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전용관 ‘로켓럭셔리’ 고객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로 새해를 맞이한다.쿠팡은 새해 맞이 이벤트 '2024 해피 뉴 이어'를 내달 22일까지 진행하며 로켓럭셔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의 경품은 △조선호텔 숙박권(12명)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6세대(6명) △LG 프라엘 더마쎄라(6명) △다이슨 에어랩(6명) △에어팟 프로 2세대(6명) 등 총 5종이다. 이 중 아이패드는 170만원 상당이며 조선호텔 숙박권은 스파와 조식∙디너 식사권까지
쿠팡의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로레알의 프리미엄 브랜드 ‘비오템’과 ‘어반디케이’가 신규 입점한다. 쿠팡은 새 브랜드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스킨케어 전문인 비오템은 수분크림, 임산부 전용 튼살 크림 등 보습 관리용 제품으로 유명하며 남성 전용인 비오템 옴므도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아이섀도는 우수한 발색으로 잘 알려졌다.번짐을 막아주는 픽서나 유분기를 잡아주는 아이프라이머 같은 제품군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SSG닷컴이 11일부터 17일까지 올해 마지막 ‘뷰티 쓱세일’ 행사를 열고,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판매된 화장품 아이템을 선정하는 2023년 결산 ‘뷰티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SSG닷컴은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의 실제 주문 건수와 매출액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스킨케어/메이크업/퍼스널케어/트렌드뷰티 부문의 각 세부 제품 카테고리별로 1~3위 아이템을 선정했다.대부분의 카테고리에서 국내외 럭셔리 브랜드 제품이 매출 상위권에 오르는 등 경기 불황 속에서도 ‘나를 위한 작은 사치’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난 한해였다.스
우먼타임스 = 심은혜 기자따듯해진 봄 날씨에 야외 활동이 늘어나자 유통가는 본격적인 세일 행사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3사는 대대적인 할인에 들어갔으며, 신세계그룹은 전 계열사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 외에 쿠팡은 럭셔리 뷰티 제품을 할인하고, 아성다이소는 LF 계열사인 트라이씨클과 협업해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뷰티 브랜드 더샘은 컨실러 라인 제품을 할인한다.○…롯데백화점은 ‘GREEN ESCAPES’라는 테마로 4월 봄 세일을 오는 17일까지 전개한다. 이번 세일에는 ‘복잡하고 시끄러운 일상에
[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로레알 계열사 스킨케어 브랜드 비오템이 유통기한이 거의 다 된 제품을 판매해 논란이 일고 있다. 8일 제보자 F씨에 따르면 부산 롯데 면세점에서 구입한 비오템 수분크림이 유통기한이 다 된 제품 제품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행을 가기 전 부산 롯데 면세점에서 비오템 수분크림을 구매한 제보자 F씨는 여행을 다녀온 후 구매했던 제품을 확인 후 경악을 금치 못했다. 구입한 화장품 코드(40N800)를 확인해보니 2016년에 생산된 제품이었다. 제보자 F씨는 “보통 면세점이나 백화점에서 화장품을 살 때 최근에 생산된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로레알코리아가 지난 12일자로 신임 대표이사로 스페인 국적의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아르나이(Christian MARCOS HARNAY)를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로레알의 신임 대표 크리스티앙 마르코스 아르나이는 지난 15년간 로레알 그룹에서 마케팅, 리테일, 제너럴매니지먼트 등 다양한 직무를 경험한 화장품 업계 전문가라로 알려졌다. 수년간 일용소비재(FMCG) 업계에서 근무 후, 2004년에 로레알 스페인에 랑콤 마케팅 매니저로 입사했다. 이후 로레알 향수 브랜드와 헬레나 루빈스타인 마케팅 매니저, 백화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화장품 산업에 바이오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바이오 기술을 접목한 기능성 성분의 제품임을 강조하는 화장품 상표들이 최근 급증하는 추세다.특허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화장품 분야에서 ‘바이오’ 관련 상표가 최근 5년간(2013년~2017년) 6,407건이 출원돼 같은 기간(1208년~2012년) 출원의 2,484건에 비해 약 2.57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이오 관련 상표는 제품에 ‘바이오기술(BT)’을 나타내는 것으로, 대표적인 문구로는 바이오(bio), 셀(cell), 더마(derma), 메디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피부 노화 예방을 가장 쉽고 저렴하게 하는 방법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다. 자연적인 피부 노화는 막을 수 없지만 광노화는 자외선을 차단함으로써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사람들의 의식이 높아지고 노화 방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자외선 차단제를 기초케어와 같이 매일 바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데일리 화장품이 된 자외선 차단제의 요즘 트렌드는 ‘선스틱’이다. 선스틱은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해 몇 시간마다 덧발라야하는 자외선 차단제의 불편함을 커버해주기 때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화이트데이 선물로 향수가 식상하다고 생각하지만, 향수는 여성들이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로 나타났다.뷰티 큐레이터 ‘뷰티쏘식(BeautySoSeek)’은 10대에서 40대 회원 450명을 대상으로 지난 3월 7일부터 3월 11일까지 ‘화이트데이 선물’에 대한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화이트데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에 전체 응답자의 52.4%가 향수를 답하여 1위를 차지하였다. 남자친구에게 주고 싶은 선물로도 전체 응답자의 46.2%가 향수를 선택해 화이트데이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매서웠던 추위가 누그러지고 영하에만 머물렀던 기온이 영상을 왔다 갔다 해 환절기가 다가왔음을 피부로 느낀다. 환절기에는 기온차가 심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쉽다. 이에 밸런스를 맞춰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비오템에서 출시된 비오템 시카밤과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스킨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잘 잡아준다는 평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마스카라와 픽서의 장점이 결합된 페리페라 잉크 컬러 카라 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가루날림이 없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 신상 중 최고 ‘뉴 픽(N
▲리리코스=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가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는 ‘마린 콜라겐 V 앰플’ 리뉴얼 출시 및 앰플과 함께 쓰면 좋은 ‘마린 콜라겐 V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마린 콜라겐 V 앰플(10mlX6EA·16만원대)’은 스킨 브이 리프틴 콤플렉스™ 성분을 강화해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정제수 대신 콜라겐 워터를 사용해 무너지는 피부 탄력을 잡아주며, 쫀쫀한 고농축 제형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촘촘하게 피부를 케어한다. ‘마린 콜라겐 V 크림(50ml·12만원대)’은 마린 슈퍼 콜라
▲토니모리는 여름을 대비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아이스 알로에 수딩 쿨러’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편리한 분사 타입으로, 알로에베라잎수와 페퍼민트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쿨링·수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일시적 피부 온도 저하테스트에서 제품을 사용한 즉시 피부 온도가 9.8도 낮춰지는 쿨링 효과를 입증 받았다.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분사 전에 충분히 흔들어 피부의 넓은 면적에 적당량 분사한 뒤 가볍게 펴 발라 주면 된다.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낄 때마다 얼굴을 제외한 전신에 수시로 분사하면 된다. 전국 토니모
국내 남성전문 화장품 엠도씨가 배우 남궁민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남궁민은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 ‘미녀공심이’, ‘김과장’ 등으로 연이어 대박을 터트리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엠도씨는 “남궁민의 깔끔한 외모, 잘 다져진 몸매,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엠도씨 브랜드 컨셉과 잘 맞는다”고 선정이유를 밝혔다. 남궁민은 5월 1일 브랜드 홈페이지와 CF 영상을 통해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남궁민은 깔끔한 이미지로 남다른 수트핏과 피부결을 맘껏 뽐냈다는 후문. 엠도씨는 남궁민과 함께 다양한
SK플래닛이 전개하는 온라인마켓 ‘11번가’가 오는 2일까지 다양한 해외 유명 브랜드들의 화장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두타몰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이하 DDP)에서 개최되는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인 27일부터 4월 1일까지 일주일간 ‘두타 패션위크’을 열고 할인판매와 선물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11번가는 글로벌 뷰티 전문 직구사이트 ‘스트로베리넷’(Strawberrynet)’을 입점 시켰다. ‘스트로베리넷’은 1998년 홍콩에서 시작해 전 세계 800여개 뷰티 브랜드와 3만3000여개 제
화장품업계는 밸런타인데이부터 졸업식까지 많은 행사가 몰려있는 2월을 겨냥해 스페셜 선물 세트 출시, 1+1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업계 관계자는 “사랑과 축하의 선물 시즌이 돌아왔다”며 “업체마다 2월 한 달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기 위해 분주한 모습”이라고 말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은 스페셜 기프트 ‘심쿵 고백 세트’를 한정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여성들이 갖고 싶어 하는 핑크톤과 코랄톤 각각의 립 제품 4종으로 구성된 ‘
올해 화장품업계에도 여느 해 못지않게 많은 일이 있었다.‘한한령(限韓令)’ 등 중국 정부의 보복규제 강화에도 높은 성장세를 유지하는 저력을 보였고, 옥시 가습기 살균제 참사의 여파로 화장품 속 화학성분의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커지기도 했다.올 한해 국내를 뜨겁게 달군 6개 키워드를 선정해 2016년 화장품 업계를 되돌아봤다. △ 추락한 화장품 신화 ‘정운호 게이트’ 화장품업계의 ‘미다스 손’으로 불리며 승승장구한 네이처리퍼블릭의 정운호 대표가 원정도박과 폭행, 전관로비 논란으로 끝없이 추락했다. 지난해 100억원대
뷰티업계가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위한 다양한 보습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기존 제품의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에 닿는 제형을 다양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피부 유효 성분을 콜라겐 캡슐에 담아 피부에 닿는 즉시 부드럽게 녹는 캡슐 크림, 젤-오일-세럼으로 3단계에 걸쳐 변화하는 세럼 오일, 아이스크림이 녹듯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플루이드 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생강추출물을 함유해 바르면 따뜻해지는 크림도 출시됐다. 지디일레븐(GD-11)의 ‘스템 셀 이엑스에스 인텐시브 캡슐 크림’은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
올해는 어떤 화장품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가장 많이 받았을까. 소비자들의 공개투표 결과 토너는 이니스프리, 에센스는 스킨푸드, 앰플&세럼은 아이소이, 크림은 닥터자르트가 각각 1위에 올랐다.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인 '파우더룸'(www.powderroom.co.kr)은 스킨케어, 바디&헤어, 향수 등 카테고리별로 인기 제품 데이터 분석을 통해 후보군을 선정했다. 300만 회원을 대상으로 공개 설문 투표를 진행한 결과 이들 제품이 '2016뷰티어워드'로 선정됐다고 최근 발표했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 겨울에는 영양크림보다 든든한 것이 바로 ‘페이스 오일’이다. 오일은 피부에 영양과 보습, 탄력을 선사하고 오래도록 보습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영양과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페이스 오일을 사용할 때는 너무 많은 양을 쓰기보다는 한두 방울 정도 크림이나, 파운데이션에 섞어서 발라주는 것이 좋다. 이렇게 사용한 오일은 피부 각질을 잠재우고 얼굴에 윤기가 도는 윤광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뷰티 랭킹 서비스 글로우픽에 따르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시드물’의 제품이 1위를 차지
중국 화장품기업들이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 주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무역협회 북경지부에 따르면 중국 남성 화장품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지만, 중국 내 남성화장품 시장의 대부분은 글로벌 브랜드가 차지하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높은 남성 스킨케어 분야에 투자하고 있다. 최근 들어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외모를 가꾸기 위해 지갑을 여는 중국 남성들이 증가하고 있다. 2015년 중국 ‘스킨케어 소비행위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응답자의 35.65%의 남성만이 남성 전용 뷰티제품을 사용하고 있지만, 86.15%의 남성이 다양한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