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럭스토어, 연말 최대 ‘결산세일’…화장품 등 최고 65% 할인

  • 기사입력 2016.12.01 09:55
  • 최종수정 2016.12.01 15:43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드럭스토어들이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연중 최대 규모, 최대 세일 폭을 내세우며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1일부터 7일까지 총 7일간 6,000여 품목을 최대 65%까지 할인하는 ‘굿바이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인기 브랜드 스틸라, 부르조아, 해피바스, 싸이닉, 클리오 등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얼트루 아임쏘리 마스크팩, 엔시아, 로벡틴 등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인다. 

전국 84개의 롭스 매장에서 진행되며 할인 적용 브랜드와 제품은 매장 별로 상이할 수 있다.

한편 롭스는 소비자 리뷰를 바탕으로 하는 뷰티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Glowpick)과 제휴를 맺고 12월 한 달 간 글로우픽 추천 상품을 매장에 고지한다. 추천 상품은 실제 소비자의 평가데이터를 통해 산정됐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전개하는 ‘올리브영’은 소비 심리를 살리기 위해 1일부터 5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최대 50% 할인하는 겨울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다양한 히트상품을 대거 할인할 뿐만 아니라 특별히 올해 새롭게 눈에 띈 ‘루키(rookie)’ 제품 30개 품목을 선정하고 할인 및 CJ ONE 포인트 추가 적립 혜택까지 더하며 소비자의 발길을 유도할 계획이다.

참여 브랜드로는 메디힐을 비롯해 미쟝센, 실크테라피, 이브로쉐, 코드 등은 최대 50% 할인하며, 하다라보, 페이스인페이스, 아이소이 등은 최대 40% 할인한다. 

클리오, 케이트, 웨이크메이크, 23years old, 네오젠, 버츠비 등은 최대 30%, 닥터자르트, 페리페라, 피지오겔, 세타필, 라운드어라운드 등은 최대 20%, 유세린, 바이오더마, 유리아쥬, 라우쉬, 센카 등은 최대 10% 할인한다. 품목별 할인율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GS리테일이 전개하는 ‘왓슨스’도 1일부터 7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빅세일을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세일을 통해서는 인기 있는 크림 TOP5개 제품을 포함해 클렌징, 마스크팩, 스킨케어, 더모케어, 메이크업, 향수, 바디케어, 헤어케어, 남성화장품, 헬스케어,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온라인에서 일부 특정 제품은 50% 이상의 할인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