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럭스토어 큰 할인폭으로 소비자들 잡기 나서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봄맞이 할인 이벤트… 오는 6일까지 진행

  • 기사입력 2016.03.04 14:51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봄을 맞이해 드럭스토어들이 큰 할인폭을 내세우며 소비자들 잡기에 나섰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6일까지 최대 50%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에 올리브영이 선정한 올해 첫 세일의 테마는 향(香)으로, 봄이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키워드가 ‘향기’인 것과 동시에, 최근 향기 시장의 급성장을 반영해 기획됐다.
  
대표 할인 브랜드 역시 봄의 향기가 물씬 나는 브랜드의 제품들로 준비했다. 바디판타지, 토니가드, 랑방, 더프트앤도프트, 식물나라, 더블유드레스룸과 더불어 핑크빛 봄을 연상케 하는 쌍빠, 쎄이어스, 레브론, 웨이크메이크 등이 참여한다. 그 밖에 닥터자르트, 메디힐, 로레알, 알바보타니카, 오가닉스, 케이트, 이브로쉐 등도 할인한다. 
 

롯데가 진행하는 헬스뷰티숍 롭스는 6일까지 ‘쇼핑해 봄’이라는 테마로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는 진행한다. 

가장 큰 폭으로 할인을 진행하는 브랜드는 입큰과 플라센타베제딸이며, 샘케이, AHC, 온더바디, 메소드, 메디힐, 더레미디 등은 50% 할인한다. 이 외에도 히말라야, 질레트, 한스킨, 라끄베르, 고운세상, 이자녹스, 키스미, 클리오, 실크테라피, 피지오켈, 우르오스, 마몽드, 베리떼, 비쉬, 보닌, 비욘드, 아크웰, 센카, 뉴트로지나, 아비노 등의 브랜드도 참여했다. 

한편 롭스는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엘포인트(L.POINT), 롯데시네마와 함께 위치기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엘포인트(L.POINT) 앱에서 위치기반 수신 동의를 한 고객이 롭스 또는 롯데시네마 매장을 방문하면 자동으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시네마에서는 롭스 화장품 정품 교환권을, 롭스에서는 롯데시네마 콤보 4천원 할인권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화장품 정품 교환권은 전국 롭스 매장에서 교환할 수 있으며,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는 정품 LA걸 립스틱, 싸이닉 폼클렌징 등이 있다.

또한 이 이벤트를 통해 롭스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2천 포인트가 적립 되는 추가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엘포인트 앱(App)에서 직접 다운받을 수도 있으며 최종 결제금액 기준이며, 포인트는 18일에 일괄 적립된다. 

롭스 매장에서 받은 롯데시네마 콤보 할인권은 일부 영화관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사용가능한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이번 행사는 안드로이드(4.3 이상) 사용자만 참여가 가능하다. 

GS리테일이 진행하는 드럭스토어 왓슨스도 봄을 맞이해 ‘봄이 왓슨스 세일이 왓슨스’라는 테마로 최대 50% 할인행사를 기획했다. 
봄철 필수 아이템인 스킨케어, 클렌징, 신제품부터 화이트데이 선물을 위한 향수까지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50% 할인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메디힐, 리더스, 캐시캣, 어퓨, 미쟝센, 니오베, 니베아 등이며, 이 외에도 키스미, 로레알, 메이블린, 우드버리, 스킨79, 끌로에, 랑방, 지미추, 베리떼, 지베르니, 세타필 등의 브랜드도 할인에 참여했다. 

특히 왓슨스는 창립 175주년 기념을 맞아 뷰티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오후 5시부터 3만원 상당의 뷰티박스를 7500원에 판매한다. 

참여브랜드는 키스미, 페리페라, 루나, 한스킨, 데메테르, 랑방, 아이젠버그 등으로 박스는 한정수량(1000개)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1인당 1개로 제한되어 있다. 

뷰티박스 이벤트는 이대점, 총신점, 신림점, 중대점, 디몰점, 건대점, 상남점, 서면점, 청주성안점, 범계중앙점, 홍대중앙점, 김해내외점, 창원 합성점, 수원점, 전주객사점에서만 한정으로 진행된다. 

[사진출처 =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