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미국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세포라, 얼타 등의 소매기업들이 만든 자사 브랜드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자사 브랜드 제품들은 가격이 저렴하고 선택 폭이 넓어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인기다. 자사 브랜드(Private Label or Private Brand·이하 PB브랜드) 화장품이란, 시중에서 이미 대중적인 인지도를 가진 대형 소매 브랜드 혹은 기업이 해당 기업의 이름을 걸고 직접 출시한 브랜드 제품을 말한다. 자사 브랜드명은 해당 기업의 브랜드명을 그대로 포함하기도 하고, 전혀 다른 이름으
모찌처럼 티 없이 새하얀 피부는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이다. 특히 맑고 투명한 피부는 두꺼운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내추럴한 메이크업 연출이 쉽다. 때문에 여성들은 깨끗하고 밝은 톤의 피부로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이 인기 있는 화이트닝 앰플을 선정, 제품별 특징을 분석했다.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다크스팟 감소와 재발 예방에 효과적인 화이트닝 세럼.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점점 옅어지는 기미와 잡티를 경
내리쬐는 태양빛으로 인해 자외선 지수가 높은 요즘,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자외선 차단제는 차단 지수가 높아 오랜 시간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으면서 발림성이 좋고 사용하기에도 간편한 제품들이 인기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는 2~3시간에 한 번씩 발라 줘야 효과적이다. 그러나 손에 짜서 바르는 번거로움이나 메이크업으로 인해 여러 번 덧바르기 곤란해 아침에 한 번 바르고는 바르지 않게 된다. 때문에 최근에는 사용하기 간편한 선 스틱이나 선 스프레이 제품이 인기다. 이에 글로우픽은 소비자들의 후기를 분석해 베
따스한 햇살이 반가운 봄, 들뜨는 마음과는 달리 피부 건강에는 봄 햇살이 마냥 반갑지만은 않다. 봄철 피부가 받아들이는 자외선 노출은 여름의 자외선보다 강하기 때문에 잡티와 주름 등의 피부 문제를 일으키고, 피부를 노화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사용해야 한다. 그렇다면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까.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을 받은 제품들을 알아봤다. ◆ 선케어 – 선블록소비자들은 자외선 차단제를 고를 때 사용감은 가벼우면서 지나치게 허옇게 얼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가성비를 넘어 ‘가용비’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가용비는 가격 대비 용량이 크다는 뜻으로, 제품력이 뛰어난 제품을 한번 사서 오래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화장품업계는 제품 하나만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대용량 아이템 또는 기존 인기 제품을 대용량 제품으로 한정 선보이고 있다. 가용비가 뛰어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DHC ‘MEN 올인원 모이스쳐 시리즈’는 모이스쳐 젤과 클렌징 워시로 구성됐으며 각각 200ml 대용량 사이즈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올인원으로 사용할 수
뷰티업계가 새해에 더욱 예뻐지라는 의미를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섰다.라비오뜨는 새해를 맞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보습대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와 탄력을 부여해주는 나이트 어페어 마스크부터 세럼, 오일까지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라인과 플랜트 밀크 성분이 들뜬 각질은 잠재우고 탄탄하고 윤기 있는 바디피부로 가꿔주는 ‘슈가든 바디’ 라인 등을 50% 할인 판매한다.또한 천의 효능을 가진 허브로 알려진 린든 블라섬이 피부에 강한 보습막을 만들어 주는 ‘린든 블라섬 딥
드럭스토어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연중 최대 규모, 최대 세일 폭을 내세우며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6,000여 품목을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굿바이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인기 브랜드 스틸라, 부르조아, 해피바스, 싸이닉, 클리오 등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얼트루 아임쏘리 마스크팩, 엔시아, 로벡틴 등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인다. 전국 84개의 롭스 매장에서 진행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찬바람에 피부가 자극되고 피부안의 건조로 피부가 당기는 현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면서 이런 문제점을 해결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에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뷰티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에 의하면 이솔의 ‘엘릭시르 프로폴리스 세럼’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우픽 관계자는 “제형이 너무 무겁지 않으면서도 수분감과 영양분을 함께 채워줄 수 있는 에센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1위를 차지한 이솔의 에센스가 자극을 가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더불어 높은 자외선 지수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자외선 차단에 특별히 신경 써야 한다.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바로 선크림을 바르는 것인데, 내리쬐는 햇빛으로부터 자외선차단을 도와주는 인기 있는 ‘선크림’은 무엇일까. 일명 ‘파란자차(파란색 자외선 차단제)’라 불리는 시세이도 ‘퍼펙트 UV 프로텍터 SPF50+ PA+++’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뷰티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이 발표한 랭킹에 따르면, 이 제품은 선크림 부문에서 오랫동안 1위를 차지하고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여름철 야외 나들이 때 피부보호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선블록)는 필수품이다.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노화 등을 막기 위해 사용법과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는지를 글로우픽의 조언으로 알아본다.태양빛은 가시광선, 자외선, 적외선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자외선(UV: Ultra Violet)은 자외선A, 자외선B, 자외선C로 구분되며, 자외선A와 자외선B의 경우 지표면까지 도달해 각종 피부질환을 유발시킬 수 있다. 지수가 50이상인 경우에는 50+라고 표기하고 있다. SPF지수 1은 약 10~15분 정도,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국내 최대 화장품 리뷰수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랭킹 앱 ‘글로우픽’이 4월 첫째 주 카테고리별 랭킹을 발표했다. 최근 야외활동이 늘면서 자외선차단제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선블록 제품군에서 시세이도 제품이 1위를 차지했다. 글로우픽 관계자는 “시세이도 선크림이 오랜기간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스트 부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제품이 상위 10개 중 3개를 차지했으며, 색조 메이크업 부문에서는 수입브랜드가 여전히 상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립 제품에서는 입생로랑이 1,2위를 차지했다. 이외에도 새롭
봄을 맞이해 드럭스토어들이 큰 할인폭을 내세우며 소비자들 잡기에 나섰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6일까지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에 올리브영이 선정한 올해 첫 세일의 테마는 향(香)으로, 봄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키워드가 ‘향기’인 것과 동시에, 최근 향기 시장의 급성장을 반영해 기획됐다. 대표 할인 브랜드 역시 봄의 향기가 물씬 나는 브랜드의 제품들로 준비했다. 바디판타지, 토니가드, 랑방, 더프트앤도프트, 식물나라, 더블유드레스룸과 더불어 핑크빛 봄을 연상케 하는 쌍빠, 쎄이어스,
이번 달 화제 속에 종영한 tvN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주연 배우들의 인기가 광고로 이어지고 있다. 각각 개성있는 캐릭터로 인지도를 높인 혜리, 류준열, 박보검, 류혜영, 이동휘 등은 뷰티, 패션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되면서 드라마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최근 ‘응답하라 1988’을 통해 당차고 속 깊은 맏언니 ‘성보라’ 역으로 단숨에 스타로 떠오른 류혜영은 유한킴벌리의 헤어 브랜드 ‘도브’가 출시한 ‘도브 어드밴스드 헤어시리즈’의 모델로 발탁됐다. 류혜영은 최근 공개된 광고컷에서 볼륨있는 머릿결로 건강한 아름
무더운 여름철은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유난히 선케어,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모공케어 제품이 사랑받는 계절이다. 오픈마켓을 비롯한 온라인 유통가의 6월~7월 화장품 시장은 어땠을까? [G마켓 2015년 6월~7월 히트 화장품 카테고리 순위] ‘G마켓’은 화장품 카테고리 중 메이크업 전 기초 아이템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킨·토너가 올 여름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여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크림 카테고리가 뒤를 이었으며 여성향수가 3위를 차지했다. 또한 수분크림, 클렌징폼, 마스크팩 등 피부를 관
최근 직장인들의 생활을 잘 그려낸 tvN 드라마 이 큰 인기다. 특히나 다양한 남성 캐릭터 사이에서 여성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잘 표현해내는 안영이(강소라)와 선차장(신은정)은 여성들에게 큰 공감을 사며 주목을 받고 있다.뛰어난 능력 때문에 남자 선배들에게 시기를 받는 오피스걸 안영이와 회사에서는 바쁜 회사 생활로 아이에게 늘 미안한 마음을 갖고 있는 워킹맘 선차장. 힘들지만 힘든 모습은 숨기고 회사에서 더욱 당당해지기 위한 오피스걸과 바쁜 워킹맘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알아보자. ♣ 당당한 오
“피부에 돈 쓰지 마라”최근 SBS 예능 에서 돌직구 사위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함익병 피부과 의사가 에 나와 피부 관리에 대해 조언을 했다.“피부는 보자기와 똑같다. 안에 내용물이 싱싱하면 보자기도 깨끗하다. 이처럼 건강하고 피부가 좋으려면 속이 좋아야 한다. 잘 먹고 잘 자고, 피부에 양보하지 말고 먹어라. 그러나 보자기는 때가 타기 때문에 가끔 빨아줘야 하는데, 때를 덜 타게 하려면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한다.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가장 값싸면
싸이닉이 출시한 피지 잡는 썬 스프레이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SPF50+ PA+++)]가 출시 2주 만에 1만개 완판을 기록, 이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싸이닉의 신제품 [엔조이 퍼펙트 썬 스프레이]는 출시 후 최단기간 완판을 기념해 예약 배송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3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제품 구매 예약을 하면 동일한 정품 1개를 더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대 78%의 할인 혜택으로 정가 2만2천원의 제품을 9천5백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것은
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여성들은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 날씨가 더워지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증가했고, 이로 인해 피부가 번들거리고 모공도 넓어지기 시작했기 때문.여름에는 땀으로 인해 먼지와 같은 유해 물질이 달라붙기 쉽기 때문에, 특별히 클렌징에 신경 써야 한다. 피부 좋은 수많은 연예인들이 [깨끗한 클렌징]을 피부 비결로 꼽듯, 그만큼 클렌징은 피부 관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클렌징은 하루 동안 쌓인 피지와 먼지, 노폐물 등을 깨끗이 씻어내어 모공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고, 세안 후에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의
수분크림의 기능에 화이트닝 효과를 더해 안색을 맑게 해 주는 ‘안색정화 라인’을 싸이닉에서 G마켓에 단독 출시한다.싸이닉의 ‘안색정화 라인’은 주요 성분으로 막걸리를 함유했다. 막걸리 추출물은 강력한 수분 공급과 함께 미백 기능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관리해 준다. 자연 발효로 빚은 막걸리에는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며 지친 피부를 활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이 제품은 발효 흑미 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 쌀 추출물, 감초수 등이 함유돼 깨끗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설페이트, 미네랄오일, 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베스트셀러 제품 대용량을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21일 출시된 싸이닉 10주년 기념 베스트셀러 대용량 아이템은 초고속 판매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스네일 매트릭스 크림’.이 제품은 2011년 2월 첫 출시 이후 10회에 걸쳐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가 하면, 99%의 높은 고객만족도와 총 2만 여건에 달하는 이용후기로 싸이닉의 베스트셀러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빠르게 회복시키는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23% 함유하였으며, 달팽이 점액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