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OP 화장품] 맑고 투명한 피부 만드는 인기 ‘화이트닝 앰플’

  • 기사입력 2018.05.14 17:16
  • 최종수정 2018.05.14 17:20

모찌처럼 티 없이 새하얀 피부는 여성들의 워너비 피부이다. 특히 맑고 투명한 피부는 두꺼운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화장을 한 듯 안한 듯 내추럴한 메이크업 연출이 쉽다. 때문에 여성들은 깨끗하고 밝은 톤의 피부로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에 화장품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의 리뷰봇이 인기 있는 화이트닝 앰플을 선정, 제품별 특징을 분석했다. 

꼬달리 ‘비노퍼펙트 래디언스 세럼’
다크스팟 감소와 재발 예방에 효과적인 화이트닝 세럼. 3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점점 옅어지는 기미와 잡티를 경험할 수 있다. 발림성과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도 장점.

시드물 ‘순수 비타민 C 30% 앰플’
순수 비타민C 함유로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앰플. 울긋불긋 트러블 흔적을 잠재워주는 꿀템. 피부 진정 효과가 있어 갑자기 뒤집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칙칙했던 피부 톤을 반사판을 댄 것처럼 환하게 가꿔준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수분 공급+피부 결 개선+피부 톤 개선 에센스. 칙칙한 피부를 밝혀주고, 향에 민감한 사람도 사용하기 좋은 저자극 무향 제품. 피부 속부터 쫀쫀하게 수분을 채워서 각질 고민+거친 피부 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싸이닉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 미백 및 보습 효과가 있는 에센스.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제형으로 흡수력이 좋아서 미스트로 활용 가능하다. 홍조와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마녀공장 ‘갈락토미세스 나이아신’
칙칙한 안색 개선 에센스. 좁쌀 여드름과 이별하도록 돕는다, 스포이드타입으로 양 조절이 쉽고, 무향이라 민감한 사람도 쓰기 좋다. 여기에 가격도 합리적이여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세럼 플러스’
피부 톤 개선 및 민감 피부 진정 세럼. 거친 피부 결, 코르셋처럼 늘어진 피부 탄력을 바짝 잡아준다. 피부 톤을 밝혀주며 가벼운 사용감으로 모든 피부 타입이 무난하게 사용 가능하며, 향긋한 장미향으로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프럼네이처 ‘에이지 인텐스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며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에센스. 촉촉한 보습력을 갖춘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톤을 맑게 만들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 성분에 기능이 좋은 데다 가격도 적당해 가성비 좋은 제품.

아로마티카 ‘로즈 앱솔루트 퍼스트 세럼’
건성 피부에 수분+광택감을 부여하는 세럼. 바른 직후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주며, 미백+주름 개선 기능까지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