜왈렛’은 동양식 꽃꽂이 3가지 요소인 하늘을 상징하는 인센스 향, 인간을 나타내는 장미, 세속적 연결성을 표현하는 베티버로 구성된 향수다. 동양 전통 포장 방식인 보자기로 감싸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마지막으로 ‘비블로스 캔들’은 중동의 가장 오래된 항구도시를 떠올리며 만든 대형 향초로 산토스 커피의 토바코와 시원한 백향목 등이 특징이다. 커피 연기를 연상시키는 용기는 독특한 도자기 기법을 사용해 제품마다 각각 다른 무늬를 담고 있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사진=애경산업]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주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선보였다.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는 피부에 얇고 완벽하게 밀착돼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갈라지거나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촉촉한 제형이 특징이다.

고밀착 커버 포뮬러와 커버링 파우더가 적용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주고 칙칙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준다. 또 피부 위에 얇은 수분 필름막이 형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워터 래핑 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피부 속을 오래도록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색상은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옅은 핑크기가 도는 뽀얀 베이지 색상의 ‘0.5 포슬린’ △노란기 빠진 깨끗한 상아 베이지 색상의 ‘0.7 아이보리’ △옐로우 베이스의 밝은 베이지 색상의 ‘01 바닐라’ △옐로우 베이스의 뉴트럴 베이지 색상의 ‘02 베이지’ △눈 밑 다크서클 등 칙칙한 부위를 커버해주는 밝은 핑크 베이스의 ‘03 브라이트’ △부드러운 쉐이딩이 가능한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04 샌드’ 6종으로 구성됐다.

애니바디 편애브라 2021년 가을·겨울 신상 컬러 [사진=이랜드리테일]
애니바디 편애브라 2021년 가을·겨울 신상 컬러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는 2021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의 새로운 컬러와 상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지난 3월 출시한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남의 시선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 몸 자체의 편안함만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졌다. 자기 몸 긍정주의(바디포지티브)의 트렌드와 함께 현재까지 누적 14만장 판매고를 올린 인기 상품이다.  

편애브라는 이번 가을시즌을 맞아 핑크 브라운 톤의 ‘마브’ 컬러와 ‘초콜릿’ 컬러를 추가로 출시했다. 편안한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릴만한 우아한 컬러 라인업을 추가해 심미성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일체형 브라를 새롭게 선보이며 상품 라인업을 넓혔다. 패드와 몸판이 일체형으로 고정된 일체형 몰드를 통해 격한 신체 활동 시에도 브라컵이 따로 유실되지 않고, ‘와이드 도트 퓨징 기법’으로 가슴 옆 살까지 한 번 더 잡아줘 군살을 보정하고,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한다. 

네파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 [사진=네파]
네파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 [사진=네파]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영한 감성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을 출시했다.

네파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이브 보아 플리스 자켓은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C-TR 3.0 라인의 가을시즌 주력 제품이다. 가슴 포켓과 지퍼 부분에 배색 컬러를 적용해 기존 플리스 재킷에 비해 스타일적인 요소를 강화했다. 

다양한 컬러 구성 및 배색 포인트로 취향에 따라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따뜻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인해 간절기 시즌 야외활동부터 일상복까지 장소와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원단 겉면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의 보아 플리스를, 뒷면은 친환경 리사이클링 플리스 소재를 적용해 따뜻하면서도 친환경적인 요소도 살려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들의 취향에 맞췄다. 심플한 네파의 삼각 로고 포인트로 젊은 감성을 표현했으며, 지퍼 포켓을 추가해 간단한 수납도 용이하다.

남성용은 오프 화이트, 샌드쉘, 피콕 블루, 파피 레드, 블랙, 딥카키 6종 컬러로, 여성용은 오프화이트, 샌드쉘, 파피레드, 블랙 4종 컬러로 구성됐다. 

또 다른 플리스 제품인 ‘비스코 플리스 자켓’은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리사이클링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으며, 일반형과 후디형으로 나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으로 구분돼 커플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