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봄맞이 집안 단장해볼까"...쿠팡, '봄 리빙페어' 진행

대청소 필수품과 봄 인테리어 소품 등 준비

  • 기사입력 2024.02.26 17:48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쿠팡이 봄맞이를 위한 집안 새 단장을 돕는 ‘봄 리빙페어‘를 오는 3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쿠팡)
(쿠팡)

이사철과 봄맞이 시즌에 맞춰 준비된 이번 리빙페어에서는 대청소 필수품인 각종 청소, 정리, 수납 용품부터 싱그러운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카테고리별로 다수의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베딩(파르페by알레르망/그래이불/마틸라/모던하우스) △욕실 및 청소용품(스카치브라이트/이지드롭/바디럽/아토젯) △가구(웰퍼니처/스피드랙/삼익가구/네오체어) △홈데코(코코도르/뷰카/쿤달) △툴스(듀라셀/번개표) 등이 있다.

상품으로는 △파르페by알레르망 페이드 알러지케어 다운필 차렵이불 패드세트 Q 페일핑크 △쓰리엠 베이직 막대걸레 대형+미세먼지 베이직 정전기 청소포 대형 60매 △웰퍼니쳐 몬스터 플러스 타이보 아쿠아텍스 패브릭 6인용 소파+쿠션 2p 방문설치 오트밀베이지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x 4p △듀라셀 울트라 알카라인 건전지 AA 16개입 등을 준비했다.

쿠팡은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상품을 주제별로 모아놓은 테마관도 마련했다. 봄맞이 인테리어 코너와 공부방·홈오피스 꾸미기 코너, 청소·욕실욕품 코너, 침구·패브릭 코너 등을 준비했다.

쿠팡 앱에서 △리빙페어 △인테리어 △신학기를 검색하면 기획전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특가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봄을 맞아 이사, 셀프 인테리어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고품질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